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어플+게임/게임 이야기

브라운 더스트 모바일 게임 ARTWORKS 아트북

by Mr.Roan 2019. 11. 5.
728x90
반응형


※ 재밌는 게임


안녕하세요! 일상을 나누는 로안입니다! 최근에 브라운 더스트 재밌는 게임 소개가 많았는데요? 일단 모바일 게임으로 브라운 더스트라는 게임으로 로안이가 덕질을 많이하는 것 같다는 생각이 깊습니다! 일단 브라운더스트라는 모바일 게임으로 플레이를 많이하고 있는데요? 솔직히 턴제 게임이라 턴재 RPG게임을 좋아하지 않으시는 분은 관심이 없을 수도 있습니다.


솔직히 로안이도 턴제 게임은 별로 좋아하지는 않았습니다만 이 브라운 더스트 모바일 게임은 뭔가 매력에 끌려서 계속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거기에 단장님들의 감사 브-데이 오프라인 초청행사로 많은 경품을 풀기까지 했었지요! 재밌는 게임을 찾는다는 것은 쉬운일이 아니지만 로안이는 오랜만에 재밌는 게임을 찾은 것 같습니다. 그러면서 브라운 더스트 일러스트북 ARTWORKS 아트북을 구매했는데요. 그 후기를 작성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이 게임이 너무 좋고 시각 디자인과 영사 디자인/일러스트를 공부한 로안이에게는 정말로 좋은 컨텐츠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일단 브라운 더스트 샵에서 35,000원에 판매를 하고있는 BROWNDUST ARTWORKS를 구매했는데요. 가격은 솔직히 만만치 않았습니다. 하지만 이 일러스트의 작가이신 색종이님의 일러스트를 감상 할 수 있다는 부분에서 정말로 좋은 기회가 아닌가합니다.


게임도 게임이지만 재밌는 게임으로 로안이가 선정하여서 재미있게 즐기는 브라운 더스트 모바일 게임입니다. 거기에 이러한 일러스트 아트북을 한정 판매이기 때문에 구매하는 것도 좋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그리고 구매하고 배송조회도 실시간으로 가능하기 때문에 너무 편했던 것 같습니다. 앞으로 출시될 피규어도 난생 처음으로 너무 갖고 싶었습니다.



개봉박두! 아트북!


브-데이 행사에서 많은 유저들이 아트북을 소유하고 있었는데요? 정말 이 아트북을 만드는 것에도 정성이 가득했던 것 같습니다. 일단 다른 게임 일러스트 아트북에 비해서 퀄리티도 너무 좋았고, 덤으로 코스튬 아이탬도 구성이 되어있으니 너무 좋았던 것 같습니다. 잘 사용하지 않는 케릭터라고 하지만 그래도 소장용으로는 좋지 않을까합니다.


렇게 택배로 집으로 배달이 되어서 포장을 뜯어보는데 정말 페키징도 너무 잘했다고 생각합니다. 정성이 가득하지 않나요? 로안이도 솔직히 개인 아트북을 만들어보고 싶기는 하지만 지금은 아직 무명이기 때문에 추후에 성공하면 로안이의 아트북을 한번 만들어보고 싶습니다. 그래도 이 아트북을 통해서 일러스트 공부도 하고 좋은 것 같습니다!



아트북은 위 사진처럼 구성이 되어있는데, 정말로 볼게 없다고 말씀하신 분들의 의견을 들어보고 구매해본 결과 일러스트를 안하시는 분들과 브라운 더스트 모바일 게임 애용가가 아니면 정말 별거 아닐수도 있다는 생각입니다. 하지만 35,000원으로 구매하고 소장하게 된 로안이는 정말 많은 수확을 얻었다고 생각합니다.


많은 정성과 기획 부분에서도 말이죠! 정말 이 게임 하나에 이렇게 많은 정성이 들어갔다고 생각하니 정말 대단하다고 생각합니다. 재밌는 게임을 만들기 위해서 엄청난 노력이 필요하다고 다시 한번더 느끼게 됩니다! 구매후기는 정말 대만족이고 조금 오덕후 같은 후기일지 몰라도 로안이에게는 많은 배움의 도구가 아닌가 생각합니다!

▲ 다음과 구글에 검색해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


View My Sta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