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어플+게임/게임 이야기

리니지 M2 사전예약 중

by Mr.Roan 2019. 9. 19.
728x90
반응형

[*글을 읽기 힘드시거나, 바쁜 일상에서 사진만 보시는 분들에게 오디오 듣기를 추천합니다!]

※ 사전예약 중인 리니지M2란?


안녕하세요! 일상을 나누는 로안입니다. . 모바일 게임으로 넷마블에서 리니지 시리즈가 나오기 시작한게 넷마블 게임사에서 리니지 2 레볼루션으로 시작해서 NC소프트에서 옛날 감성 그대로 리니지M을 출시했었습니다. 처음에는 많은 말이 있었지만 대부분 추억의 감성에 젖은 분들과 많은 사람들이 리니지M을 즐겼습니다. PC버젼을 거의 흡사하게 만들었지만 아무래도 스마트폰 컨텐츠로 만들다보니 한계가 있었던 것 같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었습니다. 솔직히 넷마블 2 레볼루션은 그레픽과 타격감은 다 좋았지만 운영방식이 너무 좋지 않아서 게임을 접었던 기억이 납니다. 처음에 출시되었을 당시에 와이프랑 재미있게 했었는데 말이죠! 그랜드 오픈하기 전부터 사전예약 때에 와이프랑 혈맹에 가입해서 오픈하자마자 열랩하면서 플레이를 했던 추억이 새록새록하네요.




NC소프트에서 총 기술력을 동원해서 지금 제작중이 리니지M2는 하이앤드 풀 3D 그래픽으로 가동이 된다고 발표했습니다. 최대규모로 모바일 세계에서 심리스 오픈월드 등으로 높은 퀄리티를 자랑한다고 하는데요. 리니지2 원작을 최대한 살려서 게임 세계와 리니지의 새로운 역사를 써나갈 계획인 것 같습니다. 지금 TV에서나 여러군데에서 엄청나게 광고를 하고 있는데요?


매일 보는 이 광고가 와이프도 저도 솔직하게 매일 보다보니 언제 오픈할까 하고 기대하게 되고 출시하면 정말로 해보고 싶은 충동이 생기기 시작했습니다. 처음에 넷마블에서 리니지2 레볼루션을 출시하기 전에도 와이프랑 엄청들떠 있었습니다! 하지만 이번 리니지M2는 NC소프트에서 직접 개발을 한다고하니 원작을 최대한 살려낼 것이라 믿음이 생기기도하네요!




새로운 역사를 써내려간다!


일단 이번 리니지에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갖는 것은 원작의 리니지2를 리메이크를 해서 만든다는 것이고 원작을 최대한 살려서 제작이 된다는 점입니다! 그리고 이번 작품의 최고로 매리트를 느끼는 점은 3D라는 점입니다. 그것도 일반 3D가 아닌 고퀄리티를 자랑하는 3D라닌 얼마나 기대가 되겠습니까?


광고도 보면 정말로 스케일도 장난 아니고 많은 사람들이 플레이를 할 것 같은 비쥬얼입니다. 일단 서버가 오픈이 되면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폭주하게 될지 상상이가지 않습니다! 그래픽도 그래픽이지만 90년도 때의 살았던 사람들이라면 로안이가 말하는 느낌을 알 것 입니다. 지금 많은 게임사들이 옛날에 유명했던 게임들로 리메이크해서 게임을 출시하는 상황입니다!



▲ 위 이미지 클릭시 사전예약 페이지로 이동!


거기에 이벤트도 진행중에 있으니 사전 예약을 하고 이벤트도 참여해보세요! 일단 경품이 무려! 갤럭시 노트 10 256GB 5G를 10명에게 추첨해서 주고 구글 기프트 카드는 5만원 권으로 1,000명에서 추첨해서 준다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번에는 로안이도 이벤트에 참여를 하기는 하지만 이벤트보다 게임성에 엄청난 기대를 걸고 있습니다!


정말로 이번 리니지M2는 기대를 한만큼 실망감이 크지 않았으면합니다! 일단 게임의 광고만 봐서는 엄청난 전설로 남을 또 다른 리니지라는 신화를 불러일으키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리니지 우리의 추억의 게임이지만 엄청난 전설로 남아있다죠? 이번에 나오는 리니지2M! 또 다른 게임계의 신화를 이룰지 기대해봅시다! 


관련 포스팅

클릭 [白猫] 하얀 고양이 프로젝트

클릭 Kmong 로안이의 첫 원고 판매 완료!

클릭 BROWNDUST 일러와 코스프레 화보!

클릭 당근마켓! 동네 중고품 직거래 어플!

클릭 [이벤트] 패스 오브 엑자일 사전예약 이벤트!

클릭 [게임] 턴제 게임 브라운더스트

클릭 일령계획 프리미엄 굿즈 이벤트 상품

클릭 일령계획 론칭 이벤트 3종 당첨!!!

클릭 일곱개의 대죄 이벤트 당첨

클릭 루티에 크로니클 사전예약 중

클릭 블랙엔젤 사전예약

클릭 카카오게임 프렌즈타운 SNS공유 인싸 이벤트 당첨!

클릭 그랜드 오픈! 어비스 호라이즌을 해보다!

클릭 밀리언 라이브! 그랜드오픈! 플레이 후기!

▲ 다음과 구글에 검색해보세요!

댓글+공감+구독은 로안이에게 큰 힘이 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View My Sta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