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과 맛집 소개/숨은 맛집 찾기

[대구] 국대 닭!곱!새!

by Mr.Roan 2019. 8. 5.
728x90
반응형


※ 국대 닭고기+곱창+새우!


안녕하세요! 일상을 나누는 로안입니다. 중복이오고 정말로 더운 여름이 왔는데요? 이 무더운 여름을 잘 보내시고 계신가요? 로안이는 확실하게 이 무더운 여름을 힘들게 보내고있습니다. 일번에 일본 오사카에 다녀오면서도 습도가 심해서 엄청 힘이 들었지만 그래도 한시간 일분 일초가 너무 아쉬워서 돌아다닌 자유 여행이었습니다! 


그리고 한국에 돌아와서 몸 보신을 위해서 무엇을 먹으면 좋을까 생각하다가 전에 첫째 아이가 먹었다던 대구에 닭곱새를 먹어보러 갔습니다. 일본 가기전에 먹어보려고 했었는데 와이프가 유산으로 자궁 아기집 제거 수술로 인해서 자극적인 것을 먹지를 못했습니다. 그리해서 한국에 돌아와서 먹었는데 일단 단어를 먼저 알아볼까요? 닭(닭고기)! 곱(곱창)!새(새우)를 함께 먹을 수 있다는 것에서 만들어진 이름입니다!


일단 들어가는 입구에서 TV에 방영 됬다는 간판이 너무나도 작렬하게 보였습니다! 일단은 로안이네 부부는 이런 광판에 솔직하게 속아 넘어가지 않습니다만 오랜만에 동성로 맛집을 몇군데를 찾아서 그런지 조금은 믿어보자하고 다시 도박을 시도했습니다! 뭐! 방송에 나왔으니 이번에는 실패해도 괜찬을지 생각했습니다! 


일단은 닭곱새가 너무 궁금해서 먹어보도록 했습니다. 처음에 부산에서 낚곱새(낚지, 곱창, 새우)로 유명해져서 대구에서는 닭곱새(닭고기, 곱창, 새우)라고 해서 TV 프로그램 식신로드와 또 다른 몇곳에서도 소개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이 식당에는 이 두 프로그램으로 로테션으로 방송을 돌리는 것 같았습니다! 일단 방송을 보기전에는 그냥 뭔지는 몰랐습니다. 이게 뭐 때문에 맛있다고 하는지 말이죠!



진짜로 밥 먹으러 와서 술먹고 갈뻔!


일단 위의 비쥬얼부터 보시기 바랍니다! 닭곱새 2인분을 시켜서 나온 반찬과 비쥬얼입니다! 일단 반찬도 나쁘지 않고 맛있었습니다! 가격도 나쁘지 않고 양도 충분해서 입이 즐거워지는 비쥬얼입니다! 그리고 내려가는 입구에는 '밥 먹으러 왔다가 술먹고 가노~!'라는 문구가 적혀있었습니다. 그리고 매장에는 TV에 나왔던 방송을 틀어놨는데요?


기다리면서 먹으면서 보는 재미도 쏠쏠 했었습니다! 일단 달고기, 곱창 그리고 새우를 한번에 먹을 수 있어서 좋았던 곳 같습니다. 팔팔 끌어가는 것을 보면서 냄새가 장난아니였습니다. 그리고 이게 먹는 법이 여라가지 있는데 이 닭곱새가 완성되면 일단 건더와 국물을 먼저 먹어보는 것이 팁인데요? 이건 정말 밥을 비벼먹기 전에 한번은 국물을 떠먹어봐야 합니다!



이 비쥬얼을 보시면 확실하게 맛있어 보입니다! 그리고 직접 드셔보면 정말로 소주한잔이 생각나는 매운맛이여서 낮술을 유도하는 음식입니다! 하지만 술한잔이라도 마시고 운전을 하면 안되기 때문에 술은 집에가서 마시기로하고 그냥 맛있게 닭곱새만 먹었습니다! 그리고 확실한 것은 이 닭곱새는 TV에서 맛집이라고 소개한 것이 뻥이 아니라는 것입니다.


테레비에서 보통 맛집이라고 소개하면 그렇게 맛있지는 않지만 이 닭곱새는 로안이가 추천해드리는 대구 동성로 코스입니다! 단! 술을 드시려면 대중교통을 이용하여서 오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정말로 술을 부르는 맛입니다! 그리고 인스타그램에 매장안에를 촬영해서 인증샷을 올리면 음료수나 우동 사리중 선택해서 먹을 수 있다는 점! 알아두시기 바랍니다.



관련 포스팅

클릭 [대구] 두류 해물탕을 먹어보다!

클릭 [대구] 유타로 돈코츠라멘 전문점

클릭 [일본] 일본 여행에서 꼭 사와야 할 것들!

클릭 [일본-오사카] 총 여행경비 및 일정 소개

클릭 해외여행의 필수! 와이파이 도시락

클릭 [대구] 동성로 화덕앤바 뷔페

클릭 [대구] 동성로에 있는 스시에노시젠 스시뷔페

클릭 [대구] 야끼우동이 맛있는 중식집!

클릭 Pho & Pad Thai 베트남식 쌀국수

클릭 [대구] 고급 사우나 엘리바덴을 가다!

클릭 로안이의 McDonald 슈슈버거 후기

클릭 Dutch Coffee의 맛을 알게된 로안이

클릭 [베스킨로빈스] OVERACTION 시크릿 오르골 램프

클릭 [대구] 왕양 하오하오

클릭 STARBUCKS 텀블러 아내에게 결혼 기념일 선물로?!

▲ 다음이나 구글에서 검색해보세요!

로안이의 소중한 돈을 지불하고 로안이의 주관적인 의견으로 적은 포스팅입니다! 구독과 공감은 로안이에게 큰 힘이 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View My Sta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