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어플+게임/제품 & 어플

TIMEKING 시계밴드

by Mr.Roan 2019. 2. 8.
728x90
반응형


이 제품은 이전의 제 네이버 블로그에 소개를 했던 제품으로서 소개를 해드리려고 합니다. 제가 와이프에게 발렌티노루디 손목 시계를 와이프에게 선물을 받은적이 있습니다. 이 또한도 제 블로그에 포스팅을 했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TIMEKING이라는 손목 시계밴드를 소개시켜드리려고 합니다. 제가 뉴질랜드에서 실수로 시계 밴드를 끊어먹어서 수리를 맡기려고 하는데 와이프가 기다리라면서 이 시계밴드도 구매를 해주었습니다.



이 제품의 구성품은 시계밴드와 다시 장착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수리 도구도 들어있습니다. 양쪽에 각 다른 모양의 키트 바늘이 있어서 그 바늘을 시계에서 빼주고 다시 장착을 해주면 됩니다. 그렇게 집에서 간단하게 혼자 시계밴드 교채 수리가 가능하다는 것 입니다. 시계방에 가져다주면 밴드 값도 주어야하지만 수리비도 들어간다는 점도 고려를 해야합니다. 몇분 안걸리는 작업인데도 수리비가 들어갑니다.


핀 같은 경우에는 제조사마다 다르기 때문에 핀 같은 경우에는 원래있던 시계의 핀으로 장착해서 교채하는 것이 좋습니다. 시계의 기계적인 문제로 고장이 나면 수리가 힘들겠지만 시계줄 같은 경우에는 집에서 간편하게 교채할 수 있도록 키트가 포함이 되어있고 가격도 저렴하기 때문에 오히려 집에서 교환을 하시는 것을 추천을 드립니다. 시계 밴드같은 경우에는 제조사마다 가격이 천차 만별인데 거기서 원하는 시계줄로 구매하시는 것도 좋습니다.



Timeking 시계밴드

Calfskin

송아지 가죽으로 만들어진 밴드입니다. 부드러운 송아지 가죽원단을 사용하여 가볍고 신축성이 뛰어나 착용감이 좋습니다. 기존밴드에서 볼 수 없는 클래식한 디자인으로 유럽풍의 최고급 밴드입니다.

[출처 : Timeking 밴드 설명서]


Anti-Allegic

알러지를 방지 할 수 있는 특수가공 된 제품입니다. 스텐레스 스틸이 피부에 닿지 않아 알러지 방지효과가 있습니다.

[출처 : Timeking 밴드 설명서]



송아지 가죽이라고 적혀있지만 1년 정도 사용을 해보고 말씀을 드리자면 완전 100% 송아지 가죽은 아닌 것 같다는 생각을 하게 됩니다. 일반 100% 가죽이라면 가죽관리를 하거나 사용을 할면 할 수록 빈티지하게 더더욱 고풍스러워지는 느낌이 나지만 이것은 가죽이 벗겨지는 느낌이 아닌 인조가죽인 것 처럼 비닐이 떨어져나가는 느낌이 컷습니다. 그래도 아직은 착용하는 부분에는 큰 문제가 없습니다.


TIMEKING

Model : TK-735

SIZE : 22x18

COLOR : BLACK

Anti-Allegic

Natural Genuine Leather



제품의 평가는 좋지도 나쁘지도 않다는 것 입니다. 그냥 적당하게 사용하기 좋고 저렴한 가격에 추천을 해드릴 수 있겠네요. 마직으로 와이프의 이쁜 사진을 공개하고 갑니다. 오늘도 끝까지 저의 제품리뷰를 읽어 주셔서 정말로 감사합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를 보내시기를 바랍니다.

▲ 네이버, 다음, 그리고 구글에 검색을 해보세요!

이 제품은 와이프의 소중한 자금으로 구매를 해서 저에게 선물한 제품입니다. 공감과 댓글은 로안이에게 큰 힘이 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View My Sta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