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과 맛집 소개/여행 이야기

신나게 치맥을 먹으면서 여름을?!!

by Mr.Roan 2018. 7. 22.
728x90
반응형

​2018년 7월 21일! ​저희 가족은 ​대구 두류공원​에서 열리는 ​치맥페스티벌​을 방문하게 되었어요. 지하철을 이용하다가, ​광고​를 우연하게 보게 되었던, 치맥페스티벌! ​19일부터 22일까지​ 열리는 치맥페스티벌은 ​연애인 초빙​에 여러가지 행사 등을 구비해 놨더라고요.



본격적인 행사장을 들어가기 전에는 ​어르신들을 위한​ 판소리 트로트 행사장과 ​직걸래 장터​가 구비 되어있어요. 요즘 시대에 적응이 힘드신 어르신들을 위해서, 마련된 자리인 것 같아요. 여기서는 여러가지 물건을 팔고 옛 과자나 음식들을 판매하네요.



일단 ​주 행사장​을 입장을 하면 ​수많은 치킨집​들이 자리잡고 있는데요. ​행사인 만큼 가격도 착한 가격​으로 ​생맥주, 캔맥주​와 ​치킨​이 준비가 되어있었어요! 물론 공짜는 없지만요. 다행이도 돌아다니다 보면, ​치킨 공급처 ​회사에서 ​시식 코너로 파스타와 닭 가슴살 볶음​을 나눠주는 곳도 있었어요. 저희는 ​퇴근하고 7시 쯤​에 행사장에 도착을 했는데, 어마어마한 인파와 ​외국인​들도 많아서 저는 신이나서 대화도 하고 했어요. ​이런 날씨에 어떻게 가냐!​라는 분들 큰 오산입니다. 이런 날씨니깐 가야하는 겁니다! 왜냐고요? ​더위를 이길 수 있는 맥주 한잔에!! ​허기를 채워 줄 ​치킨​이 있었으니! 한마디로 ​뜯고 마시고 즐기는!!!​ 행사라는 거지요!! 생맥주 한잔이면 더위는 사라지고! ​치킨 한마리를 뜯으면 에너지가 생기고! ​여러 공연이 있어서 흔들면서 즐기고! ​운이 좋으면 여기서 애인도 만들 수 있지 않겠어요?



​유튜버! ​블로거! ​인스그램!​을 하시는 분들에게는 ​22일 오늘이 마지막이기에 ​꼭 가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콘탠츠​가 너무나도 많아요! 대박이라는 것이죠. 저도 ​블로거지만 ​여기에서 엄청난 콘태츠를 얻어와서 이렇게 블로깅을 합니다! 전에 치맥 페스티벌의 시작한다는 포스팅을 한적이 있는데요. 그 링크를 올려드릴게요! 정말로 신기하고 모든 사람들이 이렇게 즐기는 모습은 정말 한국와서 처음보는 것 같아요! ​이렇게 일탈을 ​하는 것도 나쁘지 않자나요?



행사장 중앙에 보면 ​어마무시하게 큰 공연장​이 있는데요! ​국적불문! ​남녀노소!​ 불문하고 모두가 함께 어우러져서 노는 모습이 너무 보기 좋아요!! ​그래서! 공연장으로 고고싱! ​미군 아찌들이 ​있었는데요! ​뉴질랜드​에서 이렇게 놀았던 적이 있었는데, 이 아찌들을 보니 흥분을 감추지 못했어요! ​미군 아찌가 딸 아이에게 다가와 앞에서 춤을 추는 모습​이네요. 미군 아찌가 딸아이 생각이 났는지 딸 아이랑 같이 춤도 추고 재미있어하는 모습을 보니 정말로 ​큰 추억을 만들어준 것 같​​​았답니다.

​​



정말 놀라운 것은 ​반려견​ 입장도 가능하다는 겁니다! 반려견 주인들도 신나 ​반려견을 머리 위에 ​얹어서 춤을 추는 모습도 있었어요! 사진을 보면 ​강아지가 무서워 하는 것 같은데 은근히 즐기고 있었던 것 같아요! ​매일 집에 혼자 있던 반려동물에게도 ​좋은 추억을 ​만들어 주는 것도 좋지 않을까요? ​모두가 즐기는 치맥페스티벌! ​사람만 즐기는게 아니고 모두가 즐기는 곳이랍니다! ​마지막 날까지 이렇게 즐기면서 일탈은 ​스트레스 해소​에도 좋아요! ​덥다고요? 가보시면 더워도 오기를 잘했다라는 말이 절로 나오십니다.​ 저도 마땅히 기대하지는 않았지만 젊음의 피가 들끌어 오르게 만드는 행사니깐요!



둘째아이는 너무 신나서 ​춤을 추고 뛰고 날고 ​했어요. 성인이 되면 ​클럽 퀸​이 되지 않을까 생각이 드네요. 어찌나 잘 놀던지 정말 대박 ​가족 모두​가 오랜만에 다정다감하게 놀았던 것 같아요! 아쉽게도 ​운전을 해야해서 ​맥주를 못마셨지만 다음에 다시오면 차를 놓고 와서 맥주를 마시면서 즐겨야겠어요!



저녁이 되니 물이 더 끌어오르며, ​외국인​ 랩퍼까지 초빙이 되어서 즐기는 모습은 정말로 인상적이네요. 꼭 가보세요 매년 열리니 내년에도 와보시는 것도 추천 드립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View My Sta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