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어플+게임/게임 이야기

루티에크로니클 게임 이벤트 당첨!

by Mr.Roan 2019. 11. 11.
728x90
반응형


※ 이벤트 당첨 다시 시작!


안녕하세요! 일상을 나누는 로안입니다! 최근에 이벤트 당첨에 대해서 소식이 뜸했지요? 운빨이 떨어졌는지 이벤트 당첨 소식을 자주 알려드리지 못했네요! 최고가 제품으로 '카카오게임즈 프렌즈타운'이라는 게임에서 에이팟 2세대까지 당첨되어 본적이 있는데요? 정말 그때에는 막 문화상품권 5만원 게임 굿즈와 아트북이나 코스프레 굿즈까지 받아봤습니다.


장패드, 보조 배터리도 추가하겠습니다. 정말로 운이 좋았을 때에는 한달에 두세번씩 당첨이 되었었어요. 그러다가 최근 몇개월은 그런 당첨 소식이 들리지도 않았었습니다. 그러다가 최근에 다녀온 브-데이 초청 행사에도 당첨이 되어서 경기도 판교까지 다녀오기도 한 포스팅을 올린적이 있었지요? 처음이신분들은 링크 걸어드리겠습니다! 그리고 최근 이벤트 당첨 소식을 전해드려볼까요?



이벤트 내용은 위의 내용과 같습니다. 루티에크로니클 공식 홈페이지에서 스크린샷을 해온 것인데요? 저는 제 블로그에 올렸고 공유한 결과 무작위로 뽑혀서 당첨이 되었습니다. 확실하게 이번달에 당첨운이 조금씩 살아나는 것 같습니다. 큰 딸아이가 여기에 나와있는 에코백을 갖고 싶다고 자기도 이벤트 신청을 하였었는데 당첨이 안되고 저만 되었더라고요.


솔직히 전에도 와이프라 에어팟 2세대를 받기 위해서 함께 올렸는데 저만 당첨이 되고 와이프는 당첨이 되지 않았거든요. 신기하게도 이 당첨운이 로안이에게만 있는게 아닌지 모르겠습니다. 그러면서 이번에 당첨된 것도 정말 오랜만에 당첨이 된 것이라서 정말 이벤트 추첨은 운이 좋은 사람만이 당첨이 되는 구나라고 다시 느끼게 되었습니다.

clear: none; float: none;">

당첨자의 승리의 기분!


위에 보시면 당첨자 명단에 '크리스틴아모스' 제가 늘 사용하는 게임 닉네임이죠! 아무래도 여성스러운 닉네임이라 이런 물품 당첨시에는 별로 상관이 없는데, 전에 브-데이에서 참관 이벤트에 당첨 되었을 때에는 많이 민망했었습니다. 왜냐고요? 제 포스팅을 브-데이 후기 포스팅을 읽어보시면 아시겠지만 명찰이랑 명함까지 만들어 주었었습니다.


거기에 떡하니 크리스틴아모스라고 적혀서 여성 이름을 차고다니니 당연히 민망했다는 점입니다. 신기한 닉네임들도 많지만 말이죠? 그래도 그때에는 좀 민망함이 컷던 것 같아요! 이벤트 당첨운이 없는 사람들이 부러워하시는데요? 정말 저는 지금 무작위로 이벤트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지금도 진행되고 있는 이벤트가 10개 정도가 있는데 거기에도 응모해놨습니다. 많이 참여하면 그 중에 하나는 당첨되겟지하고 말이죠!



승리자의 기쁨! 위 사진은 아까 말씀드린 브라운 더스트의 브-데이 모바일 게임에 당첨되어서 브-데이 초청 행사때에 찍은 사진입니다. 말그대로 제 크리스틴아모스 닉네임이 적혀있죠! 민망스러워라~ 아무튼 10월달에 한번 11월에 한번 당첨되었으니 이제는 돈 버는 일에도 크게 터져서 부자가 되어보고 싶네요! 


지금 진행하고 있는 웹 프로젝트가 있는데요? 이번건은 정말로 대박이 났으면 하는 소망이 큽니다! 로안이가 전에 작은 사업을 했다가 도망친 사업 파트너 덕분에 속상한 적이 있지만 이번에는 법적으로 확실하게 계약서를 잘 작성해서 준비하는 프로젝트입니다. 아마 블로거들에게 큰 도움이 되는 자료들이 많이 올라올 것이니 많이 기대해주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 다음과 구글에 검색해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


View My Sta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