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과 맛집 소개/숨은 맛집 찾기

[일본] 오사카오쇼 일본식의 중국집!

by Mr.Roan 2019. 8. 12.
728x90
반응형


※ 오사카 신사이바시 근처 맛집


안녕하세요! 일상을 나누는 로안입니다! 한국의 맛집을 소개하다가 오랜만에 이전에 다녀왔던 못다한 일본여행의 맛집 포스팅을 하려합니다! 일본에서 먹는 오사카 전통인 오코노미야키나 타코야키 등이 있지만 한국에서 짜장면 짬뽕이 있다면? 일본에서도 당연히 일본식 중국집이 있다는 점입니다! 일본은 2박3일로 다녀와서 솔직히 짜장면이나 짬뽕은 별로 생각이 나지 않았습니다.


한국에 도착해서야 김치찌개에 돼지고기를 넣고 갑자기 먹고 싶어졌었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일본 오사카에서 먹었던 일본의 맛집을 소개하려고합니다! 고작 다녀온 일수는 별로 안되지만 그대로 나름 일본의 맛집을 다녀왔다고 자부심을 갖고 있는 로안이 부부입니다! 일단 와이프가 일본에서는 못먹던 빨간색의 회를 먹었다는 것입니다!



일본 순마파두부 스크램블 같이 생긴것은 정말로 맛있었습니다. 이름은 모르겠는데 이 매장의 자랑이라고 추천메뉴입니다! 일단 한국인에게도 거부감이 들지 않으며 만두와 계란국이 함께 나와서 느끼함을 가셔주면서 시원함을 더해주는 국물이었습니다. 그리고 이 순마파두부와 계란 스크램들과 함께 밑에는 밥이 있었습니다!


일단 이 세트는 가격도 그렇게 비싸지 않고 일본음식이라 함은 양이 적지만 이 음식은 일본식의 중식이라서 정말로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습니다. 솔직히 중식은 잘못선택하면 정말로 못먹는 맛이 있습니다만, 이곳은 정말 성공적이 맛이었습니다! 그 어느 누구에게도 추천을 해줄 수 있는 맛이지요! 그리고 여기에는 일본 현지인들도 많이 있어서 믿고 먹을 수 있었습니다.



일본식 중국라멘!


위의 돈코츠 라멘같은 그릇은 일본에 중식이라는 라멘인데요! 돈코츠 라멘과는 비슷한 느낌이 들지만 사뭇 다른 느낌이 들었습니다. 그리고 일단 기름이 꾀 많이 떠있었다라는 것 입니다! 그리고 그 볶음밥이 정말로 환상적이었습니다. 한국에 있는 맛있는 중국집의 볶음밥을 먹는 감동을 느끼게 되었습니다.


단지 여기는 짜장면과 짬뽕이 없다는 것일 뿐이지 퓨전 일본식 중국집이라는 느낌입니다! 확실히 느낌만 다르지 한국에서 보이는 일반 중식이랑 같다고 보시면 됩니다! 일본은 라멘이 대중화 되어있으니 당연히 일본에 맞게 발전되는 것은 당연합니다! 한국에도 한국에 특화된 짜장면과 짬뽕이 발전되었 듯이 일본도 맞찬가지죠?



이 오사카오쇼는 도톤보리에도 있지만 오사카 몇곳에 체인점으로 있는 것 같았습니다. 일단 여기의 지도는 한국의 지도 밖에 연결이 되지 않아서 안타깝지만 나중에 천천히 국외 지도도 삽입 기능이 생기겠지요? 다른 말씀은 드릴게 없습니다! 그냥 가셔서 드셔보시면 여기 잘왔다라고 말씀을 드리겠지만 확실하게 로안이 부부의 입맛이니 모든분께는 맛있다고 말씀을 못드리겠습니다.


하지만 정말로 맛있었다는 점은 사실입니다! 배도 고팠지만 더위로 솔직히 속도 느글 거렸었습니다. 하지만 이 음식을 먹고 확실하게 속도 풀어지고 너무나도 좋았습니다. 거기에 돈코츠의 차슈는 냄새가 하나도 안나고 부드러우며 입 안에서 정말로 살살 녹는 그 맛은 정말로 맛있었습니다. 일본에서 장기간으로 여행시에 한국이 그립다면 그에 흡사하다면 이곳을 방문해보시는 것도 추천합니다.



▲ 구글 지도 첨부

관련 포스팅

클릭 [대구] 동성로 시원한 육쌈냉면!

클릭 [대구] 육회 비빔밥 맛있는 집!

클릭 [가창] 곤지곤지 점심시간 정말 박터지네?!

클릭 [대구] 흑산도홍어 로안이 홍어 요리 도전해보다!

클릭 [대구] 국대 닭!곱!새!

클릭 [대구] 두류 해물탕을 먹어보다!

클릭 [대구] 유타로 돈코츠라멘 전문점

클릭 [경북] 포항 살얼음 소스의 퓨전물회 원조 환여횟집

클릭 [대구] 떡볶이로 한끼! 볶음밥으로 두끼! 동성로점!

클릭 [대구] 서문시장의 야시장 방문기!

클릭 [대구] 용산동 코다리 찜 진짜로 숨은 맛집!

클릭 [대구] 이곳이 정말 생막창 잘하네?!

클릭 [대구] 동성로 일본라멘 전문집을 가보다!


▲ 다음과 구글에 검색해보세요!

로안이의 소중한 돈을 지불하고 먹은 음식으로 솔직히 적은 리뷰 포스팅입니다. 공감과 구독은 로안이에게 큰 힘이 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View My Sta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