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과 맛집 소개/여행 이야기

해외여행의 필수! 와이파이 도시락

by Mr.Roan 2019. 7. 29.
728x90
반응형


※ 해외에서도 인터넷 걱정없이!


안녕하세요! 일상을 나누는 로안입니다. 2019년 7월 24일부터 2019년 7월 26일까지 일본으로 로안이 부부는 일본 오사카에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2박 3일의 행복한고 힘들었던 여행이었는데요? 역시 여행은 쉬러가는 것이 아니라 엄청난 채력소모와 함께 재미있는 시간을 보내는 것 같습니다. 일단 일본 오사카 2박3일의 여행을 포스팅하기 전에 해외에서도 와이파이를 사용가능한 아이탬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일단 이 아이탬은 구매하는 것이 아닌 여행하는 기간동안 대여를 하는 것 입니다. 일단 해외에 나가서도 카카오톡이나 SNS를 필요로 하는분들 그리고 로안이는 일본 오사카에 아는 일본인 지인이 살고 있어서 언제 어디서나 라인을 해야했기 때문에 이 와이파이 도시락이라는 것을 대여를 했습니다. 일단 가격은 그렇게 비싸지 않아서 부담스럽지도 않습니다.



각 나라마다 대여료는 다르지만 저는 일본용 와이파이도시락을 3일간 대여했습니다. 그리고 T'way 항공에서 일본 오사카행 비행기표를 구매해서 와이파이 도시락 이용권 15% 할인을 받았습니다. 원가는 3,900원/일입니다만 로안이는 15%할인을 받아서 3,300원/일에 대여가 가능했습니다. 그리고 안심플랜이라고 와이파이 도시락을 도난당하거나 고장 또는 여러가지 원인으로 파손시 손해배상을 해주어야하는데 1일 880원 보험을 추가해서 80% 보험 보장이 가능했습니다.


일본용 와이파이 가격

-사용료 : 3,900원/일

-안심플랜 : 880원/일

-보조 베터리 : 550원/일

대구 공항 와이파이 도시락 수령/반납 장소 - 대구국제공항 1층 1번 출구 옆



와이파이 도시락


각 공항마다 수령장소가 정해져있습니다. 대구 국제공항에서는 위 사진처럼 수령 데스크가 있습니다. 그리고 당연히 받아서 국내에서 사용이 불가합니다. 기기는 해당 국가에 가서 사용하는 것이 맞겠지요? 로안이는 궁금해서 한번 전원을 켜봤지만 말했다싶이 한국에서는 절대로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하지만 일본에서 인터넷 와이파이가 필요하니깐 베터리를 아껴놓았습니다.


그리고 보조 베터리는 그렇게 필요하지 않을 것 같아서 일본용 와이파이 도시락만 대여를 했습니다. 휴대성도 엄청 편리해보였고 그냥 켜놓고 가방에 보관하여서 꺼내지 않고 언제어디서나 사용이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일전에 뉴질랜드 거주하면서 아는 친구가 일본에서 놀러와 와이파이를 사용하는 것을 봤는데 그거는 일본용 와이파이 도시락이었던 것 같습니다. 해외여행시 비싸게 로밍하지 말고 간편하게 와이파이 도시락을 대여하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와이파이  ID/Password는 단말기 뒷편에 적혀있습니다. 그리고 현지에서 충전해야하기 때문에 충전 어뎁터와 110V 전환 콘센트를 같이 넣어줍니다. 주성품은 그렇게 많지 않아서 그냥 해외 현지에 도착하자마자 와이파이 도시락을 연결해서 사용하면 언제 어디서든 불편함 없이 와이파이를 사용합니다.


정말로 이번 일본 여행은 이 와이파이 도시락 덕분에 완벽한 여행을 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맛집도 모르면 찾아볼 수 있었고 가격대비 어디서 무엇을 사면 좋을지도 현지에서 바로바로 찾아보면서 여행을 했던 것 같습니다. 그리고 오사카 근처에 사는 일본인 친구와 연락을 통해서 와이프와 함께 술한잔도 하면서 추억을 만들었습니다.



해외 여행의 불편함이 없이 편리하고 신속하게 SNS 검색이나 연락을 원하신다면 이 와이파이 도시락을 추천드립니다. 어플로도 예약이 가능하며 오히려 어플로 예약하면 할인 혜택을 받아서 더 저렴하게 대여를 할 수 있습니다. 요즘 같은 경기에 한푼이라도 아끼는 것이 좋지 않을까요? T'way로 비행기 표를 예약하신 분들은 와이파이 도시락 15%할인 혜택이 있으니 예약관리에서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정말로 편한 해외 와이파이 도시락 로안이가 추천해드리는 대여 와이파이입니다. 다른 것들도 알아보고 찾아봤는데 이 와이파이 도시락이 혜택도 많았고 평점도 좋았던 것 같았습니다. 그리고 현지에서 와이파이를 사용하는데 한국보다는 느리니 그런점은 감안하셔야합니다. 그래도 와이파이 도시락은 빠른편이라 추천해드립니다.


관련 포스팅

클릭 [대구] 남평문씨 본리 세거지

클릭 [이벤트 상품] 서울우유 나 100% 텀블러 도착!

클릭 [경산] 팔공산 갓바위를 가보다!

클릭 [강원도] 삼탄아트센트 3층 소개

클릭 [게임] 아이돌마스터 밀리언 라이브 사전예약

클릭 [대구] 동성로에 있는 스시에노시젠 스시뷔페

클릭 집에서 짜장면을 해먹다!

클릭 카카오톡이 않되는 mini 키즈폰은 mini톡을 사용하면 된다!

클릭 TEMPLER 보조 베터리!

클릭 용산동에 서비스가 좋은 SKY BLUE

클릭 SK 텔레콤 키즈폰 mini PHONE

클릭 프렌즈타운 로안이 와이프가 빠졌다!

클릭 서문시장의 먹거리 소개! 가족 나들이~

클릭 신작 게임 일곱 개의 대죄 사전예약 중

클릭 로얄오크 전자담배 사업의 추억

클릭 [대구] 동성로의 술 마시기 좋은 이자카야 다미


▲ 다음과 구글에 검색해보세요!

공감과 구독은 로안이에게 큰 힘이 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View My Sta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