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과 맛집 소개/숨은 맛집 찾기

[대구] 육회 비빔밥 맛있는 집!

by Mr.Roan 2019. 8. 8.
728x90
반응형


※ 육회 비빔밥 오랜만에 먹자!


안녕하세요! 일상을 나누는 로안입니다! 요즘 날씨가 많이 덥죠? 정말로 이 무더운 더위는 천하장사도 이기지를 못합니다! 이 더위에는 역시 뭔가 시원한 것을 먹어야 하지 않을까요? 더운 여름엔 이열치열이라고 하지만 그래도 땀을 흘리기 싫어하시는 분들에게는 그래도 시원하고 차가운 음식이 맞는 법입니다!


그럼 이런 더위를 식혀줄 음식을 찾아보는 것도 좋지만 그와 반대로 건강식으로 먹기도 좋습니다! 그렇자나요? 초복, 중복, 그리고 말복에 먹는 삼계탕! 그것도 맞찬가지로 이열치열이지만 여라가지 들어가있는 우리 몸에는 좋은 보약들까지 들어가 있기 때문이지만 우리가 인식하는 것도 좋기 때문입니다! 그렇지만 그런 삼계탕이 아니고 다른 음식을 먹는 것은 어떨까요? 자! 그럼 이번에는 어떠한 맛집을 찾았는지 보도록할까요?



여거가지 반찬이 나오는 과정을 찍고 싶었지만 아쉬운 것은 로안이가 그러한 여력이 없었습니다! 그 이유는 뭐 개인의 사정으로 밝힐 수 없지만 정말로 나오면서 놀랐습니다! 가격대비에 이정도 비쥬얼이면 정말로 자주 올 수 있을 것 같았습니다! 그리고 보기에도 좋아보이는 비쥬얼로 먹음직 스럽지 않나요? 


일단 반찬의 비쥬얼부터 보면 정말로 고급지지 않나요? 가격대비에 정말로 고급져보이는 이러한 점심은 오랜만인 것 같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고급져보이는 점심은 항상 맛있는 비쥬얼을 깨버리고 맛 없는 곳이 정말로 많습니다! 그렇지만 그렇지 않은 곳도 많이 있다는 점입니다. 일단! 이렇게 준비된 밥상 솔직히 잘 먹힐지는 몰라도 맛있게 먹어보도록 할까요?



오랜만에 먹는 육회!


오랜만에 육회 비빔밥을 먹으니 일단 정말로 기분이 좋았습니다. 사람은 밥심으로 살아간다고 하지요? 일단 여기도 가셔서 드셔보심을 추천드립니다! 자주 오지는 않을 것 같지만 아주 기억에 가끔 나면 올 것 같은 곳입니다! 솔직히 로안이도 맛집을 좋아합니다! 로안이의 입맛이 다른 사람들에게 맞다고 할 수는 없습니다!


하지만 저와 같은 입맛을 가지고 계신 분들에게는 한번은 가볼만한 곳으로 추천드립니다! 아마 술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자주가면 선호 할 곳이기는 하지만 낮에가거나 차를 운전하고 오시기에는 추천을 못합니다! 이곳은 아마도 대리 운전이나 택시를 타고 이동해야 하기 때문에 음주를 하시기에는 추천드리기가 조금은 힘들다고 생각합니다. 아무래도 교통수단이나 이동수단이 많이 불편하기 때문이죠!.



술을 드신다면 이 된장찌개를 추천드리는데요! 솔직히 소주 한두병만 드실거라면 다른 메뉴를 추천드립니다! 하지만 오랜 장시간 동안 술안주와 음주를 하실거라면 된장찌개를 추가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정말로 개인적으로 술은 잘은 못마시지만 술을 좋아하는 사람으로서 추천을 드린다면 확식하게 국물음식을 좋아하지 않을까요?


하지만 술은 많이 마시면 다음날에 힘들기 때문에 숙취해소제를 드시고 음주문화를 즐기시기 바랍니다! 하지만 과도한 음주는 우리에게 질병을 일으키기에 항상 적당하게 드시기 바랍니다! 힘든 이 세상에서 살아가기엔 이정도 안주로 최고이지 않을까요? 그리고 대구에서 이렇게 육회 비빔밥으로 맛있게 먹은 곳은 두번째입니다! 첫번째는 개정 냉면집이나 가격대가 비싸서 정말로 부담스러웠지만 여기는 가격대가 좋았던 것 같습니다!



관련 포스팅

클릭 [가창] 곤지곤지 점심시간 정말 박터지네?!

클릭 [대구] 흑산도홍어 로안이 홍어 요리 도전해보다!

클릭 [대구] 국대 닭!곱!새!

클릭 [대구] 두류 해물탕을 먹어보다!

클릭 [대구] 유타로 돈코츠라멘 전문점

클릭 [일본-오사카] 총 여행경비 및 일정 소개

클릭 해외여행의 필수! 와이파이 도시락

클릭 [대구] 동성로 화덕앤바 뷔페

클릭 [대구] 동성로에 있는 스시에노시젠 스시뷔페

클릭 [대구] 줄서서 먹어야하는 30년 전통 신라식당

클릭 [대구] 야끼우동이 맛있는 중식집!

클릭 [대구] 레오차우 멕시코 음식 맛집

클릭 [택배파인더] 이벤트로 받은 상품 택배 조회하기!

클릭 [대구] 용산동의 쪽쪽갈비!!

클릭 [대구] 동성로의 술 마시기 좋은 이자카야 다미

▲ 다음과 구글에 검색해보세요!

로안이의 소중한 돈을 지불하고 먹어보고 객관적으로 적은 포스팅입니다! 구독과 공감은 로안이에게 큰 힘이 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View My Sta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