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과 맛집 소개/숨은 맛집 찾기

[대구] 동성로 골목식당 의정부 부대찌개

by Mr.Roan 2019. 8. 16.
728x90
반응형


※ 의정부 부대찌개 전문점


안녕하세요! 일상을 나누는 로안입니다! 요즘 날씨가 정말로 덥죠? 대구는 대프리카라는 말답게 정말로 더운날의 연속으로 점점 몸이 지쳐가고 있습니다! 그래도 벌써 8월이라고 해가 조금씩 짧아지는 것 같은 느낌이 드는데요? 빨리 가을이 와서 날씨가 선선해졌으면 합니다! 지금 로안이는 열심히 직장 생활을 하면서 지내고 있는데요.


그러면서 미용학원을 다니면서 계속 미용을 배우고 있습니다! 문제는 지금 미용사 필기 시험을 3번이나 불합격 했다는 것 입니다! 정말 와이프를 볼 면목이 없습니다! 그렇게 기운빠져서 있는데 와이프랑 오랜만에 동성로 데이트를 하면서 점심을 먹었습니다! 동성로에서는 항상 무엇을 먹을까 고민하게 만드는데 이번에는 항상 가는 곳 말고 약령시 쪽의 골목식당으로 가보기로 했습니다.



그렇게 돌고 돌다가 위에 보이시는 골목식당 의정부 부대찌개 전문점을 찾게 되었는데 정말 사람이 가득있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이곳으로 먹으러 가자고 선택을 했는데요? 솔직히 맛집은 골목에 사람이 많은 곳을 찾아가는 것 입니다! 맛있는 곳에는 괜히 사람이 많이 있는 것이 아니니깐 말이죠? 일반 배고픔을 달래기 위해서 들어가서 주문을 했습니다.


부대찌개 2인분과 라면사리 하나 추가로 주문을 하고 기다리면서 매장을 둘러봤는데 정말 골목식당 다운 인테리어였습니다. 다른 음식점하고 별로 다르지 않은 느낌이지만 뭔가 정겨운 음식점의 느낌이라고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거기에 오랜만에 부대찌개를 먹으려고 하니 정말로 기대가 컷습니다! 왜냐고요? 부대찌개는 맛이 없을 수 없는 메뉴이기 때문이죠!



색달랐던 반찬!


일단 위 사진을 보면 빨간색에 단무지 고추가루 뭍힘같이 보이는 것을 한입 먹었을때 시큼하면서 뭐라고 해야할까요? 생소한 것 같은데 생소하지 않는 그 맛! 이게 과연 뭘까하면서 궁금해하는데 거기서 홀 서빙하시는 분이 이 반찬은 참외라고 하셨습니다! 이게 정말로 오묘하게 맛있어서 뭐라고 특정하게 말씀을 드리기가 힘드네요! 그리고 부대찌개 자체가 짜기 때문에 손님의 건강을 생각해주셔서 반찬들이 대채적으로 싱거웠습니다.


반찬만해도 건강해지는 맛이라서 정말 좋은 느낌을 받았고 참외 뭍힘이 색달라서 더 재미있었던 것 같습니다. 그리고 이 매장에 디셈버 윤혁씨도 방문했다는 증거 친필싸인과 인증샷이 걸려있었습니다. 그리고 확실한 복고풍을 내기 위해서 우리의 추억이 많이 담겨있는 진로이즈백의 포스터까지 붙여놔서 정말로 재미있었던 것 같습니다.



일단은 부대찌개는 맛이 없을 수 없는 맛입니다! 정말 어떻게 먹어도 맛있는데요? 중간정도 와이프랑 식사를 하면서 몇몇 손님이 더 들어왔었습니다. 그런데 그분들의 이야기를 들어봤는데 이 집의 단골손님이셨고 이 매장의 주인장분이 서문시장의 야시장에서도 장사를 하신다는 것 입니다! 야시장에서는 부침개 종류로 장사를 하시는데 그게 그렇다 맛있다라는 칭찬이 장난 아니였네요!


그리고 여기는 골목식당이라 손님이 골목 곳곳을 찾아보지 않으면 상권이 보이기 힘든 곳에 배치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단골손님들이 자주 오시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이 집만의 특별함의 맛이 없었지만 주인분의 서비스가 너무 마음에 들었습니다. 자주 먹을 것 같지는 않지만 그래도 가끔 생각이나서 찾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야시장도 하신다니 한번 찾아가보고 싶다는 생각도 들었습니다.



관련 포스팅

클릭 [티스토리] 국외 지도 구글맵을 통해서 넣기!

클릭 [일본-오사카] 이소마루수이산 난바난가이도오리점

클릭 [일본] 오사카오쇼 일본식의 중국집!

클릭 [블로그] 2019년 7월 월말 정산!

클릭 [대구] 동성로 시원한 육쌈냉면!

클릭 [대구] 육회 비빔밥 맛있는 집!

클릭 [가창] 곤지곤지 점심시간 정말 박터지네?!

클릭 [대구] 흑산도홍어 로안이 홍어 요리 도전해보다!

클릭 [대구] 국대 닭!곱!새!

클릭 서울우유 나 100% 이벤트 당첨!

클릭 운전면허 합격이다!!!!!!!

클릭 집에 있는 해충을 어떻게 해야하나....

클릭 해외에서 국내로 저렴하게 송금 어찌하나?

클릭 술을 부르는 곱.찾.사 안지랑 곱창 골목

클릭 요즘은 정보로 돈을 번다?

▲ 다음과 구글에 검색해보세요!

로안이의 소중한 돈을 지불하고 먹은 후 로안이의 객관적인 의견으로 포스팅했음을 알려드립니다! 구독과 공감은 로안이에게 큰 힘이 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View My Sta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