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어플+게임/게임 이야기

[이벤트] 패스 오브 엑자일 사전예약 이벤트!

by Mr.Roan 2019. 8. 18.
728x90
반응형


※ Daum게임 패스 오브 엑자일


안녕허세요! 일상을 나누는 로안입니다! 뜨거운 여름 잘 보내시고 계신가요? 이제 슬슬 가을이 다가오는 시즌이 다가오는 것 같아요! 더운 여름인 만큼 독자분들도 더위에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아직까지는 밖에 있어도 땀이 많이나기 때문이죠! 오랜만에 게임에 대한 이벤트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일단 이 게임의 플렛폼은 Windows, Xbox One으로 부분유료화 등으로 이름이 꾀 알려져 있습니다!


그리고 배급소로서는 (주)카카오게임즈, 그라인딩 기어 게임즈라고 해서 등급은 청소년 이용불가입니다. 일단 성인용 컨텐츠로서 2013년 10월 23일에 출시된 게임입니다! 느낌은 디아블로 같은 느낌으로 "레이클라스트"라는 세계를 배경으로 다양한 캐릭터 직업선택과 화끈한 PVP와 래더를 중심으로 개발된 온라인 액션 RPG라고합니다. 



그런데 이 게임이 이번에 신규 리그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현제 카카오게임즈가 엄청난 이벤트들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전에 로안이 와이프가 카카오게임즈에서 운영하는 카카오프렌즈라는 게임 이벤트를 응모하면서 '에어팟 2세대'를 경품으로 받은 적이 있습니다! 20만원 정도의 가격을 자랑하는 한국의 인싸 아이탬이죠? 너도나도 콩나물 에어팟을 끼고 다니고 있습니다.


그러면서 카카오게임즈에서 엄청난 경품을 풀면서 게임계에서 이슈를 높이고 있습니다! 그리고 다가오는 9월에 신규 리그 오픈을 앞두고 사전 예약을 실시한다고 8일 밝혔습니다. '리그'는 3개월 마다 새로운 게임 콘텐츠가 제공되는 정규 업데이트 시스템으로 보면 신규 서버를 오픈하는 것이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또 카카오 플러스친구와 페이스북, 유튜브 등 패스 오브 엑자일 공식 SNS를 구독하면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카카오미니C와 피규어를 제공하고 여러가지 경품을 준비했다고 합니다!



사전예약부터 신창하라!


그리고 유저들은 신규 리그 사전 예약페이지를 통해서 '새로운 여정의 시작'으로 PC와 모바일에서 사전예약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사전예약을 하신 모든분들에게는 애완동물인 ' 왕실 녹색 개구리'가 지급된다고합니다! 전에도 카카오게임즈에서는 100명 추첨으로 에어팟 2세대를 카카오프렌즈 유저들에게 배포를 했었는데!


이번에는 카카오미니C+ 피규어를 100명 추첨을 통해서 배포를 한다는 것은 어마어마한 마켓팅이 아닐수 없습니다! 솔직히 카카오사에서 이 제품을 생산하는데 얼마나 들겠냐고 하지만 100개의 카카오미니C+를 추첨해서 배포한다는 것은 어마어마한 이벤트가 아닐 수 없습니다. 로안이는 다른 게임사들의 이벤트에 몇번 당첨되고 응모도 해봤지만 이보다 발이큰 이벤트 마켓팅은 처음봅니다!



당첨확율을 높이기 위해서는 [사전예약-페이스북 좋아요-유튜브 구독하기-플러스친구 추가하기]만 하기만 하면 당첨율이 높아진다고 합니다! 위 이벤트 유의사항을 읽고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이벤트에 참여했지만 당첨되기란 힘들기는 하지만 당첨되고 싶다면 확실하게 알고 추첨하는게 좋겠죠? 추첨하는 로안이도 내심 기대를 해봅니다!


이벤트 당첨이 되기를 말이죠? 여러분들도 늦기전에 참여를 해보세요! 혹시 알아요? 이 행운을 가지게 될 주인공이 될지 말입니다! 그런데 말입니다! 정말로 한국에는 잘 찾아보면 이러한 이벤트가 많은 것 같습니다! 요즘에 회사일로 많이 바빠서 이러한 이벤트를 많이 참여는 못하지만 그래도 이벤트 소식이 있다면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관련 포스팅

클릭 [티스토리] 국외 지도 구글맵을 통해서 넣기!

클릭 [블로그] 2019년 7월 월말 정산!

클릭 [게임] 턴제 게임 브라운더스트

클릭 에어팟 케이스 어피치!

클릭 서울우유 나 100% 이벤트 당첨!

클릭 AirPods 2세대 개봉기 - 프렌즈타운 인싸 이벤트 당첨 경품!

클릭 일령계획 론칭 이벤트 3종 당첨!!!

클릭 King Of Fighters All star 플레이 후기!

클릭 일곱개의 대죄 이벤트 당첨

클릭 루티에 크로니클 사전예약 중

클릭 블랙엔젤 사전예약

클릭 카카오게임 프렌즈타운 SNS공유 인싸 이벤트 당첨!

클릭 그랜드 오픈! 어비스 호라이즌을 해보다!

클릭 2019년 5월 티스토리 블로그 & 애드센스 정산

클릭 프렌즈타운 로안이 와이프가 빠졌다!

클릭 그린패밀리 99.9% 싹이나는 화분 키우기!

클릭 일령계획 사전예약

▲ 다음과 구글에 검색해보세요!

구독과 공감은 로안이에게 큰 힘이 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View My Sta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