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과 맛집 소개/숨은 맛집 찾기

[일본-오사카] 이소마루수이산 난바난가이도오리점

by Mr.Roan 2019. 8. 13.
728x90
반응형


※ 이소마루수이산 난바난가이도오리점


안녕하세요! 일상을 나누는 로안입니다! 이틀연속! 일본 오사카의 맛집울 소개하고 있습니다! 솔직히 요즘 일본과 한국간의 사이가 별로 좋지는 않지만 뭐 국가적인 문제로 어쩔수 없는 것 같습니다. 하루라도 빨리 잘 해결이 되었으면 좋겠지만 이게 오래전부터 갈등이었던 문제이기 때문에 어쩔수 없지 않나싶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로안이는 오늘도 일본에 대한 맛집을 소개합니다! 얼마전에 일본에서 사와야 하는 물건을 소개했을 때에 조금의 질타를 당했지만 당황하지 않습니다! 로안이는 자신이 좋아하는 것은 하고싶어하는 성격입니다! 그래도 너무나도 로안이를 질타하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로안이의 친구들이 일본에 대해서 한국에게 잘못했다고 해야한다는 사람들도 있으니깐요. 단지 나쁜 감정만 가져서는 않될 것 같습니다. 그럼 두번째 오사카 맛집을 소개해볼까요?




일단 와이프는 회를 못먹습니다! 그리고 여기에는 구이요리도 꾀나 유명하다고 합니다! 일단 체인점이기는 하지만 이곳만의 특징이 있다면 그날그날 해산물을 가져온다는데 제가 일본어 해석을 잘했는지 모르겠습니다. 아무튼 이 게 딱지를 먹었는데 돈에 비해서는 아깝습니다. 솔직히 순수 내장만 들어가있다면 좋지만 그렇지 않아서 아쉬웠습니다. 이 게딱지 음식은 솔직히 추천을 못하는게 좋아하는 분들은 좋아할지 몰라도 돈이 아까워서 억지로 먹었습니다.


그리고 뭐를 드실지 모르신다면 회를 드시는 것이 좋습니다! 가격이 만만치 않기 때문에 맛있는 것만 드셔야하지 않겠습니까? 그렇지만 일본도 음식을 잘 못 선택하면 맛이 없기 때문이죠! 이건 어느나라건 맞찬가기 입니다. 그러기에 만약 이곳을 방문하고 찾아보시는 분이 계신다면 이 게딱지는 비추입니다.



종합회 대잔치!


일단 회는 로안이가 뉴질랜드에서 먹었던 회의 느낌과 같습니다. 혼다상이라고 회 하나는 정말로 잘 뜨고 잘 숙성시켜서 정말 맛있었거든요! 경력자라서 회는 일본에 있는 다른 셰프보다는 잘 뜨는데 와이프는 알길이 없으니깐 말이죠? 일단 와이프는 위의 사진을 보면 붉은 색의 회는 하나도 못 먹었습니다. 한국에서 먹지 못했던 것 입니다.


일단 연어는 와이프가 제일 싫어하는 것입니다. 한국에서는 먹지도 못하는 회들이죠! 로안이는 회라면 항상 환장을 하기 때문에 회라면 정말 좋아합니다. 그런 와이프가 연어 회를 먹고 정말로 한점도 남김 없이 먹었습니다. 한국에서는 먹지도 못하는데 말이죠? 생선 고유의 비린내가 나기는 하지만 그래도 한국에서처럼 구역질 날 것 같지 않다는 점입니다. 와이프가 너무 잘 먹으니 로안이는 붉은 회를 양보해 주었습니다. 로안이는 한국에 있는 붉은 빛 회도 너무 잘 먹기 때문이죠!



회는 당연히 비싸지만 위의 조개와 소라구이들도 정말로 가격이 비쌌습니다! 이 메뉴는 정말로 추천해드립니다! 이거는 가격대비 조금 비싸지만 정말로 맛있습니다. 딱 저 세개만 나오는데요? 정말로 크기는 어마어마합니다! 둘이서 한끼로 배로 채우려면 정말로 양이 적습니다! 일본에 왔다면 그리고 비싸게 투자하고 맛있는 것을 먹고 싶다면 이 메뉴는 추천합니다.


아마 시즌마다는 다르겠지만 확실하게 너무나도 맛있습니다. 양은 적어도 맥주한과 사케한잔하면서 먹으면 좋지만 가격이 비싸다는 점! 하지만 맛있다는 점! 그럼 당신은 무엇을 선택할까요? 아! 로안이는 맛을 선택했습니다. 언제 다시 올지도 모르기에 먹었습니다. 일단 와이프가 너무 맛있어 했다는 것입니다. 얼마전부터 정글의 법칙에서 나오는 소라들과 갑각류들을 너무 먹고 싶어했었거든요!



비쥬얼이 보이시나요? 일단 너무나도 싱싱합니다. 그리고 굽는 동안에 육즙이 얼마나 넘치는지 지금 소주를 마시면서 포스팅하는데 이 사진을 보니 그때 먹었던 이 소라와 조개의 맛이 입에서 감돕니다! 가격이 비싸다는 점! 하지만 그만큼 값어치를 한다는 점입니다. 하지만 게 딱지는 정말로 먹지 마세요! 그리고 요리된 것 보다는 여기서는 날거로 먹는 것을 추천합니다.


아무래도 요리류보다는 이렇게 날거를 그냥 구워먹거나 회는 정말로 맛있게 하는 것 같습니다. 일단 신선하기 때문입니다. 제가 어제 소개해드린 일본의 맛집이라고 소개했지만 여기도 맛집입니다! 개인의 입맛의 차이지만 로안이와 비슷한 입맛을 가지신 분들이라면 좋아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여기도 일본인 현지인들이 많이 오는 곳입니다! 일단 추천을 해드립니다!




관련 포스팅

클릭 [일본] 오사카오쇼 일본식의 중국집!

클릭 [대구] 동성로 시원한 육쌈냉면!

클릭 [대구] 육회 비빔밥 맛있는 집!

클릭 [가창] 곤지곤지 점심시간 정말 박터지네?!

클릭 [대구] 흑산도홍어 로안이 홍어 요리 도전해보다!

클릭 [대구] 국대 닭!곱!새!

클릭 [대구] 두류 해물탕을 먹어보다!

클릭 [대구] 유타로 돈코츠라멘 전문점

클릭 [일본] 일본 여행에서 꼭 사와야 할 것들!

클릭 [일본-오사카] 총 여행경비 및 일정 소개

클릭 [일본(日本)] 오사카(大阪) 2박3일 여행

클릭 해외여행의 필수! 와이파이 도시락


▲ 다음과 구글에 검색해보세요!

로안이의 소중한 돈을 지불하고 로안이의 주관적인 의견을 적은 포스팅입니다. 구독과 공감은 로안이에게 큰 힘이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View My Sta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