본문 바로가기
여행과 맛집 소개/숨은 맛집 찾기

[대구] 속풀기에 좋은 학짬뽕!

by Mr.Roan 2019. 8. 23.
728x90
반응형


※ 해장하기 좋은 짬뽕


안녕하세요! 일상을 나누는 로안입니다! 얼마전 회사에서 회식을 했었습니다. 로안이는 한국에서 하는 회사 회식은 처음이었습니다. 뉴질랜드에서 직장생활을 할 때에는 회식을 몇번 가봤지만 한국에서는 처음입니다. 뭐 회식이라함은 어느 나라든 맛있는 것을 먹으면서 술을 마시는 것인데요? 한국 사회랑 외국 사회랑 다르지 않은 것 같습니다.


그렇게 회식하면 다음날에 조금 많이 해장하고 싶은 마음이 크지요? 솔직히 술을 마시고 다음날에 일어나면 숙취로 힘들었습니다. 로안이는 중간에 나와서 집으로 귀가해서 와이프랑 한잔 더했지만 말이죠? 많이는 안마셨지만 그래도 술을 마시니 다음날에 해장을 하고 싶더라고요. 저녁에 많이 먹어서 그런지 이 날은 아침을 않먹고 출근을 했습니다. 그렇게 점심 시간이 되었는데 뭐 먹을지 고민하는데 회사 선배님들이 같이 점심 먹으러 가자 했습니다.



회사 근처에 있는 곳인데 사람들이 자주 오는 곳 같습니다. 일단 여기에는 회사 다시는 사람들이 많이오고 가격을 보니 가격도 좋은 것 같습니다. 그리고 분위기가 해장하러 오시는 분들이 많았던 것 같습니다. 일단 가격이 그렇게 부담스럽지 않았습니다. 우리 회사 사람들도 모두 해장하기 위해서 간 것이기 때문에 직원들 모두 짬뽕으로 통일 했습니다.


일단 짬뽕으로 통일하는 부분에서 짜장도 한번 먹어보고 싶었지만 다음 기회에 먹어보기로 했습니다. 솔직히 시원한 국물을 먹고 싶기 때문이죠. 가게도 깔끔하고 메뉴판도 뭔가 세련되어서 좋은 것 같습니다. 그리고 단무지와 양파는 각 테이블 반찬통에 담겨져 있어서 먹을 만큼덜어서 먹으면 됩니다. 단무지도 일반 중식에서 나오는 단무지 맛이랑 같지만 모양만 다릅니다.



착한 가격 학짬뽕!


일단 저렴한 가격에 양도 많아서 좋았던 것 같습니다! 그리고 맛도 불맛을 적절하게 잘 입혀서 정말로 맛있었습니다. 대구 용산동의 뽕이가 짬뽕하고 비교하자면 여기는 해물이 많이 없지만 그래도 거기에 버금가는 맛을 내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여기는 국물이 조금 텁텁하다는 점이 있지만 해장하는데에는 확실하게 좋았습니다!


일단 밝은 옷을 입고가면 짬뽕 국물이 튈 수 있기 때문에 앞치마를 하고 드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역시 중식은 후루룩 개걸지게 먹는 것이 제일 좋습니다. 그래야지 먹었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면도 쫄깃쫄깃하니 맛있습니다. 오랜만에 짬뽕을 먹어서 좋았지만 일단 가격에 비해서 양도 많아서 해장까지 되어 너무 좋은 점심 시간이었습니다.



그리고 서비스도 너무 친절해서 자주 올 것 같습니다! 솔직히 맛도 맛있어서 다음에 아이들과 와이프와 함께와서 먹으러 와야겠습니다! 오랜만에 동성로가 아닌 그 외의 맛집을 찾게 되어서 너무나도 좋았던 것 같습니다! 역시 맛집을 찾는 것 만큼 행복한 것 같습니다! 그리고 이 주변의 직장인들은 해장하거나 시원한 국물을 원한다면 추천합니다!


회사에서 직원분들께서 맛집을 잘 파악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직장 생활을 하면서 대구의 맛집 투어하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이번의 학 짬뽕도 그렇고 전에 말씀드렸던 가창 곤지곤지도 너무 잘 먹었었습니다. 더운 여름이가고 이제 조금씩 시원해지고 있는 것 같은데요? 그나마 더운 여름이 이제 지나간다는 것 입니다! 그래도 아직 낮에는 더우니 더위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관련 포스팅

클릭 [대구] 이색적인 골목 카페! 미드웨이

클릭 [대구] 동성로 떡볶이

클릭 [뉴질랜드] 오클랜드 한식 맛집 가야!

클릭 [이벤트] 패스 오브 엑자일 사전예약 이벤트!

클릭 [뉴질랜드] Auckland 더 랭함 (The Langham) 호텔 뷔페!

클릭 [대구] 야끼우동이 맛있는 중식집!

클릭 [대구] 레오차우 멕시코 음식 맛집

클릭 [대구] 줄서서 먹어야하는 30년 전통 신라식당

클릭 [대구] 동성로 일본라멘 전문집을 가보다!

클릭 다크어벤저3 스마트폰 게임

클릭 와이프의 뜨개작품 수면사배개와 이불

클릭 디지털 체온계 후기!

클릭 Air Asia 항공사

클릭 요즘은 정보로 돈을 번다?

클릭 술을 부르는 곱.찾.사 안지랑 곱창 골목


▲ 다음과 구글에 검색해보세요!

로안이의 소중한 돈을 지불하고 로안이의 주관적인 의견으로 적은 포스팅입니다. 구독과 공감은 로안이에게 큰 힘이 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View My Sta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