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어플+게임/게임 이야기

[白猫] 하얀 고양이 프로젝트

by Mr.Roan 2019. 9. 19.
728x90
반응형

[글을 읽기 힘드시거나, 바쁜 일상에서 사진만 보시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 추억의 게임 오랜만에 해보다! 白猫


안녕하세요! 일상을 나누는 로안입니다! 요즘 테레비 광고들 중에서 스마트폰 모바일 게임 광고를 참 많이하는데 거기에서 리니지M2 광고를 참 많이하는 것 같아요! 조만간 리니지M2에 대해서 포스팅을 할까합니다. 얼마전에 브라운더스트 게임에 대해서 여러번 포스팅을 했다가 브라운더스트 같은 경우에는 일러스트가 좀 선정적이어서 게임 포스팅을 할까말까 고민했었습니다.


하지만 은근히 모바일 게임 포스팅이 수익점이 꾀 나오더라고요! 일단 이번 포스팅 게임은 꾀 오랫동안 운영이 되고 있는 하얀고양이 프로젝트라고 4~5년전에 제 여동생과 열심히 플레이를 했던 것 같습니다. 오랜만에 사무실에 있는 일본 게임잡지 '콘프틱'을 읽다가 하야 고양이 프로젝트 게임을 오랜만에 해보았습니다. 그럼 이 게임에 대해서 소개해볼까요?



이 게임은 세로모드로 원터치 방식으로 공격하고 이동하는 방식으로 확실하게 플레이는 쉽습니다! 하지만 이 간단한 플레이 방식으로 쉬울 것 같다고 생각하지만 엄청난 컨트롤이 필요한 게임입니다. 물론 처음에는 엄청 쉽습니다만 문제는 가면갈 수록 엄청 미칠 정도로 어려운 컨트롤로 미션을 깨야합니다. 그리고 미션을 깨면 쥬얼을 주는데 완벽한 별3개를 얻어야지 더 많은 쥬얼의 보상이 있습니다.


하나하나 미션을 클리하면서 정말 재미있는 것은 이렇게 쥬얼을 모아서 가챠하면서 내가 원하는 케릭터를 뽑으면 그 성취감이 장난아닙니다! 그리고 이 게임은 100% 가챠 게임이기 때문에 정말로 미칠 정도로 확률이 저조합니다! 그래서 과금러들도 많이 있었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이 가챠 시스탬으로 좀 사람을 지치게 만들기도합니다!



건물 하나하나에 능력치가 부여되어 있다!


일단 건물 하나하나에 능력치가 부여되어있어서 건물의 건설이 중요합니다! 그리고 위 동상들은 시즌 때마다 다르기 때문에 이 동상들도 시즌별로 시기를 놓치면 얻지 못하는 동상입니다. 한참 열심히 할 때에는 저도 솔직히 과금을 하기는 했습니다! 그때에는 결혼하기 전이었고 게임을 하면 소소하게 현질하기도 했습니다!


솔직히 그때 그 돈을 게임에 지르지말고 모아서 지금 결혼생활에 보탬이 되었으면 얼마나 좋았을지 후회를 해봅니다! 그래도 이 게임은 건물들을 올리고 업그레이드를 하면 각 속성의 케릭들의 능력치가 높아지면서 강화가 됩니다! 이 게임은 아이탬으로도 강화를 시키지만 그와 대면해서 건물들은 업그레이드 시키고 케릭터도 강화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케릭터 각성 시스탬이 있는데 렙업을 만랩에서 우정각성이라고 해서 우정각성을 해야 케릭터에 숨겨져있는 일러스트레이션을 볼 수 있습니다! 좀 이렇게 말로하면 이해하기 어려운 시스탬이니 직접해보시면 알 것 입니다! 그리고 로안이가 언제 구매한 것인지 몰라도 이 게임에 너무 빠져있어서 구매하려고 해외 공동구매로 구매한 책입니다!


2016년 8월 콘프틱 잡지이군요? 여기에는 다른 게임들도 소개가 되어있지만 저때 시즌의 하얀 고양이의 공략이 소개되어있고 하얀 고양이의 코너가 많이 실려있다고 해서 궁금해서 구매했었습니다. 일본에서도 이 콘프틱이라는 잡지는 정말 유명한데요? 이 하얀 고양이 프로젝트는 정말 추억이 많은 게임입니다! 여동생과 매일 플레이하면서 케릭터를 얻기 위한 열정도 가득했던 것 같네요. 이 포스팅을 마치면 로안이가 애용했던 하얀 고양이 케릭터들의 스샷으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아몬드 피크, 아몬드 프레미오 콜라보 HOT 콜라보

▲ 한국 케릭터 콜라보 켈리 캇채


관련 포스팅

클릭 BROWNDUST 일러와 코스프레 화보!

클릭 밀리언 라이브! 그랜드오픈! 플레이 후기!

클릭 [게임] 브라운더스트 플레이 후기!

클릭 [게임] 턴제 게임 브라운더스트

클릭 [이벤트 상품] 서울우유 나 100% 텀블러 도착!

클릭 일령계획 프리미엄 굿즈 이벤트 상품

클릭 일령계획 론칭 이벤트 3종 당첨!!!

클릭 블랙엔젤 사전예약

클릭 루티에 크로니클 사전예약 중

클릭 일곱개의 대죄 이벤트 당첨

클릭 그랜드 오픈! 어비스 호라이즌을 해보다!

클릭 일령계획 정식 그랜드 오픈!

클릭 프렌즈타운 로안이 와이프가 빠졌다!


▲ 다음과 구글에 검색해보세요!

공감+구독+댓글은 로안이에게 큰 힘이 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View My Sta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