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어플+게임/게임 이야기

재미있는 모바일 게임 브라운 더스트 브-데이 참석!

by Mr.Roan 2019. 10. 30.
728x90
반응형

[*글을 읽기 힘드시거나, 바쁜 일상에서 사진만 보시는 분들에게 듣기를 추천합니다!]

※ 브라운 더스트 브-데이 유처초정!


안녕하세요! 일상을 나누는 로안입니다! 요즘에 게임에 관한 포스팅을 좀 많이 포스팅을 하고 있는데요? 전에 제가 포스팅 한 것 중에서 2019년 10월 15일에 작성한 포스팅에 [브라운 더스트 : 브-데이 초청에 당첨되다!]라는 포스팅을 적었었습니다. 그리고 이번 2019년 10월 26일 토요일에 네이위즈 판교 타워에서 10시부터 행사에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이 브-데이 오프라인 초청 행사는 2019년 9월 27일부터 2019년 10월 06일까지 참가자 추첨 모집을 하엿고, 저는 거기에 당첨이 되어서 참가자로 등록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2019년 10울 25일 저녁에 대구에서 SRT기차를 타고 경기도 수서역에 1시쯤에 도착해서 근처 사우나에서 하룻밤을 보내고 아침에 네오위즈 판교타워에서 진행되는 브-데이 행사에 참여한 후기를 시작하겠습니다~!




제가 좀 일찍 나와서 심하게 일찍 도착했던 것 같습니다. 아직 깜깜한 오전이라서 조금은 저도 심하게 일찍 왔구나라고 판단했는데요. 일단 브라운 더스트 회사인 네오위즈 판교타워 주변에는 여러 게임사들의 건물들이 보였습니다. 일단 커보이는 건물 NC SOFT사를 보게 되었고 그 주변에는 한글과컴퓨터사 등의 회사들이 있었습니다.


이곳을 둘러보면서 개인적으로 야망이 커지기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행상 준비를 위해서 아침 일찍부터 나오신 직원분들이 일찍 도착한 저에게 일단 행사 진행표와 스탬프를 받으면 경품 추첨하는 팜플렛 등 유저들만의 특별 제작한 이름표까지 주었습니다. 솔직히 퀄리티 높은 이름표에 깜짝 놀랐다는 점입니다. 재미있는 게임을 즐기면서 이러한 서비스까지 받으니 더 좋았던 것 같습니다.



모바일 게임 역대급 행사 진행!


제가 여러가지 컴퓨터 게임 그리고 모바일 게임을 즐기면 이러한 초청행사는 처음보고 또한 보통은 사전예약하면서 유저들을 초청하여 간담회 형식으로 진행되는 것은 몇번 봤는데, 유저 감사 이벤트로 이렇게 초청행사하는 게임사는 인생에서 처음보는 것이지만 브라운 더스트에서 이렇게 퀄리티 있는 유저 초청행사로 한번더 놀랐던 것 같습니다.


그리고 가면 굿즈같은 것도 여기에서 지급해준 브-데이 쥬얼이라 해서 실사판 파란 보석을 10개씩 나눠주고 퀴즈 이벤트로 더 받은 쥬얼로 굿즈같은 것도 구매가 가능했습니다. 한마디로 말하면 단돈 한푼도 안들이고 굿즈까지 구매 가능한 이벤트까지 함께 마련이 되어서 더 놀라웠습니다. 보통은 유저들의 지갑을 열기 위해서 굿즈 판매해서 구매 유도를 하지만 네오위즈 브라운 더스트는 그렇지 않았습니다.



각 유저마다 조가 짜여져서 배치된 자리에 앉아서 여러가지 이벤트도 즐기기도 하였고, 더 놀라웠던 점은 유저들의 닉네임과 유저가 좋아하는 캐릭터로 브라운 더스트 명함까지 만들어주는 서비스까지 완전 고퀄리티의 행사라는 점입니다. 거기에 위에 보시면 행사참여시 지급 받았던 파란 플라스틱 보석으로 여러가지 굿즈 쇼핑까지 하면서 더 재미있었던 것 같습니다.


거기에 브라운 더스트 코스프레 촬영하신 세분의 모델들이 오셔서 함께 사진찍을 수 있는 기회까지 있어서 브라운 더스트 유저들에게는 더 없이 좋았던 것 같았습니다. 생각보다 고퀄리티의 행상 진행에 더 놀랐고, 코스 요리에 뷔페 요리까지 준비해주셔서 더 좋았던 것 같습니다. 모바일 게임 브라운 더스트 재미있게 즐기면서 좋은 행사참여까지 더 좋았는데, 이번 1탄으로 끝나는 것이 아직 못끝낸 브-데이 소개! 2탄에서 만나뵙겠습니다!

▲ 다음과 구글에 검색해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


View My Sta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