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과 맛집 소개/숨은 맛집 찾기

[이마트] Day and Day 방석피자 후기!

by Mr.Roan 2019. 9. 12.
728x90
반응형


※ SUPER PRIME - Pizza


안녕하세요! 일상을 나누는 로안입니다. 로안이가 중학생때에 한국에 Costco가 있었습니다. 지금도 Costco가 아직도 있지만 그때 당시에 한국에서 가장 기억이 남는곳은 코스트코에서 로안이네 부모님이랑 그리고 동생이 거기에서 방석크기만한 어마어마한 크기의 피자를 구매해서 먹었던 기억이 있습니다. 그런데 그게 한국에 왔더니 홈플러스 성서점에도 방석만한 크기의 피자가 판매하고 있어서 거기서 가끔 아이들과 구매해 먹었습니다.


그런데 홈플러스 성서점이 이번에 완전 바뀌면서 그 방석피자 판매점이 없어져서 와이프와 이제는 어디서 구매해서 먹어야하는지 걱정했었습니다. 그러다가 어디에 판매할까 생각하다가 와이프가 대구 죽전동에 있는 이마트에 판매하지 않을까하고 찾으러가봤습니다. 일단은 없을거라는 생각으로 갔지만 다행스럽게도 이 죽전동 이마트에서 방석피자가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일단 가격대비에 피자의 크기도 엄청커서 좋고 맛도 맛있기 때문에 구매해서 아이들과 먹으면 딱 배부르고 포만감도 있어서 좋았습니다. 그리고 얼마전에 여기서 와이프랑 너무 배고파서 방석피자를 구매해서 먹었었는데 확실하게 정말 맛있었습니다. 솔직히 이전 홈플러스에 있는 피자보다 조금더 저렴하고 맛도 맛있고 이미트 방석 피자가 크기가 좀더 큰 것 같습니다.


더블 와규&쉬림프 피자를 구매해서 먹었는데 쉬림프 즉 새우알도 실하고 맛있었습니다. 일단 새우가 들어가있는 마리수도 중요하지만 일단 알이 튼실해야 먹는 기분이 좋다는 것 입니다! 그리고 와규라해서 그냥 민스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혼자서 먹을거면 정말 중간 사이즈를 시켜먹어도 될 것 같습니다.



※ 진짜 대박큰 사이즈!


일단 사진에서 사이드가 좀 많이 타보이지만 사진을 보정해서 올린 것이라서 그렇게 보이는 것인데 많이 탄 것이 아닙니다. 로안이 손과 함께 비교해서 사진을 찍었는데 얼마나 큰지 알겠지요? 일반 사람 얼굴보다 큰 크기에 아시는 분들은 아실겁니다! 저녁만들 반찬거리 사러갔다가 피자를 사들고온 로안이네 가족!


한사람당 두조각씩 먹고 배부르게 잘 먹었다는 소문이 자자했습니다! 전에 와이프와 완전 배고플때에 두조각씩 겹쳐서 둘이 이 한판을 다먹었는데 그때 이걸 어떻게 둘이서 다먹었는지 아직도 미스테리로 남아있다고합니다. 정말 그때에는 너무나도 배가 고파서 둘이서 완전 돼지같이 차안에서 먹었다고합니다!



정말로 오랜만에 피자가 먹고 싶었는데 두조각 먹고 배불렀습니다. 재미있는 것은 이 방석피자를 계속해서 먹을 수 있다는 점이죠! 자주는 아니지만 아주 가끔 너무 먹고싶을 때가 있자나요? 그럴때 먹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작은 피자를 몇판 구매해서 먹는것도 맛있지만 정말 양이 많은 가족단위 라면 저렴하게 이 방석피자를 먹는 것도 현명하다고 생각합니다.


가성비도 좋고 딱 좋은 양으로 먹으니 1석2조 아니겠어요? 성서점 홈플러스에 이 방석피자가 없어져서 다시는 못 먹을줄 알았는데 다시 먹을 수 있어서 얼마나 행복한지 모르겠습니다. 앞으로는 죽전점 이마트로 와서 사먹으니 집에서 멀지도 않고 가끔 이마트도 놀러오고 짱이죠? 오랜만에 열을내서 포스팅을 한 것 같습니다! 



관련 포스팅

클릭 [대구] 2019년도 치맥 페스티벌

클릭 [뉴질랜드-오클랜드] 타누키 일식당 맛집!

클릭 [NewZealand] 오클랜드 Japan Day

클릭 [블로그+애드센스] 2019년 8월 월말 정산

클릭 [대구 동성로] 5월 31일은 금연의 날!

클릭 추억이 많은 CROCS 신발!

클릭 그랜드 오픈! 어비스 호라이즌을 해보다!

클릭 커피나무 살리기 제2탄!

클릭 프렌즈타운 로안이 와이프가 빠졌다!

클릭 2019년 본격적인 동성로 축제

클릭 그 유명하다는 대구 삼송 빵집 본점 방문기!

클릭 일령계획 사전예약

클릭 네이버 웹툰 62년전 가짜 이강석을 담다!

클릭 [대구] 칠곡 매천 농수산물 시장 방문기!

클릭 일상을 나누는 로안의 블로그가!?

▲ 다음과 구글에 검색해보세요!

로안이의 소중한 돈을 지불하고 주관적인 의견으로 적은 포스팅입니다! 구독+공감+댓글=로안이에게 큰 힘이 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View My Sta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