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과 맛집 소개/여행 이야기

가족 휴가 1일 째!

by Mr.Roan 2018. 7. 16.
728x90
반응형

우리가족은 ​아이들 채험 학습​을 학교에 보고하고, ​강원도 홍천 비발디파크 오션 월드​로 왔어요. 오늘은 ​1일째! ​4시간 동안 ​기나긴 운전​을 하고 도착을 했어요. ​랜트카​를 빌려서 오게 되었는데요. ​고고 랜트카 회사​에서 ​아반테 LPG​를 렌트했습니다.



빌리기 전에 ​고고 랜트카 직원​께서 ​GPS​가 된다고 말을 해줬었는데, ​GPS​ 차채가 작동이 안되었어요. 시간만 있었다면 따지고 들고 싶었는데, ​빨리 출발​을 해야했어서, 어쩔 수 없이 그냥 타고왔습니다. 일단! 제가 ​아방이 사랑​에 빠졌다는 것이죠. 아반테니깐 봐준다! 그렇게 한국에서의 우리 가족 ​첫 휴가 여행!​ 긴 여행으로 지쳤지만 기뻣던 것 같아요. ​차 안에서 가족과 함께 가족 사진!​아이들이 제 선글라스가 똥파리 같다고 ㅠㅜ



중간중간 ​휴게소​도 들리고 아 맞다! ​휴게소에서 먹빵을 못 찍어서 아쉬웠어요. ​오징어 구이 ​취포구이 ​를 시켜서 먹었는데, 휴게소에서 먹는 그 간식들은 왜케 ​꿀맛​일까요? 정말로 정말로 맛이 없는건 알겠는데, 거기서 먹기만 하면 맛없는 것도 맛있는걸 어쩌죠? 말이 웃기지만 정말로 맛나게 먹게되요. ​한국 휴게소​는 정말로 좋아요. 오랜만에 가족과 이렇게 긴드라이브 한 것도 오랜만인 것 같네요. 제가 어릴때 아저지 어머니와 ​가족여행​을 떠났을 때를 회상하게 되네요. 운전하시던 아버지의 모습이 어찌 그리 멋있던지요.



근데 저는 왜이렇게 평범해 보이는 걸까요? ㅋㅋ ​운전하는 로안​이는 졸음이 이기고 있었어요. ​렌트카​와 함께 말이죠. 운전하면서 ​이런저런 생각​이 많이 들었어요. ​행복함, 기대감, 이제 나도 아빠다​라는 감정이 더욱더 커졌고요. 가족 휴가의 ​첫날은 ​피곤하다.



두시간 밖에 안남았지만 잠시만이라도 ​오션 월드​를 느껴보자 해서 ​레쉬가드​를 갈아입고! ​바로 ​고고싱!​ 입구에서 우리는 ​사진​을 찍고, 마누라가 저를 위해서 ​비키니​를 입어줬어요. 저에게는 너무나도 섹시한 우리 마누라! ​ 이제 첫째날​이기 때문에 우리는 이렇게 하루를 마감하고 휴가 끝나고 오션월드 후기를 남겨드릴게요!!!! 열신히 사진 찍고 있어영!! 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


View My Sta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