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과 맛집 소개/숨은 맛집 찾기

[대구] 동성로 화덕앤바 뷔페

by Mr.Roan 2019. 7. 16.
728x90
반응형


※ 동성로에 진짜 뷔페!


안녕하세요! 일상을 나누는 로안입니다. 요즘 동성로에 맛있는 맛집을 찾는데에 재미가 들린것 같습니다. 얼마전 아이들과 함께 동성로에 고기 뷔페를 갔었는데, 확실하게 위생이라던가 고기에도 기름이 많았습니다. 최근 동성로에서 맛있는 곳을 많이 찾았던 것 같습니다. 2019년 7월 3일에 로안이에게 좋은 소식이 들어왔습니다.


그 소식은 바로 뉴질랜드에서 일하면서 세금을 냈었는데 그 세금이 환급되어서 로안이의 뉴질랜드 통장 계좌로 돈이 들어왔습니다. 얼마 되지는 않지만 오랜만에 로안이가 받은 돈으로 와이프에게 점심을 사주고싶었습니다. 그리하여서 2019년 7월 3일에 무엇을 먹고 싶냐고하면서 찾아보라고 제안을 했습니다. 하지만 아내가 저한테 물어보는 것처럼 당연하게 물어보자 찾아보지 못했습니다. 그래서 그냥 낙곱새를 먹으러가자고 했지만!? 과연 어떻게 되었을까요?



일단 인터넷으로 검색해서 어떨까 찾아봤습니다. 지금 제가 올리는 포스팅의 사진으로 다 표현을 못하지만 일단 보이기에는 좋아보였습니다. 그래서 일단은 이 뷔페 음식점을 들어갔습니다. 처음에 들어가는 입구까지는 잘 몰랐습니다. 윗층으로 올라가는 곳이 조금은 독특해 보이기는 했습니다. 그리고 음식점에 들어가자마자 느꼈습니다! 깨끗하다라고 말이죠.


전에 동성로의 고기 뷔페는 어떤 뷔페를 먹느냐에 따라서 가격도 달랐습니다. 하지만 여기는 무엇을 먹든 가격은 평일에는 1인 11,900원이라는 가격으로 맞이해주었습니다. 주말에는 1인 12,900원이라는 가격입니다. 이정도 가격이라면 정말로 가성비도 좋습니다. 일단 5가지가 넘는 고기의 종류를 마음껏 먹을 수 있고 거기에 셀러드바와 다른 반찬도 즐길 수 있습니다.



※ 고기의 종류가 풍성하다!


고기의 좋류가 일단 풍성해서 좋습니다. 전에 갔던 고기 뷔페는 확실하게 두 종류만 있었는데 여기는 고기의 종류도 확실하게 많아서 너무 좋았습니다. 그리고 뭐니뭐니해도 이 가게가 너무 깔끔해서 좋았습니다. 거기에 곱창까지 있으니 비쥬얼이 장난아니였습니다. 정말로 와이프가 좋아하고 로안이가 벌은 돈으로 와이프에게 이 맛있는 음식을 사주어서 너무 좋습니다.


고기의 종류

우삼겹

대패삼겹

곱창

닭꼬치

화덕구이 목살

화덕구이 통삼겹살

고추장 삼겹살

양념 돼지갈비

항정살



추억의 양은 도시락


또 재미있는 것은 여기에는 양은 도시락을 먹을 수 있습니다. 위 사진에는 레시피가 있고 그대로 따라서 만들어 드시면됩니다. 그리고 계란 후라이는 밑에 있는 후라이판을 들고 개인 테이블에 있는 블루스타로 구워 잘 만들어온 양은 도시락 통에 넣으면됩니다. 완성된 로안이 만의 추억의 도시락을 만들었습니다.


추억의 도시락은 완성하였다면 뚜껑을 닫고 열심히 쉐이킥 쉐이킥해주시면 됩니다! 국물이 튈 수도 있으니 조심해서 흔들어주시면 됩니다. 아니면 국물이 튀는것이 무서우시다면 천천히 비벼비벼 먹으면 됩니다. 여기에 고추장을 추가하지 않아도 되지만 좀더 짭쪼름하게 드시고 싶으면 소량의 고추장을 넣어 먹어도 정말로 좋습니다.



이 뷔페에는 재미있는 점이 학생들이 많이 있었습니다. 아마 이 정도 가격에는 학생들이 먹기에는 정말로 저렴한 가격인 것 같습니다. 11,900원으로 이 수많은 메뉴들을 즐길 수 있으니깐요! 그리고 500ml 음료수 한 병을 마시고 싶으면 2,000원만 추가하면 됩니다! 그리고 일본 가라에게 치킨도 있어서 오랜만에 먹은 기분이 좋았습니다.


일단 처음와본 곳이라서 모든 메뉴를 먹어보느라 배가 금방찼던 것 같습니다. 하지만 그렇다고 여기서 적게 먹을 수는 없었습니다. 정말로 이 뷔페 잘 찾았다라고 생각합니다. 와이프는 오랜만에 이렇게 맛있는 뷔페를 찾아서 너무 좋아하더라고요. 그리고 생각지도 못했는데 와이프도 엄청나게 먹었던 것 같습니다. 저도 고기만 먹었다면 아마 엄청나게 먹었을 것 같습니다.



이번에도 사진을 엄청나게 올려드렸지만 이 뷔페에 대해서 아직다 올리지 못했습니다. 중요한 부분만 사진을 올렸는데 이렇게도 많습니다. 그리고 연어 셀러드도 정말로 맛있었습니다. 그리고 다른 사이드 메뉴도 있어서 정말 맛있어보이죠? 그리고 이런 사이드 메뉴도 정성스럽게 만든 것 같습니다. 맛없는 것이 아니고 정말로 맛있었던 것 같습니다. 까르보나라도 맛있었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디져트도 즐길 수 있는데 방수가 있어서 빙수도 원하는데로 먹을 수 있었습니다. 디져트도 잘 신경써서 먹을 수 있게 챙겨주니 서비스도 정말로 좋다고 느껴졌습니다. 하지만 이런 뷔페는 고기만 먹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그래야 고기 뷔페에서는 고기를 많이 먹을 수 있기 때문이죠. 오랜만에 맛있는 뷔페를 즐겨서 너무나도 좋았습니다.



관련 포스팅

클릭 [대구] 동성로에 있는 스시에노시젠 스시뷔페

클릭 [대구] 줄서서 먹어야하는 30년 전통 신라식당

클릭 [대구] 야끼우동이 맛있는 중식집!

클릭 [대구] 레오차우 멕시코 음식 맛집

클릭 [대구] 보리밥 맛있는 집! 새용두골 식당

클릭 [경북] 포항 고급 카페 HEYAN

클릭 [경북] 포항 dal.komm COFFEE

클릭 [경북] 포항 살얼음 소스의 퓨전물회 원조 환여횟집

클릭 [대구] 서문시장 명신 손칼국수!

클릭 [대구] 동성로의 삼겹살 무한리필

클릭 [대구] 삼락식당 장찌게

클릭 [대구] 서문시장의 야시장 방문기!

클릭 [대구 봉덕시장] 소문난 에덴 떡볶이 분식

클릭 [대구] 떡볶이로 한끼! 볶음밥으로 두끼! 동성로점!

클릭 [대구] 이곳이 정말 생막창 잘하네?!

클릭 [대구] 동성로 일본라멘 전문집을 가보다!


▲ 다음과 구글에 검색해보세요!

로안이의 소중한 돈을 지불하고 직접 먹고 느낀점을 적은 포스팅 임을 밝힙니다. 구독과 공감은 로안이에게 큰 힘이 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View My Sta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