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과 맛집 소개/여행 이야기

[후기]비발디 워터파크로~~~ 가족 휴가

by Mr.Roan 2018. 7. 20.
728x90
반응형

​3박4일 가족 휴가!! ​힘들지만 재미있었던 저희 가족 휴가는 ​강원도 홍천​에 있는 ​비발디 워터파크, 리조트​에서의 후기를 남겨드리려고 합니다! ​가장 좋았던 점! ​가장 아쉬 웠던 점! ​그리고 ​가야 할 곳과 가지 말아야 할 곳을 ​알아보겠습니다.



일단은 저희 ​자동차​가 얼마전에 퍼져서 ​장거리 여행​은 무리 일 것 같아서 ​렌트카​를 4박5일로 렌트를 해서 가게 되었어요. 차량없거나, 렌트카를 빌려서 가시는 분들은 ​LPG​차량을 빌려서 가시는 것을 추천해드려요. 대신 ​짐을 최소화 ​하셔서 가셔야 합니다. 왜냐하면 트렁크에 짐실을 공간이 적기 때문이죠.
​LPG 가스 차량​은 ​가성비 연료​가 적기 때문에 ​아반테 LPG​차량으로 기준시 ​대구 용산동​에서 ​강원도 홍천​까지 ​LPG 가스 충천​은 ​총 7만원 ​정도로 충분히 왔다갔다 왕복을 합니다. 대신 짐칸이 적다는 것을 알아두세요.
​정말 기는 길도 절경이네요​ 저는 산을 좋아해서 그런지 절경 처럼 느껴지더라고요



작은 ​팁​을 드리자면, ​구명조끼​대여​를 ​워터파크​ 안에서 하시려면, ​하루 당 6천원​을 주셔야 하는데, 워터파크 가시기 전에 ​구명조끼 대여점​이 있어요. 여기서 대여를 하시게 되면 ​하루 당 3천원​입니다. 비싸게 6천원을 들여서 대여하시는 것 보다는, ​하루에 ​3천원 씩 ​내고 빌리시는게 가격면에서는 엄청 좋다고 생각 됩니다. ​스키런​ 여기 주인 아저씨는 친절하시고 맛있는 곳도 알려주셔서 진짜 인상적이였어요. ​네이버​나 ​다음​에서 ​강원도 홍천 스키런​을 찾아보시면 나올거라 생각이 들어요. 좋은데 가면서 좋고 저렴하게 가는게 더 좋지 않을까요?



이번년에도 ​비빌디 파크 ​오크동 ​리조트​를 빌리게 되었네요. 그런데 이번에 ​오크동​이 리모델링을 한다고 들었는데, 정밀로 작년에 왔을때랑 차이가 엄청나네요. ​작년에는 ​오래된 리조트 냄새​와 ​와이파이​가 않되어서 불편했었는데, 지금은 ​새로 건설한 ​듯한 새 나무의 냄새로 오히려 기분이 좋아졌다는? 점이에요. 그리고 각방마다 ​와이파이가 설치​가 되어있어 아이들이 심심하지 않고 ​티브​이​도 있어서 짱이였어요. ​우리 숙소 오크동​은 정말로 ​대만족​이었습니다.



이렇게 싸온 짐들을 정리를 하면서 ​에어콘​을 틀고 5분도 안되서 엄청 시원해지고, 위 사진을 보시는 것과 같이 ​완전한 신설로 바뀐 ​오크동​, 그런데 첫 날 ​저녁을 해먹으려고 하는데 ​인덕션​의 문제로 애를 조금 먹기는 했어요. 틀려고 하면 잘틀어지지도 않고 그렇게 ​카운터에 전화​를해서 문의를 했더니, 올라와서 인덕션을 보더니, ​인덕션 회사 기사​님​을 30분 안에 불러주셔서 빠르게 일처리 한다음 맛있는 저녁을 먹을 수 있게 도와주는 서비스 또한 구비를 하고 있어서, 이번 워터파크 휴가는 정말 재미있게 보낼 수 있었던 것 같았어요.



​성수기​를 피해서 ​비수기​ 일때 왔는데도 사람들이 엄청나게 붐볐어요. 일단 줄이긴 ​탈것은 ​재치고 ​익스트림 파도풀​로 바로 직행을 했어요. 왜냐하면 너무 더워서 물에 들어가고 싶었거든요. 이이들과 아내는 작년에 와봤기에 어떤지 알지만 저는 질 모르거든요. 파도풀이라 해봤지 뭐 거기서 거기지 대단하겠어?라고 생각한게 ​큰오산​이였다는 걸 들어가서 5분도 안되서 느끼게 되었습니다. 일단 ​놀동산 만큼이나 거대한 풀 놀이장​에 엄청 흥분을 금치 못하고, 시시할 것 같았던 ​익스트림 파도풀​에서 진짜 바다같은 파도를 느껴서 또 한번 놀라고 쉬도 때도 없이 놀랐던 것 같아요. 그러고 나서 ​둘째딸​ 아이랑 같이 ​레​인​보​우​슬​라​이드​를 탔어요. 이 ​레인보우 슬라이드​은 총 ​8개의 입구​로 슬라이 매트를 타고 ​슬라이​딩​을 하는 물놀이 기구인데요? 아래층에서 ​레인보우슬라이드 전용 매트를 하나​를 손에 들고 슬라이드입구 즉 슬라이딩하는 입구로 올라가야합니다. ​올라가는데 엄청난 에너지 소비​를 하시니깐 긴장을 하셔야해요. 그리고 마침내 슬라이드!!!! 하는데 입구에서 돌때 에이~~~​별거 아니구먼! 안무서워 ​하는 찰나에 앞이 환해지면서 갑자기 쑥 떨어지는 구간이
나오는데 그 장면이 나오면 일단 ​와! 무섭다 떨어진다 떨어진다~~~ 아아아아악!!!​ 소리가 절로 나옵니다. 직적 타보시면 그 긴장감과 재미를 느끼 실 수 있으 실거에요. ​참고로!!!! ​이 레인보우 슬라이드가 제일 안무섭다는 점! ​다른 놀이기구는 저도 오금을 절일 정도로 무서웠던 것 같아요. 진심 놀이기구 잘타고 ​번지 점프도 그냥 뛰어 내리는 ​저인데 물에서 타는 거라 그런지 진심 훨씬더 무섭게 느껴지더라고요.



여기는 일반 ​바다 같은 파도 풀​인데요. 여기는 들어가면 들어갈 수록 깊어지는 파도 풀이라, 조심하셔야 합니다. ​맨끝에는 가드​의 말에 잘 따르셔야 합니다. 끝쪽에서 ​가드​를 무시하시면, 파도풀에 휩쓸려 익사 우려가 있으니 언제나 힝상 가드의 지시를 따라서 행동 하시기를 바랍니다. 이 ​파도풀​은 ​아이들은 앞쪽 ​성인들은 수심 2미터​가 넘는 곳에서 놀게 되는데 진짜 바다에서 파도를 맞는 느낌이랄까요? 정말 아내와 둘이서 ​재미있게 파도​를 탔어요. ​파도가 나올 때는 ​뒤로 돌아서 사람들이 많은 쪽을 바라보면 어찌나 웃긴지! ​넘어지는 사람 물먹는 사람 쓸려가는 사람​을 보고 있자니 아직도 그 장면에 웃음이 나오네요.



​대명리조트에는 ​지하로 내려가는 입구가 있는데 ​지하 상가​는 모든 ​리조트가 연결이 되어 있어요.​ 그래서 그런지 지하상가가 엄청 크게 시설이 되어있었어요. ​대형 마트에서붙 ​피씨방 ​레스토랑 ​놀이기구 ​약국​등 여러 시실이 구비가 되어 있어서 없는게 없는 ​지하도에 ​계속 놀라움을 금치 못하고, ​어딜가나 기대를 항상 하게 만드는 비발디 파크 였어요. 처음 가시는 분들이라면, 일단 ​입이 떠억 벌어진다​는 걸 참고하시고 가세요. 정말 이렇게 사진으로 보여드리는게 아쉬울 정도로 넓고 ​​​시설에 놀라우니깐요.



그리고 ​또 하나의 팁!!!​워터파크 안​에서 사드시려면 가격이 많이 부담스러워도 ​아이들이 배가 고프면​ 사 줘야하고 성인도 사서 먹게 되지요? 하지만 워터파크 안에 ​음식물 반입이 가능하다.​ 하지만 음식물 반입에는 제한이 있습니다.

​반입 가능한 음식물은?
​음료 식품
과일
​(씨, 껍질 등은 벗겨서 버린 후에 알맹이만 반입 가능)
​빵
과자
간단히 먹을 만한 간식 같은 것은 반입 가능

​하지만 메인 요리를 반입하는 것은 ​솔직히 ​비매너이요! ​워터파크에서 이정도로 고객을 위해 배려를 해 줬으니, ​우리 또한 ​그렇게 배려를 해준 만큼 ​에티켓​은 지킵시다. 우리 ​불굴의 한국인 사모님들? ​아시겠죠? ​나만 편하면 되지, 나만 좋으면 되지​하는
정말 바보같은 생각
​ 때문에 정말 ​다른 사람이 피해를 입습니다.​매너를 지키는 시민이 됩시다.

​​



저희는 ​메인 요리​를 안에서 사먹는 것보다는 ​간식만 ​사먹었어요. ​마지막날에 음식물 반입​ 가능 여부를 알아서 ​어떤게 반입이 가능​ 한지 직원에게 물아봐서 ​맥주 두캔에 씨를 뺀 토막낸 과일 그리고 식빵​을 가지고 들어가 간단하게 허기만 달랬어요. 위 사진을 보면, 제가 만든 ​메인 요리! ​당연히 리조트 방에서 만들어 먹었지요. ​저희집 요리 담당​은 제가 하니깐요! ​어때요 맞있어 보이죠? ​제가 전직 요리사여서 다른 밖에서 먹은 음식점 못지 않게 맛있게 만들 자신은 있거든요! 다음에 블로그가 자리잡히면 한 두객 씩 레시피도 올려드릴게요~~



이전 글에 올려드렸는데요. 제가 ​링크​를 해드릴게요. ​진심 ​가지
말아야 할 곳
​입니다. ​할인​을 한다하여도, 돈이 아까워서 화가 많이 났던 곳이었어요. ​이 돈 내고 구경했어야 했나하고요.​ 작년에는 그래도 좋았는데 이번년은 가시면 ​100% 후회 ​하십니다. 매년 나아져야 하는데 더 않좋아 진다니 이건 어이가 없지 않을까요?? ​비발디파크​로 ​어그러​를 끌어 돈을 번다는 생각 밖에 안드네요. 정말 실망이였어요. 내년에 다시간다면 여기 어린이 동물원은 다시는 안 갈 생각이에요.

비발디 파크 어린이 동물농장 후기는 (여기)


​​​​​​

위 사진은 예고편!!!! 다음 ​후기도 남아 있어요!!! ​이번에 다 소개를 해드리고 싶어도 힘드네요 ㅠㅜ 다음 후기를
기대해주세요~~~~~
아마 한두개 더 올려드리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폭염주의보​가 내려졌어요 ㅠㅜ 다들 무더운 더위 조심하시고 물 많이 마시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


View My Sta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