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어플+게임/게임 이야기

재미있는 모바일 게임 - DX 사전예약!

by Mr.Roan 2019. 10. 14.
728x90
반응형

[*글을 읽기 힘드시거나, 바쁜 일상에서 사진만 보시는 분들에게 듣기를 추천합니다!]

※ 모바일 게임 출시 예정


사전예약 사이트 링크 ▶https://d-xeneration.com/?pktQDkaZ

안녕하세요! 일상을 나누는 로안입니다! 오랜만에 재미있는 모바일 게임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아직 출시하지는 않았지만 왠지모를 모바일 게임 순위에 오를 것 같은 느낌 좋은 게임이라고 생각합니다. 일단 아이돌 트와이스 맴버가 DX 신 세기의 전쟁에 함께 출전했다는 소식입니다! 요즘에 트와이스의 인기도 대단하다고 생각합니다!


일단 녹스로 컴퓨터 모바일 게임을 즐기기에도 문안하다고 말 할 수 있죠? 현제 사전예약을 하면서 다양한 EVENT도 많이하고 있어서 게임을 소개하면서 어떤 이벤트도 준비가 되어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로안이가 브라운더스트라는 게임이 빠져있지만 이 트와이트가 선전하는 DX라는 게임도 엄청 기대됩니다! 그럼 한번 게임을 소개해볼까요?



▲ 위 이미지 클릭시 사전예약 페이지로 이동


일단 그래픽을 보면 재미있는 모바일 게임 중에서도 퀄리티가 좋다고 판단이 됩니다. 현제 인터페이스나 컴퓨터 모바일 게임으로도 소개가 많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일단 케릭터 그래픽의 스켈이만 봐도 답이 나와있는 것 같습니다. 현제 다른 게임들도 갑자기 고퀄리티의 형태로 사전예약 중에 있는데요? 현제 로안이에게 가장큰 관심이 가는 게임중에 하나입니다!


그리고 케릭터도 케릭터지만 이 게임의 스케일이나 형식으로 보았을 때에는 타격감이 굉장히 좋아보입니다! 모바일 게임 출시 예정 게임 주에서도 트와이스 맴버들이 선전하면서 사전예약 모바일 게임 순위에서도 상위권으로 올라가 있는 것 같습니다. 일단 스킬도 세개 정도로 소개가 되었는데 과연 어떨지 로안이가 기대하는 재미있는 모바일 게임입니다!


▲ 위 이미지 클릭시 사전예약 페이지로 이동


사전예약 친구 초대 이벤트 상품


사전예약과 친구 초대 성공시에 추첨을 통해서 위 4가지의 선물을 준다고합니다! 이번의 이벤트 제품들도 정말 퀄리티가 있는 제품들인 것 같습니다. 물로 친구를 많이 초대한 사람이 유리한 이벤트이기는 하지만 말이죠? 솔직히 로안이도 한번 기대해봅니다만, 요즘에 이벤트 운이 없어져서 그런지 이벤트 당첨도 되지 않습니다.


이벤트 상품


트와이스 무선 키보드 : 20명 추첨

트와이스 친필사인 앨범 : 30명 추첨

트와이스 캔디봉Z : 30명 추첨

트와이스 보조베터리 : 50명 추첨



그리고 케릭터도 그렇게 선정적이지 않고 딱 적당하게 노출이 되어있어서 남녀노소 컴퓨터 모바일 게임을 즐길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번 DX 사전예약을 보고 기대하는 점은 일단 세계관인데요? 미래 공상과학적인 배경으로 현실 세계과 조화를 잘 이루는 듯한 스토리로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특히 미래 공상과학형 무협게임 비슷하게 만들어져서 재미있는 모바일 게임으로 즐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일단 컨트롤이나 컨탠츠들이 공개되면서 생활컨텐츠로 옛날에 성인게임인 퀸스블레이드 같은 느낌을 많이 받았습니다. 퀀스블레이드는 현제 서버 종류된 게임이지만 혹시 모바일로 나왔으면 좋겠다고 했는데 이렇게 비슷한 컨텐츠로 컴퓨터 모바일 게임으로 나오는 것 같아서 기대가 큽니다!



▲ 다음과 구글에 검색해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


View My Sta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