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어플+게임/게임 이야기

모바일 게임 킹스 레이드!

by Mr.Roan 2019. 10. 26.
728x90
반응형

[*글을 읽기 힘드시거나, 바쁜 일상에서 사진만 보시는 분들에게 듣기를 추천합니다!]

재미있는 모바일 게임 후기!


안녕하세요! 일상을 나누는 로안입니다! 최근에 사전예약을 하고 있는 재미있는 게임들이 많이 나오는 것 같은데요? 그중에서 V4랑 리니지가 가장 기대작이기는 합니다. 그러면서 최근에 모바일 게임으로 로안이가 가장 즐겨하고 있는 브라운 더스트라는 게임으로 몇몇 포스팅을 올리기도 했지요? 브라운 더스트 일러스트레이션이 좀 많이 성적적이기는 했던 것 같아요.


그리고 이번에 소개할 킹스 레이드라는 모바일 게임도 그와 비슷하게 케릭터들을 모아서 덱에 맞게 배치해서 게임을 진행하는 방식인데요? 요즘에는 미소녀 게임이라고 해서 매력적이라고 하면 매력적이지만 선정적으로 보면 선정적일 수 밖에 없는 게임들이 참으로 아쉬움이 많이 남습니다. 그래도 게임을 좋아하고 플레이하는 로안이의 킹스 레이드 플레이 후기를 들어보시겠어요?



킹스 레이드를 다운을 받고 일단 데이터 업로드를 받으셔야하는데, 여기서 기다리는 시간이 좀 오래걸립니다. 인터넷의 속도에 따라서 달라지겠지만 그 지루함을 없에기 위해서 킹스 레이드 자체적으로 미니 게임을 심어놨더라고요. 다른 모바일 게임들하고 다르게 신선함이 있다고 할까요? 기다리는 동안 지루하진 않게 유저들을 배려했다는 생각이듭니다.


브라운 더스트 다음으로 할 만한 게임이라고 생각이 들어서 포스팅을 하고 있는데요? 일단 이 게임은 RPG 팀형 전투 시스탬으로 재미를 주고 있습니다. 물론 오토로 다 돌아가겠지만 거기에 내가 직접 플레이를 하고 싶다면 직접 플레이도 가능한 방식입니다. 다름 게임과 큰 차이점이 있다면 캐릭터를 내 마음데로 구입이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킹스 레이드 전푸 시스탬


일단 케릭터들을 내가 원하는 데로 구입이 가능해서 가챠의 스트레스를 줄여준다는 점에서 매우 매력적이지만, 무기나 방어구 같은 경우에는 가챠로 이루어져 있기 때문에 약간의 여운이 남기는 했었습니다. 전투 시스탬으로는 탱커, 딜러, 힐러 등 4인 파티로 구성하여서 실시간으로 전투를 볼 수 있습니다.


특정한 컨탠츠가 아니라면 대부분 자동화 전투 시스탬이기 때문에 전투를 돌려놓으면 그닥 신경쓸 필요는 없다는 부분에서 좋은 평가를 하게 되었습니다. 킹스 레이드는 턴제의 답답함을 없에고 캐릭터들도 성우와 모델과 매칭이 아주 잘 되어있고 한국어, 영어, 일본어로 내가 원하는데로 음성 설정하여서 게임을 즐기기에 안성맞춤이죠!



다른 게임에서 가챠 시스탬에 스트레스를 받고 있으시다면 내가 원하는 케릭터를 구매 할 수 있는 킹스 레이드 이 모바일 게임도 추천을 드리는데요? 그렇다고 무조건 충전해서 구매해야하냐고요? 그렇지도 않습니다. 미션을 완료하면서 받는 쥬얼로 구매가 가능하기 때문에 무과금으로도 충분히 즐길 수 있는 컨탠츠로 많은 어려움이 없다는 점입니다.


물론 과금을 하시는 분들에 비해서 시간이 걸리기야 하겠지만 말이죠. 결론적으로 말씀드린다면 전투부분에서나 스토리 진행으로 재미있게 진행이 가능합니다. 거기에 그래픽도 나쁘지 않아서 3D 케릭터로 입체감 있게 즐기기에는 좋다는 점입니다. 단 하루 미션을 다하려면 1시간~2시간 정도를 소비해야하며 무과금 소과금으로도 충준히 컨탠츠를 즐기기 좋다는 점에서 좋은 평가를 하게 되었다는 점입니다.

▲ 다음과 구글에 검색해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


View My Sta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