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과 맛집 소개/숨은 맛집 찾기

[대구] 베트남 쌀국수의 전통의 맛을 느끼려면? 반미지로 와라!

by Mr.Roan 2019. 10. 1.
728x90
반응형

[*글을 읽기 불편하신분, 바쁘신 분에게 위 오디오 듣기를 추천합니다!]

※ 이곳의 느낌을 말하자면?


안녕하세요! 일상을 나누는 로안입니다! 일상에서 우리는 항상 새로운 것을 원하지만 항상 같은것에 반복의 반복을 하면서 살아가고 있습니다. 그렇게 살아가면서 우리가 가장 좋다고 말하는 시간은 아마 먹는 시간이 아닐까 생각해봅니다. 항상 같은 식사를 하기는 하지만 간혹 새로운 곳을 가서 새로운 도전을 합니다.


그러다가 정말로 맛있는 곳을 찾으면 거기에 단골이 되거나, 맛이 없으면 안가게 됩니다. 처음에 이 말씀을 드리는 이유는 대구 동성로에 정말 베트남 쌀국수와 분짜를 정말 잘하는 곳을 찾았습니다. 한국에서 베트남 쌀국수를 잘하는 곳이란 정말 찾기 힘들었는데, 이번에 소개해드릴 반미지 동성로 맛집은 정말 뉴질랜드에서 먹었던 한산 쌀국집의 맛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일단 가격부터 보여드리겠습니다. 분짜와 쌀국수가  한 그릇에 8,000원! 가격이 어떤 것 같습니까? 그냥 가격만 보면 보통의 가격이라고 말씀하실겁니다! 하지만 잠시뒤에 보여드릴 쌀국수의 양은 정말로 많더라고요. 일단 가격대비에 양이 많고 매장이 2019년 09월 25일에 첫오픈을 했다는데요. 작지만 새로 오픈한 곳이라서 그런지 정말 깨끗했습니다.


아쉬운 점은 매장이 좀 작다는 점이지만 일단 우리 부부는 주문을 했습니다. 쌀국수를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수저와 음식이 나오기만을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주방에 보이시는 조리하시는 분은 베트남 현지인이였습니다. 아무래도 베트남 현지인이 요리를 해주시니 더더욱 신용이갔습니다. 어느 요리든 현지인이 만들어줘야 맛있다고 생각합니다.



고수가 싫다면 따로 넣어서 먹으면 된다!


일단 비쥬얼부터가 남다릅니다. 한국에서 먹어본 다른 쌀국수들은 가격대비에 양이 너무 적었고 맛도 별로였습니다. 그래서 베트남 쌀국수는 잘 안먹었습니다. 하지만 바로 이곳 반미지 쌀국수는 정말로 맛있었습니다. 그리고 쌀국수에는 역시 고수의 맛도 한몫을 하는데 고수를 못드시는 분들은 따로 넣어달라고하면 고수는 따로 넣어 먹으면 됩니다!


하지만 역시 쌀국수에는 고수가 들어가야 제맛이나죠? 그리고 오픈 기념으로 사장님께서 콜라도 한캔 무료로 주셨습니다. 헌혈하고 먹어서 그런지 마음도 배도 든든해지는 것 같았습니다! 드셔보면 아시겠지만 정말 이곳은 베트남 쌀국수를 제대로 할 줄 아는 곳이고 양도 많아서 둘이서 먹어도 될 정도의 양입니다. 로안이는 돼지여서 한그릇을 끝내버렸지만요.



동성로 약령시 입구에 위치해있는 반미지 쌀국수집은 정말로 로안이가 추천하는 음식입니다. 여기가 베트남 반미 전무점으로 체인점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양이 어마어마해서 남는 장사가 맞나 할 정도로 맛도 양도 가격도 모두 잘 맞았습니다! 개개인마다 입맛이 다르지만 참고로 저처럼 뉴질랜드에 있는 한산 쌀국수를 드셔보셨거나 그리워 하시는 분들에게는 100% 추천합니다.


그 맛의 싱크율 95%를 자랑한는 맛이니깐 말이죠! 정말 너무 맛있고 뉴질랜드에서 먹는 베트남 쌀국수 잘하는 집의 맛이 그대로 느껴지니 너무 좋았던 것 같아요! 오랜만에 정말 흥분하면서 음식 후기 포스팅을 남기는 것은 오랜만입니다. 동성로 맛집 추천! Top.1으로 지정하고 싶은 베트남 반미 전문점 반미지였습니다!


▲ 다음과 구글에 검색해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


View My Sta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