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어플+게임/게임 이야기

브라운 더스트 모바일 게임 : 브-데이 초청 행사 2번째 이야기!

by Mr.Roan 2019. 11. 2.
728x90
반응형

[*글을 읽기 힘드시거나, 바쁜 일상에서 사진만 보시는 분들에게 듣기를 추천합니다!]

※ 브-데이 두번째 이야기


안녕하세요! 일상을 나누는 로안입니다. 로안이가 재미있게 즐기는 모바일 게임 브라운 더스트 유저들의 초청해서 브-데이 오프라인 초청 행사 첫번째 이야기를 2일전에 포스팅을 했습니다. 일단 브라운 더스트라는 모바일 게임은 턴제 게임으로 일러스트가 야시시하여 일러스트 보는 맛에 하시는 분들도 많이 계십니다. 저도 그렇고 말이죠~!


네오위즈사에서는 브라운 더스트 유저들을 위해서 오프라인 브-데이 100명 초청 행사를 크게 했었습니다. 로안이도 추첨에 당첨이 되어서 참여를 하게 되어서 다녀왔었는데요? 1편에서는 여러가지 이벤트 진행에 대해서 말씀을 드렸고 이번에는 점심에 즐겼던 것들과 받은 선물들 그리고 오프라인 토너먼트 대회했던 장면들을 보면서 포스팅을 하려고합니다.



점심을 먹기전 1부에서는 토너먼트 예선전을 펼치면서 여러가지 행사에서 브라운 더스트 코스프레 모델들과의 한컷 사진과 받은 브-데이 쥬얼로 굿즈를 구매하는 시간과 뽑기, 롤렛 돌리기로 선물 받기 등이 진행되었고, 브라운 더스트의 인기 케릭터 그리고 코스튬 등을 소개하고 퀴즈를 맞춰서 선물을 받는 시간도 갖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그란힐트라는 케릭터가 있는데 이번에 대규모로 피규어의 제작에 대해서 소개도 하였습니다. 이 그란힐트 피규어의 퀄리티는 장난이 아니었습니다! 일단은 이것은 증정 상품으로 지급방식은 추후에 말씀해주신다고 했습니다. 퀄리티를 보니 확실하게 정말 갖고싶어 지더랍니다! 피규어를 사본적이 없지만 로안이가 처음으로 피규어를 갖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 코스요리+뷔페요리!


2부를 진행하기 전에 아침 10시부터 진행되 브라운 더스트의 브-데이 유저들을 위해서 네오위즈사에서 뷔풰식 점심과 코스별로 점심을 준비해 주었습니다. 위에 사진을 보시면 정말 고급요리로 코스별로 준비를 해주었고, 거기에 뷔풰까지 함께 즐길 수 있어서 식사도 정말 맛있게 먹었던 것 같습니다. 거기에 전복과 왕세우 접시가 정말로 맛있었는데요? 와이프가 있었다면 정말로 좋았을 것 같다라고 생각한 로안이랍니다!


그리고 2부에는 브라운 더스트 오프라인 PVP 준결승과 결증전을 진행했었는데, 정말 긴장감과 열정이 가득했었습니다. 솔직히 열심히 하시는 분들을 보면서 정말 감탄을 했습니다. 개인으로 조용히 들겼었는데 많은 사람들이 열정적으로 그리고 브라운 더스트의 덱을 공부하면서 즐기시는 유저분들에게 감탄을 할 수 밖에 없었습니다.



브라운 더스트 브-데이 축제 참가때는 양손이 가볍게 들어갔었는데 행사가 끝나고보니 한손에는 무거운 브라운 더스트 선물이 들어있는 종이 백을 들고 집으로 귀가하고 있었습니다. 일단 제일 놀랐던 진짜 위 사진처럼 100명의 유저들 케릭터 닉네임과 길드 이름이 적혀있는 명함을 만들어서 나누어 주었다는 점에서 정말로 깜짝 놀랐습니다. 


그리고 역시나 많은 사람들이 명함에 들어갈 케릭터를 발제라는 케릭터로 많이 선택했더라고요. 그리고 5만원 상당의 2000주얼의 쿠폰과 브라운 더스트 유저라면 부러워한다는 장패드에 여러가지 선물들에 또 한번더 놀랐다는 점입니다. 진짜 이번 네오위즈가 브라운 더스트 모바일 게임 유저들을 위해서 크게 한턱 쏜 것 같습니다. 컴퓨터 게임이나 모바일 게임을 하면서 이러한 초청행사는 처음이고 이렇게 퀄리티 있는 행사는 처음이었습니다. 저희를 초대해주신 브라운 더스트와 그리고 함께 행사를 즐겼던 유저분들 정말로 수고가 많으셨습니다!


▲ 다음과 구글에 검색해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


View My Sta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