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935

헉! 아이코스 청소하다가 스틱이 망가졌어요! IQOS스틱 편의점에서 구매 아이코스를 청소를 하다가 스틱에 있는 열판을 뽀각 부려트렸지 뭐에요. 어이쿠 이걸 어떡하지 정말 한 1분 동안은 멍해진 것 같아요. 그래서 수리를 해야하나 생각했지만 개인의 과실로인해서 고장난 것은 본인 부담이기 때문에 수리보다는 스틱만 새로 구매하는 것이 나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바로 아이코스 사이트로 가서 검색을 했어요. 그런데 이것도 생각해보니 기다리는 기간도 있고... 그래서 혹시나 편의점에서는 판매를 하지 않을까해서, 가까운 편의점으로 바로 방문을 하게 되었습니다. 편의점 사장님께 혹시 아이코스 스틱만 판매를 하는지에 대해서 여쭤봤습니다. 판매를 한다는 말에 오~ 했지만 꺼내 드시는 것은 케이스였습니다. 혹시 사장님 이건 스틱이 아닌데, 케이스를 파.. 2018. 9. 30.
SULADA 깔끔한 디자인 스마트폰 케이스 SULADA 스마트폰 케이스 전에 쓰던 저의 아이폰7플러스 케이스가 너무 오래되서 오랜만에 핸드폰 케이스를 바꾸게 되었습니다. 저번 케이스도 너무 좋았는데 안타깝게도 이제는 사요나라 할 때가 온 것 같아요. 그 디자인은 저번 포스팅 때에 소개를 시켜드린 그래도 이름있는 케이스였던 것 같아요. 내구성도 좋고 슬림하고 그립감도 너무 좋았기 때문이죠. 위 사진은 전에 구했던 케이스이며, 처음에 구매하자마자 장착한 모습입니다. 보기만 해도 깔끔함과 고풍 스러운 모습에 이쁜 디자인을 자랑하는 것 같죠? 그렇게 3년을 쓰고 이제는 바꿀때가 되어서 다시 인터넷 쇼핑몰을 살펴보기 시작했습니다. 이번에도 역시나 슬림한 디자인에 이쁘고 실용적인 케이스로 찾으려고 여러밤을 둘러보며 선택을 하게 되었습니다. 핸드폰 케이스를 .. 2018. 9. 29.
엑셀도 모바일로 언제 어디서든 작업하자 Google 스프레드시트 문서작업이나 엑셀을 PC로만 하던 시대는 이제 옛날 이야기가 된 것처럼 이제는 스마트폰으로 모든 것을 작업이 가능하게 되었지요. 스마트폰이 작으면 테블랫으로 말이죠. 세상 정말 좋아졌어요. 10년 전만해도 버디버디 싸이월드 그리고 천리안을 사용한지 얼마안 된 것 같은데 말이죠? 정말 하두리, 싸이월드 도토리에 세월이 무심하게 느껴지는 감성팔이네요. 아무튼 엑셀이나 문서작업을 컴퓨터로만 했지만 이제는 구글에서 워드프로세스처럼 구축한 시스탬이 있는게 거기에서 Google 스프레드시트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구글 스프레드 시트는 엑셀을 언제 어디서나 확인이 가능하고 수정이 가능한 구글에서 지원하는 시스탬이며, 구글 아이디만 있으면 구글 드라이브에서 스프레드시트를 만드 실 수 있.. 2018. 9. 28.
일러스트의 작업 일러스트와 로고 작업을 좋아한 로안씨 인생에서 여러일을 많이 해본 것같아요. 공동 일러스트 작업에 개인사업의 로고 작업까지 그 외에도 많은 일을 해본 저인데요. 그중 합동 작업과 로고 작업이 제일 재미있게 했던 것 같아요. 일러스트 공동작업은 게임을 하면서 부터 저는 페인팅을 했었습니다. 포토샵도 혼자서 독학으로 했었고 하고 싶었던 것은 과외를 할 수 있는 상황이 아니었기에 독학으로만 배웠지요. 위의 이 로고는 제가 뉴질랜드에서 전자 담배 사업을 할 때의 로고로 사용했던 로얄오크라는 작품입니다. 작품을 보시는 바와같이 연기같은 용모양입니다. 보시는 분에 따라서 의미는 달라지는게 작품입니다만, 보시는 분들은 알기가 쉬우 실 겁니다. 전자 담배라는 상품으로 만듯 것이니 가운데 동그란 부분은 용액이고 그 용액.. 2018. 9. 27.
리마인드 웨딩 사진을 찍다~ 대구 화이트 스튜디오 2018년이 시작되고 벌써 9월 말로 접어드네요. 세상에는 소개해드릴 곳과 정보를 교환 할 곳이 정말로 많은 것 같아요. 그래서 오늘은 리마인드 사진 찍는 대구의 화이트 스튜디오라는 곳을 소개해드릴려고 합니다. 2018년 1월에 한국을 잠시 방문했는데요. 와서 아이들과 같이 찍은 사진이 많이 없었던 것 같고 같이하는 시간이 너무 없었다보니 미안하더라고요. 그리고 결혼한지도 좀 되었고 해서 저희 부부는 아이들을 대리고 리마인드 웨딩사진을 찍으려고 찾게 되었어요. 솔직히 저희 부부는 결혼을 할때 크게 하지않고 작게 해서 멋있는 웨딩 사진하나가 없습니다. 그래서 이번에 왔을 때에 멋있게 찍고 싶은 마음에서 웨딩사진 하나 멋지게 찍고 싶었는데요. 하지만 저희는 아이들도 있고 저희가 비싸게 .. 2018. 9. 26.
뜨거운 물을 부으면 사진이 나오는 컵 매직 머그컵 매직 머그컵이라고 들어보셨나요? 뜨거운 물을 부으면 천천히 아래서부터 위로 사진이나 글 등으로 나타나는 컵을 말하는 것인데요. 최근 7개월 전에 뉴질랜드에서는 핫한 아이탬이었는데요. 거기에 뉴질랜드는 자채적으로 제작하는 곳이 없고 있다하더라도 그때 당시에는 뉴질랜드 자채에서 제작이 힘들었습니다. 그래서 저는 영국에서 주문을 해서 받게 되었습니다. 직장에 다니면서 원하는 사진으로 주문제작을 한 것이지요. 아마 국내였었다면, 조금더 저렴하고 빠르게 제작해서 받았을 텐데 말이죠. 그점은 많이 아쉬웠던 것 같았어요. 원리는 간단하세요. 그냥 뜨거운 물을 부으시면 위의 검은 컵이 아래의 사진처럼 사진이 나오는 것이지요. 그에 반면 온도가 낮아지면 다시 검은 컵으로 변하게 됩니다. 빨간 전기 주전자와 .. 2018. 9. 25.
아이폰 7 플러스 케이스 VRSDESIGN iPhone 7 Plus Case 2016년 1월에 제가 쓰던 아이폰 6플러스가 갑자기 화면에 오작도을 일으키면서 작동이 안되어서 스마트폰을 새로 바꿔야 했었습니다. 그래서 2016년 1월에 iPhone 7 Plus로 바꾸었는데요. 성능이나 다른 부분은 너무 만족하지만 이어폰 꽂이가 너무 불편하다는 것이죠. 그렇게 스마트 폰을 바꿨으니 케이스도 바꿔야 했습니다. 하지만 폰 케이스를 구매를 하면 꾀오래 쓰는편이라서 신중하게 고르고 구매를 하게 되었어요. 일단 VRSDESIGN사에서 만든 케이스가 눈에 띄어서 W사 인터넷 쇼핑몰에서 보게 되었어요. 저는 제트 블랙이라 뒷면이 스크레치가 많이 가는 기종이라서 케이스가 절박했지요. 일단은 와이프가 사준다고 해서 한국에서 주문을 해야하는 상황에서.. 2018. 9. 24.
로안과 정아의 첫번째 커플링은? 옹이토이와 반지 놀이터 저희가 결혼하기전에 몇년전 이야기 일까요? 로안과 정아는 서로 연애 할 때에 저희는 커플링을 맞추려고 했었어요. 하지만 금으로 하기에는 가격이 너무 단가가 비쌌고, 어떻게 할까 생각을 하다가 와이프가 대구 시내를 방문하던 도중에 옹이토이와 반지 놀이터라는 곳을 찾게 되었어요. 그곳은 커플반지를 은으로 만드는 곳이 었어요. 만들어져 있는 것을 구매를 하는 것이 아닌 거기에 디자인 되어있는 반지를 선택한 다음, 커플 둘이서 직접 만드는 것이 였지요. 하지만 그 시절 저는 뉴질랜드에 거주하고 있었고 매일 바쁜 일상으로 아니 직장 생활로 매일 매일 열심히 일을 하면서, 돈을 모았지요. 그렇게 반지 공방을 찾은 후에 와이프는 한국에 있는 집으로 돌아와서 저에게 말했죠! 커플링을 만들자고 말.. 2018. 9. 23.
대구의 새로운 카페 아프리카! 뱀 채험이 가능한 아프리카 카페 강아지나 고양이와 교감을 하면서 커피를 마시고 차를 마실 수 있는 카페는 많이 보셨을 겁니다. 하지만 뱀 그리고 앵무새와 교감을 하면서 커피나 차를 마실 수 있다면 어떠신가요? 거기에 입장료는 무료! 1인 1음료를 마시면 무료 입장! 카페를 왔으니 당연히 음료를 마시는 것은 인지상정이죠? 카페로 들어가기 전 건물의 모습을 찍었는데요. 건물이 아주 오래되지 않고 거의 신설 같은 건물의 느낌을 줘서 너무 깔끔한 느낌을 받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오늘은 둘째 딸아이가 혼자 집에서 티비만 볼 것 같아서 일부러 대리고 나왔습니다. 어디를 갈까 하다가 인터넷으로 찾아보고 고양이 카페 강아지 카페가 많이 나와서 좀더 찾아보다가 찾게되 아프리카 카페를 한번 탐험 해볼까요? 카페를 들어서.. 2018. 9. 22.
뉴질랜드 대학 생활 - Unitec NZ 3년 전에 저는 뉴질랜드에 있는 Unitec Institute of Technology라는 단과 대학에서 Certificate of Design and Visual Arts 1년제 학과를 나왔습니다. 유니텍이라는 대학은 Builder 한마디로 이야기하면, 건축학과 그리고 기술학교로 유명한데요. 이 대학은 실습쪽과 경험쪽으로 학생들을 가르치기 때문에 졸업후에도 취직 활동이 활발한 학교라고 생각하시면 되세요. 보통 대학은 학교 강의실에서 강의를 많이 듣는데요. 저희는 실습을 많이 하기 때문에 Studio 작업실에서 각자의 작품을 설명하면서, 그리고 의견을 물어보면서 강의를 했어요. 여기에서 대부분 이루어지는 일들은 작업실에서 작업을 하면서 학우와 교사들과 함께 어우려져서 작품성을 높이고 창작적으로 작품을 만.. 2018. 9. 22.
이루고 싶은 꿈이 많은 사람 나의 꿈은 어떻게 되었을까? [작곡 : 로안씨, 프로그램 : iPad Garage Band]박자 비트 엉망여도 이쁘게 들어주세요~ 들으면서 글을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인생을 살면서 정말 많은 꿈을 꾸게 되지요? 자면서 꾸는 꿈 말고 내가 이루고 싶은 꿈들 말입니다. 여러분들은 어떤 꿈을 꾸셨나요? 뮤지션, 작가, 돈 많은 부자, 방송작가, 영화 편집가 등 여러가지 직업들 중 자신이 이룬꿈도 있을테지만 그렇지 못한 분들도 계실 것 입니다. [출천 : 구글 서치 사진첩] 꿈을 이루기 위해서 많은 노력과 끈기와 수많은 실폐를 격어야 한다고 합니다. 하지만 그런 노력을 하지 않으면서 누군가는 부모를 잘못 만났다, 돈이 없어서 꿈을 이루지 못했다라고 하시는 분들도 계시거나 노력을 수도록하여도 이루지 못하는 .. 2018. 9. 21.
블로그 통계에 필요한 앱! 티스토리를 하시는 분들은 보통 ​​네이버 애널리틱스​​를 대부분 사용하시는 분들이 많으시죠? 하지만 ​Google Analytics (구글 애널리틱스)​도 있다는 점 아시나요? 구글 애널리틱스는 ​​통계가 네이버 애널리틱스​​랑 다르게 좀 더 복잡하게 통계를 집계해놨지만, ​​세분화 된 통계 자료​​로 추천드리는 시스탬입니다. 보통은 다들 ​PC버젼​으로 사용을 하십니다만, 모바일 아플리케이션으로도 사용이 가능하신 것을 아시나요? ​ 저는 휴대폰 메뉴에 ​​티스토리, 애드센스, 구글 애널리틱스, 구글 스프레드시트, 10핑, 워드프레스​​를 설치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나머지 앱을 나중에 제가 설명을 해드리겠습니다. 일단 ​오늘의 주제는 Google analytics앱​입니다. ​ 일단 로그인 해서 앱을 .. 2018. 9. 20.
애드센스로 돈 버는 사람들 여기모여라! 구글 애드센스 정보 공유 밴드 혼자서 구글 애드센스를 머리를 싸매며 공부를 하다보면, 다들 저와 같은 생각이라는 생각이 드실 겁니다. 글을 쓰면서 컨탠츠는 많지만 어떻게 써야하며, 어떻게 해야 독자들이 오래보게 글을 쓸까? 고민을 많이 하시다보면, 때로는 외로움도 찾아 옵니다. 저도 한 네달째 되어가는 데요? 혼자 알아보면서 정말 많이 외롭기도 했습니다. 이런 말이 있자나요? 회사 생활 하루를 참으로 한달 한달을 참으면 일년이라고요. 이 애드센스도 맞찬가지인 것 같아요. 처음에 눈에 확들어오지 않는 수익에 가끔가다 네이버 노출 급격한 변화로 스트레스를 받으시는 분들도 계실 겁니다. 그래서 제가 만들었습니다. 네이버 밴드로 애드센스를 운영하시는 분들과 친목과 정보 공유를 위한 커뮤니티를 말이죠. 어제 개설.. 2018. 9. 19.
대구의 굴국밥 맛집 - 굴로장생 저녁이 되니 갑자기 허기가 지고 저녁은 너무하기 싫은 오늘 아니 최근에 저녁에 퇴근해서 저녁을 하기가 싫은 적이 많은 것 같네요. 그래서 그런지 외식이 많아지는 것 같은 이번달... 집에서 저녁을 해서 먹어야 하는데 말이죠? 그렇게 오늘은 어디로가서 저녁을 먹을까 했는데, 전에 가려고 했는데 문을 닫을 시간이라서 아쉽게도 먹고오지 못한 곳을 이른 시간에 다시 먹으러 갔어요. 그렇게 동네에 있는 굴로장생이라는 굴 국밥집입니다. 여기는 굴국밥 외에 다른 메뉴들도 있는데, 멍게 비빔밥, 전복 미역국 등 메뉴가 있습니다. 마음 같아서는 다 먹고 싶었지만, 위는 한 개이고 먹을 수 있는 양은 그렇게 많지 않으니 오늘은 굴국밥으로 만족 할 수밖에 없는 슬픈 현실을 자각해야 했어요. 저희가 가는 동네는 대구 용산동에.. 2018. 9. 19.
[Angel-in-Us] 엔제리너스 이쁜 카페 엔제리너스 [Angel-in-Us]라는 한국에서 유명한 체인점 카페죠? 이 포스팅은 맛집 포스팅이기라보다는 엔제리너스라도 이쁜 체인점 카페를 소개 시켜드리고 싶어서 이렇게 포스티을 쓰게 되었다는 점입니다. 어제 포스팅을 한 수성못을 방문했을 때에 들렸던 엔제리너스 수성못 근처에 있는 카페였어요. 수성못 구경을 가기전에 너무 배가 고파서 들렸던 곳 인데요. 카페 분위기도 좋고 카페 야외 디자인도 너무 이쁘게 해놔서 이렇게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위 사진은 수성못을 가다가 신기한 차량을 보고 사진을 찍었어요. 저게 제너시스인지는 확실하지는 않지만 잘 안보이는 로고를 봤을 때에는 제너시스 같다는 판정을 지었습니다. 그런데 정말 웃긴 것은 그 많은 색의 차량들을 보았지만 이렇게 금색으로 도배한 차량은 정말로.. 2018. 9. 18.
대구 이쁜 수성못을 가자! 오랜만에 네 가족이서 대구를 조금 돌아보려고 대구 수성못에 갔습니다. 매주 아이들과 와이프랑 저녁에만 보고 쉬는 날에도 멀리 나가지를 않아서 오늘은 조금 동네의 이쁜 곳이 어디가 있을지 드라이브 할 겸 대구를 돌다가 수성못이라는 곳을 찾게 되었는데요. 여기는 정말 데이트 코스로도 좋은 것 같아요. 호수가 정가운데에 위치해 있으며 그 주위로 조깅 코스가 있어서 너무 좋은 것 같아요. 꼭 외국에 온 것처럼 너무나 이쁜 풍경으로 배치해 있는데, 그것을 사진으로 다 담지를 못해서 너무 아쉬운 점은 어쩔 수가 없었어요. 그리고 이 호수에는 잉어와 다른 어류가 살고 있는데 정말로 잉어를 보고 깜짝 놀랐어요. 엄청나게 큰거 있죠? 하지만 낚시는 안된다고 하네요. 왜냐하면 국가에서 우리들의 세금으로 구매를 해서 풀어 .. 2018. 9. 17.
호식이 두마리 치킨! 우리 네식구는 치킨을 시켜 먹으면 어떤 치킨을 사먹을까요? 바로 호식이 두마리 치킨입니다. 아내가 그렇게 좋아하는 호식이 두마리 치킨을 로안이가 먹어보고 리뷰를 써보려고 합니다. 솔직히 한달에 한번 먹을까 말까하는 이 치킨데이! 오늘 제대로 한번 썰을 풀어볼까 합니다. 일단은 가격이 21,000원이에요. 한마리 가격에서 조금 넘는 가격으로 두마리를 먹는거죠. 한마디로 한마리 가격으로 두마리를 먹는 것이지요. 요즘 호식이 두마리 치킨이 불짬뽕치킨이라는 메뉴가 나왔더라고요. 작은 아이만 아니면 벌써 시켜먹었을 테지만요. 거기에 치면까지 신 메뉴로 나왔다는 거죠. 정말 색다른 메뉴가 아닐수가 없네요. 일단 오늘은 후라이 한마리와 간장 한마리를 시켰어요. 작은 아이가 매운 것을 못 먹으니깐 이렇게 시켰어요. 일.. 2018. 9. 16.
다크어벤저3 스마트폰 게임 컴퓨터나 게임기로 게임을 하는 시대는 이제는 아니죠? 스마트폰으로도 3D 게임을 즐기고 컴퓨터로 했었던 게임들이 스마트폰으로 나와서 많은 유저들이 스마트폰으로 할 수 있게 되었는데요. 그 중에서도 뉴질랜드에서 하고 싶었지만 못해봤던 게임을 한국와서 시작을 한 다크어벤져3라는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Nexon사에서 만들었고 외국에서 접속을 못하는 한국에서만 플레이가 가능한 게임이며, 블레이드랑 비슷한 게임이라고 생각하시면 되세요. 게임 완성도는 진짜 만족합니다. 그래픽이나 타격감이나 여러방면에는 정말로 다른 게임 못지 않게 작품성은 엄청나게 뛰어나다는 것은 변치 않습니다. 이 게임의 스토리 진행도 재미있고 넘기기 보다는 읽게되는 게임 스토리 진행에 시간가는 줄 모르고 하게 되었는데요. 처음 오픈하고 왜 외.. 2018. 9. 15.
와이프의 뜨개작품 수면사배개와 이불 직장을 다니면서 주부로 열심히 아이들과 저를 돌봐주는 와이프에게 정말 하루하루를 감사하고 지내고 있습니다. 그런 와이프가 뜨개를 취미로 하고 지내고 있는데요. 저번에 뜬 수면사배개와 이불을 소개 시켜드리고 싶습니다. 보통 작업이 아니였던 이 이불 작업은 무개도 무개지만 엄청난 끈기와 인내와 에너지를 부어야 한다는 점입니다. 정말 와이프 하나는 정말 잘 만났다라는 생각이 너무나도 많이드는 생각입니다. 그렇게 와이프가 적어준 포스팅 내용과 함께 수면사배개의 소개를 해드리겠습니다. 수면사 배개와 이불의 크기는 Queen Size 침대를 기준으로 뜨개를 작업했다고 합니다. 일단은 준비물은 8호 대바늘과 수면사 뜨개실을 준비해야겠지요? 일단 8호 대바늘로 두조각으로 나눠 뜬 다음 연결을 했다고 하네요. 한조각당 .. 2018. 9. 14.
요즘 인기가 많은 러판 휴대용 안마기! 요즘 직장인에게 인기가 많은 아이탬인 ​러판 휴대용 안마기​가 많이 팔린다고 하죠? 저도 직접 사용해본 후기를 적으려 합니다. 나이를 먹을 수록 심해지는 근육통? 으잉? 아직 30초반이지만 걸어다니는 종합 병원이라고 할 정도로 온몸이 쑤시면서 비오는 날에는 맥을 못추는게 힘들더라고요. 어르신들이 나이가들 수록 힘들다고 하는게 이제야 공감이 되네요. ​​ 초간편 러판 휴대용 안마기는 요즘 직장인들에게 안성 맞춤인 저주파 안마기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크기도 크기이지만, 효과도 특출나게 좋다는 평이 자자합니다. 시장에서는 이미 아마기 쪽에서는 판매 TOP 10을 차지한 제품이고, 저의 와이프가 제가 한국 귀국하기 전에 저랑 같이 사용하려고 두개를 구매해놨어요. 일단은 기나긴 비행에 지치고 근육통이 와서 한.. 2018. 9. 13.
15년의 뉴질랜드에서 생활 기록서 로안의 일생 중 하나의 이야기 삶을 사는 것은 뭐라고 해야할까요? 태어나서 부모 밑에서 보호받고 살다가 성인이 되기까지 자신이 원하는 삶을 찾는데요? 그 꿈을 어떻게 만들어나가는지 그리고 그 만들었던 꿈의 성과가 얼마나 기쁨을 주는지 각자의 몫인 것 같아요. 부자여도 행복하지 않은 삶, 가난해도 행복한 삶을 사느냐의 차이인 것 같은데요. 이야기를 시작전에 밑의 영상을 한번 감상하시고 시작할까요? 이 글을 쓰게된 동기를 얻은 아이폰에서 제공하는 iMovie로 제작한 예고편 영상입니다. [제작자 : Roan Hyoung, 영상 작업 제공 : Apple Inc, iPhone 7 Plus iMovie] 고등학교 1학년 때에 갔던 뉴질랜드 이민 원치 않았던 이민이여서 많은 방황을 했었던 저입니다. 그렇게 방황을 .. 2018. 9. 12.
티스토리 62일째 9월 차트 공계! 티스토리를 2018년 7월 10일에 시작을 하고 2018년 9월 11일이 되었어요. 딱! 두달이 되었네요. 그 동안 일어났던 많은 일들 그리고 문제점들 아직도 보완하고 계속 연구 중에 있습니다. 일단은 이번 9월 차트 ​구글 스프레드시트​를 공개하려고 합니다. 7월 8월 스프레드시트는 이미 공개를 했습니다. 그 링크도 함께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9월 통계 스프레드 시트를 보시고 싶으시면 옆의 사진을 누르시면 되세요. [절대 광고가 아닙니다. 정보 교환을 위해서 저의 소중한 통계 자료를 공개합니다.] 2018/08/19 - [티스토리 이야기] - 티스토리 40일째 전격 공개 ← [클릭]위 티스토리 40일째 전격 공개를 누르시면 7월~8월까지 통계자료 스프레드 시트가 있습니다 8월달에는 참으로 많은 일들이.. 2018. 9. 11.
[후기] 티비 구매후 B tv 설치하다! SK broadband에서 제공되는 B tv를 티브이를 구매한 날에 설치를 했었는데요. 아이들도 재미있게 보고 저희 부부도 사용해본 후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한국에 있을 때 유선티브이가 나오고 투니버스 체널이 나오고 했던때가 엊그제 같은데 지금은 체널도 많고 인터넷만 되면 일반 체널이 아닌 세톱박스를 임대해서 유선체널을 보는 것입니다. ​​ 저희는 기본 요금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저희는 B tv 베이직 요금제 9,900원으로 사용하고 있는데요. 아이들이 보는 만화 체널이랑 요즘 일반 예능 프로그램도 시청이 가능한 것 같아요. 저희는 항상 ​OKSUSU​를 많이 이용했는데, OSUSU에서 이용했던 무료 체널로 나오던 것보다 더 많이 나오는 것 같아요. 요즘 한국의 경재와 한국의 정치에 대한 것을 배워야.. 2018. 9. 10.
최근에 힘든 네이버 유입! 티스토리하시는 분들은 공감하시는 부분 그리고 생명이라 하는 네이버 유입인데요. 한국의 검색 엔진에 80% 이상을 찾이하고 있다고 하죠? 네이버 유입은 ​구글 애그센스의 수익에도 엄청난 ​​지장을 준다고 합니다.​ 지금의 글쓴이 로안같은 경우 애드센스를 시작한지 얼마 안되어서 수익의 기폭을 아직 못느끼고 있습니다. 솔직히 수익이 USD$0.01인 경우가 참으로 많습니다. 아직 초기라서 그런지 재미가 쏠쏠하긴 하지만 인간의 욕심이란 정말 끝이 없죠? ​ 위 통계는 로안이의 구글 애드센스의 9일째 되던 통계인데요. 보면 최고 수익은 USD$0.42이였네요. 구글 애드센스 수익내기에 정말로 연구를 많이 해야 할 것 같아요. 다른 블로거들을 보면 수익을 하루 많으신 분들은 USD$10 이상을 내시는 분들도 계시는.. 2018. 9. 9.
[후기] 32인치 삼성 티비 로안이도 드디어 티비가!? 로안이 집에는 테레비젼이 없었어요. 그래서 매일 스마트폰 작은 화면으로 갑갑하게 드라마나 뉴스를 서글프게 봤었지요. 한국에와서 직장을 구하기 전까지 아끼고 살려고 안사고 있었는데! 드디어 취직을 하게 되었어요. 그러자마자 와이프는 티브이를 알아보며 다녔는데 집이 작아서 32인치 티브이를 구매 하려 했으나, 홈플러스나 삼성 전자에 가봤지만 32인치는 이제 단종이 되어서 판매를 하지 않는다는 말에 충격을 받고 슬퍼했다는 소문이 돌았는지 ​W사의 인터넷 쇼핑몰에서 32형 [삼성전자] 32형 UN32M4010AFXKR​을 찾게 되어서, 구매를 했습니다! ​​ 2018년 8월 23일에 주문을 해서, 2018년 8월 24일에 도착을 했어요. 바로 ​SK​로 전화를 해서 유선 개통도 해버리고 티브이 시청를 시작을 했.. 2018. 9. 8.
애드센스 수익 모바일 어플로 실시간 확인 티스토리를 하시는 분들은 대부분 아시고 계실거라 생각합니다. 하지만 아직도 컴퓨터로 애드센스를 확인하시는 분들이나 처음 시작하시는 분들께 소개를 해드리려고 합니다. ​ 일단 애드센스의 계요는 제 티스토리 이야기 목록으로 가시면 더 읽어보실 수 있습니다. 애드센스 수익이 다른 한국에 있는 수익보다는 훨씬 안정적이며 규정만 잘 지키면 고정적으로 수익을 낼 수 있다고 합니다. 저는 아직 시작 단계라서 어떻다고 확실하게 말씀은 못드립니다. 그래도 1일 1포스팅으로 열심히 두달째 되어가는데요? 글 쓰는 재미와 다른 사람들의 소통 그리고 다음달 취직전에는 조금더 열심히 포스팅을 예약을 해놔야 할 것 같아요. 왠지 바빠질 것 같아서 가끔은 포스팅을 빼먹을 수도 있을 것 같아서 말이죠. ​ 일단 ​애드센스 어플리케이션.. 2018. 9. 7.
한국 자동차 신번호판 어떻게 구분하지? 자동차를 구매하면 개인용, 사업용, 렌타카, 군용 등으로 나뉘는데요? 그런 번호판은 알기 쉽고 아니면 처음보는 번호판이라서 구분이 어려운 차량도 있습니다. 차량 번호판에도 의미가 있다는 것을 알아볼까합니다! 준비 되셨나요? ​ 처음 우리나라에 자동차가 수입이되고 생산이 되면서 번호판을 달기 시작했는데요? 옛 어르신들은 보시면 추억의 감회가 새록새록 하실거에요~ 진짜 제가 어렸을 때에도 부모님이 타고 다니시던 차량에는 저렇게 투박하고 초록색의 번호판을 달고 다니셨는데 말이죠. 번호판이 참 신기하게 바뀐것 같아요. 간단하면서 말이죠. ​​ 번호판은 (차량, 용도, 차량등록번호)로 구분하게 되는데요? 일단 차종, 용도의 정의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차종 (앞 자리 숫자 두자리) ​​​​승용차 ​: 01~69.. 2018. 9. 6.
[대구]두류 공원에서 롱보드 동호회가 있다? 롱보도코리아 [Long Board Korea] 큰아이가 롱보드를 갖고 싶다고 노래를 불러서 롱보드를 사주었더니! 멋으로만 들고 다니는 거에요. 타는 법은 배우고 싶지만 타는 법을 몰라서 들고만 다니던 큰 아이가 조금 발전을 하는 모습을 보고 싶어서, 넓은 공간에서 안전하게 태우려고 대구 두류공원으로 대려갔어요! 두류 공원에는 인라인스케이트를 탈 수 있는 공원이 있는데요, 도착해서 한번 타보고 연습하려고 하는 순간에 옆에서 다른분들이 롱보드를 너무나도 멋있게 기술을 쓰시면서 타시는 것을 보게 되었어요. 그 모습을 보고있는데 왠지 롱보드 동호회 같아서 아빠인 제가 딸을 위해서 그분들에게 다가가서 일단은 블로그를 하는데 지금 롱보드 동호회를 하는지 여쭤보고 접근을 했습니다. 물론 인터뷰하는 것은 필수! 콘텐츠.. 2018. 9. 5.
티스토리 앵커 광고 설정해보기! 요즘 애드센스 설정하는 연구에 엄청나게 에너지를 쏟고 있는 것 같아요. ​N사 블로그​와 완전히 다른 방식의 블로그 형태로 ​HTML​을 편집하면서 해야하는 방식입니다. 앵커 광고가 수익을 올려준다고 해서 엄청나게 찾아다녔던 것 같아요. 아직 제가 사용하지 못하는 서비스도 있고 말이죠~ ​ 요즘에는 티스토리에 제 글이 가끔가다가 보이기 시작해서 너무 기분이 좋아요. 수익은 그냥 하루에 USD$0.14 정도 밖에 수익이 안나네요. 솔직히 광고를 넣으면 적어도 하루에 USD$1.00정도 기대는 했는데 말이죠. 정말 쉬운게 하나도 없는 것 같아요. ​ ​​​앵커 광고란? ​​​앵커 광고는 블로그 위나 아래 쪽에 위의 사진처럼 나오는 광고를 말하는데요? 한 위치에 고정되어 있는 것이 아닌 스크롤을 위로 아래로 .. 2018. 9. 5.
디지털 체온계 후기! 1990년 때에 많이 많이 사용하던 수은 체온계 시간도 참 많이 걸렸었던 적이 있었죠? 정말 저는 어릴때 몸이 많이 않좋아서 병원을 아주 자주 갔었던 적이 있었습니다. 그럴 때마다 이쁜 간호사 들이 항상 수은 체온계로 체온을 측정했던 기억이 남아있네요. ​ 그런 수은 체온계가 유리로 만들어져서 깨지기도 쉽게 깨지면서 그 수은이 인채에 많이 해로워서 2000년에 들어서면서 디지털 체온계로 바뀌어서 보급화 되었는데요. 수은 체온계처럼 온도를 측정을 하면서 시간도 비슷하게 걸렸었습니다. 그래도 수은이 아니라는 점에 ​안전성​에 서는 우수해서 수은 체온계는 사용이 중단 되기 시작했습니다. ​ 이에 2005년 정도 되어서 지털화 되어가면서, 체온계도 많은 발전을 하였는데요. 이제는 ​시간 단축​에 ​​귀로 체온을.. 2018. 9. 4.

View My Sta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