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과 맛집 소개/여행 이야기

강원도 하이원으로 휴가 1일차!

by Mr.Roan 2019. 7. 18.
728x90
반응형


※ 로안이 휴가 1일차!


안녕하세요! 일상을 나누는 로안입니다. 2019년 7월 8일부터 2019년 7월 12일까지 휴가를 다녀왔습니다. 휴가를 다녀온 곳은 강원도 강릉시에 있는 강원랜드 하이원 워터월드로 휴가을 갔었습니다. 그래서 오늘부터 총5일간 4박 5일을 강원도 하이원에서 보냈던 일주일 휴가의 시리즈 이야기를 시작할 생각입니다. 로안이의 일상 이야기이면서 리뷰 포스팅으로 적으려합니다.


일단 로안이가 가지고 있는 2002년식 뉴 그랜져 XG는 장거리 여행을 뛰기에는 너무나도 위험한 차량입니다. 그래서 로안이네가 항상 렌트하는 미르렌트카에서 다시 차량을 렌트를 했습니다. 여기 사장님께서 로안이 부부에게 너무 잘해주셔서 이번년에도 이용하게 되았습니다. 대부분 매번 차량렌트를 했는데 항상 받았던 기아 K5가 아닌 이번에는 현대 소나타를 렌트받았습니다.

미르 렌트카 리뷰 포스팅

클릭 로안이 서울 상경 두번째 렌트 빌려갔다



그렇게 렌트한 소나타 차량을 가지고 로안이네 가족의 휴가 첫번째 날에 무사히 잘 도착했습니다. 강원랜드 하이원 마운틴콘도 B동에 도착한 모습입니다. 일반 큰 빌라단지에 주차를 해놓은 듯 그런 느낌을 주는 풍경인데요? 작년에 갔었던 비발디파크 보다는 조금 아쉬운 부분이 있는 것 같습니다. 그 이유는 추후에 설명을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무래도 사진이나 다른 시설들과 대조하면서 말씀드려야지 확실할 것 같습니다. 그래도 주차당은 확실하게 비바딜 파크보다는 좋았습니다. 그 이유는 비발디 파크는 모든 시설이 숙소와 좀 거리감이 있어서 아쉬운 부분이 좀 있었습니다. 비성수기에도 사람들이 많이 몰리기 때문에 항상 복잡하고 바빠보였습니다. 하지만 이번 하이원 마운틴 콘도는 조금은 여유로웠습니다. 첫날이라서 그런지 몰라도 말이죠.



※ 하이원 마운틴 콘도


이번에는 홈쇼핑을 통해서 저렴하게 구매한 페키지입니다만 다행이도 이번에는 방 두개가 있어서 아이들과 각방을 사용할 수 있었다는 점입니다. 항상 로안이네 가족은 워터파크를 가게되면 원룸으로 저렴하게 예약해서 아이들과 한방을 같이 사용했는데요? 이번에는 로안이네 부부가 편하게 침대를 사용하면서 늦잠을 잘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비발디 파크는 시설은 좋지만 아쉽게도 원룸이라 너무 아쉬운 부분이 있습니다. 가격만 좀 저렴했다면 정말로 좋을텐데 말이죠? 하지만 침대에 잠시 누워봤는데 확실하게 비발디파크 침대가 정말로 좋았습니다. 촤아악 감기는 느낌이 얼마나 꿀잠을 선물해주는지 나중에 돈을 많이 번다면 그 침대를 꼭 구매를 하고 싶습니다.



하이원 워터월드!


하이원 워터월드는 입장하는 곳이 무엇으로 표현하면 좋을까요? 꼭 사우나에 입장하는 듯한 느낌이었습니다. 그리고 워터 파크에 입장해서 파도풀을 이용 할 때에 안경이나 귀중품을 락커에 보관하는 방식이 조금 불편했습니다. 일단 강원도 홍천에 있는 워터파크는 열쇠를 이용해서 보관하는 방식이라서 확실하게 자신이 보관함의 번호를 알 수 있는데 말이죠.


하이원의 워터월드는 비밀번호를 입력해서 보관하는 방식이라서 그런지 놀기에 바쁜 로안이는 자신이 보관한 보관함의 비밀 번호를 금방 잊어버렸습니다. 그래서 찾는데에도 시간이 은근히 걸렸다는 점입니다. 이점은 이해가갑니다. 손님들이 하도 락커키를 분실해서 그에 대비해서 이렇게 만들었지만 오히려 역효과를 낼 것 같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아직 하루 밖에 안됬지만 조금은 아쉬운 부분이 있는 것 같습니다.



아직은 하루차 리뷰여서 아직은 많은 의견을 말씀 못드립니다만 첫째날의 리뷰로 맞치려고합니다. 그리고 아직 4박 5일의 여정이 남아있기 때문에 이 4박 5일 동안적는 리뷰를 기대해주시기 바랍니다! 이전에 예약해 놓은 포스팅들이 많아서 2019년 7월 8일에 적고 있는 포스팅입니다. 휴가 당일날에 적는 것이라 실시간 포스팅을 하는 것처럼 포스팅을 한다는 느낌을 받으실텐데 휴가 당일에 적고 있는 포스팅임을 밝힙니다.


그리고 얼마전 로안이의 블로그가 1주년을 맞이했습니다. 그 글들도 예약을 해놓고 휴가를 온 것이라 휴가와서 업로드 되는 모습을 보니 정말로 감회가 새롭습니다. 작년 이때에 로안이는 열심히 일하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그 후에 휴가를 다녀왔는데 이번에는 조금 빨리 다녀왔다고 보시면됩니다. 이번 하이원의 리뷰 포스팅을 전격적으로 하이원을 파해쳐보겠습니다.


관련 포스팅

클릭 가족 휴가 1일 째!

클릭 휴가 3일차 실망 그 자채

클릭 [후기]비발디 워터파크로~~~ 가족 휴가

클릭 둘째아이와 대구 이월드를 가다!

클릭 로안이의 Guess 선글라스 구매 후기

클릭 로안이 부분의 혼인반지 한 곳은?!

클릭 TEMPLER 보조 베터리!

클릭 [이벤트 상품] 서울우유 나 100% 텀블러 도착!

클릭 [1주년] 2019년 6월 티스토리 애드센스 정산

클릭 AirPods 2세대 개봉기 - 프렌즈타운 인싸 이벤트 당첨 경품!

클릭 블랙엔젤 사전예약

클릭 편식을 하는 아이를 버릇 고치기

클릭 1,000원의 행복 기부금으로 쓰이는 시바견 인형 구매!

클릭 [대구] 이곳이 정말 생막창 잘하네?!

클릭 [대구] 동성로 일본라멘 전문집을 가보다!

클릭 팀 블로그 만들기


▲ 다음과 구글에 검색해보세요!

모든 휴가 비용은 로안이의 소중한 돈을 지불하였음을 밝힙니다. 구독과 공감은 로안이에게 큰 힘이 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View My Sta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