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어플+게임/제품 & 어플

요즘 로안이가 먹고 있는 새싹보리분말 효능은?

by Mr.Roan 2019. 6. 12.
728x90
반응형


※ 새싹보리분말 마시는 로안이!


안녕하세요! 일상을 나누는 로안입니다! 요즘 금연을 하게되면서 건강을 챙기게되는데요? 그러다가 이전에 동성로 축제에서 저렴하게 구매한 보리새싹분말을 섭취하기 시작했습니다. 이 또한도 와이프의 권유로 먹게되었습니다. 원래는 비싼 제품인데 동성로 컬러풀 축제에서 아주 저렴하게 구매 할 수 있는 기회여서 여러개를 구매했습니다. 그럼 새싹보리분말은 어떻게 먹어야하며 그리고 그 효능은 어떨까요?


일단 저희 로안이 부부가 구매한 보리새싹분말은 SINCERITY사의 새싹보리분말입니다. 그리고 원산지는 한국이라고 적혀있습니다. 그런데 솔직히 한국산도 중국산처럼 믿음이 가지는 않지만 그래도 국산이라니 좋아보이기는 했습니다! 그래도 대구 약령시에서 판매를 하는 것이라서 믿음갔습니다. 솔직히 말씀을 드리면 국산도 못믿는 이유가 국산도 음식으로 장난질을 너무 많이쳐서 이제는 좋은 진품이라해도 믿기 힘들어지는 대한민국이 되어가는 것 같습니다.



새싹보리 분말

원산지 : 한국

내용량 : 200g

드시는 법 : 하루 2번 커피스푼 1스푼 물이나 음료 음식에 넣어서 드세요!


식물위생법에 의한 한글 표기사항

제품명 : 새싹보리분말

제조원 : 맑은물

강원도 홍천군 남면 홍성길 67

소분 및 공급원 : 다소록

대구시 중구 약령길 42 2층

원재료함량 : 새싹보리분말 100% (국산)

유통기한 : 포장년월일로부터 24개월

보관방법 : 직광선을 피하고 서늘한곳에 보관

포장제질 : 폴리프로필랜(pp)

반품 또는 교환 : 구입처 및 수입원

부정, 불량식품 신고는 국번없이 1399



※ 새싹보리 분말의 효능!


일단 새싹보리란? 우리가 아는 보리! 그 보리를 말하는데요? 이 보리는 영양소가 풍부하고 꽁보리밥을 먹으면 방구가 많이 나온다고 알고있는 그 보리입니다! 그런데 새싹보리란 보리가 파종한지 일주일 정도 지나서 싹을 내는 것으로 약 10~15cm 정도 자란 어린잎을 말합니다! 즉 어린보리라고 생각하시면 편합니다. 싹이 핀지 얼마않된 새싹보리라는 것이죠.


그런데 원래 어린 양고기나 어린 식물이 영양소가 많이 함류 되어있는 것은 아시나요? 그런 원리처럼 새싹보리도 다 자란 보리보다 100배 이상의 영양소가 함량되어 있다합니다! 기본적으로 비타민, 미네랄, 아미노산, 식이섬유는 물론이고 폴리페놀과 같은 성분인 생리활성물질이 다량함류되어 있어서 대사증후군과 같은 성인병 예방과 함께 비만예방도 도움이 된다고합니다.



새싹보리에는 가바(GABA)라는 성분으로 [뇌신경 전달 물질] 중의 하나로  신경안정에 효과적인데요! 벌써 현미에 풍부하다고 알고있는 가바(GABA) 성분은 새싹보리가 현미보다 260배나 함유되어있다고합니다. 정말로 놀라운 사실입니다. 지금 가바성분에 대해서 언급을 많이 하고있습니다. 그런 가바가 어떤 효력이 있기에 가바라고하는 것일까요? 그럼 가바에 대해서 알아봅시다!


※ 가바 (GABA)


가바(GABA) 성분에는 심리안정, 스트레스 억제, 면역력 향상, 그리고 간기능 향상등으로 알려져있습니다. 거기에 더해서 우울증 해소와 청소년들의 집중력을 향상해준다고 해서 요즘 학부모들에게 엄청난 열풍을 일으키고 있다고하죠? 로안이네 부부는 그런거는 상관 없습니다. 1등만 하라고 하는 엄마들 왜 1등만 해야하지요? 1등만 해야하는 이유를 알고싶습니다! 서울대! 좋은 대학교 공부만 잘하면 된다? 왜그런지 모르겠습니다. 공부가 전부는 아닐텐데 말이죠! 아이들의 개인적인 개성을 파악해서 그 부분을 자유롭게 발전시켜주고 싶은 로안이의 발상입니다!



폴리코사놀 함류

하나의 영양소만 함류 되어있는 것은 아닙니다! 모든 채소에는 하나의 영양소만 있는 것이 아니라 여러가지가 함류 되있는데요? 그중에서 정말 필요 요소만 알려드리겠습니다! 폴리코사놀은 혈관 청소부로 유명하며 이 폴리코사놀은 비만을 예방해주기도 합니다. 여기서 잔소리! 비만을 예방해준다고 해서 많이 드시면 안됩니다! 항상 권장량으로만 드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좋은 건강식품이라도 많이 먹으면 독이됩니다.


새싹보리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도움이 되셨나요? 모든지 좋은 건강식품을 먹더라도 나 자신을 잘 관리하고 건강한 몸을 만드는 것 입니다. 모든 잘하는 것보다 적당하게 유지하는 것이 어렵다고하지요? 하지만 그 적당히를 잘하면 나의 건강을 관리하는 것 우리함께 해볼까요? 모든 이웃분들 독자님들 우리 모두 건강하게 살아봅시다. 


관련 포스팅

클릭 [대구 봉덕시장] 소문난 에덴 떡볶이 분식

클릭 폴더폰 시대에서부터 나왔던 보조 베터리

클릭 1,000원의 행복 기부금으로 쓰이는 시바견 인형 구매!

클릭 추억이 많은 CROCS 신발!

클릭 로안이의 새로운 JetStream 4&1 필기도구

클릭 TIMEKING 시계밴드

클릭 Dutch Coffee의 맛을 알게된 로안이

클릭 [대구 맛집] 정말로 이 집만큼 맛있는 국밥은 없다?!

클릭 [보조 배터리 편] 다크에덴M 이벤트 당첨 상품 도착!

클릭 [장패드 편] 다크에덴M 이벤트 상품 드디어!

클릭 로안이 미용학원 등록했어요~!

클릭 Google AdSense로 돈을 벌어보자

클릭 레드스톤 컴퓨터 후기

클릭 뉴질랜드 대중교통은 무엇인가요?


▲ 다음과 구글에 검색해보세요!

로안이의 소중한 돈을 지불하고 구매한 제품입니다. 구독과 공감은 로안이에게 큰 힘이 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View My Sta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