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과 맛집 소개/숨은 맛집 찾기

맛나는 베트남 음식점 '신짜오' 내돈내먹 여기 완전 맛나~!

by Mr.Roan 2021. 2. 13.
728x90
반응형

오랜만에 맛집을 다녀오다!


안녕하세요! 일상을 나누는 로안입니다. 설날 전날에 저희 로안이네 가족은 아이들을 데리고 오랜만에 외식을 하게 되었습니다. 와이프가 쌀국수가 먹고 싶었고 맛있게 하는데가 있다고 하여 다녀왔습니다. 전에 저희가 맛있어서 자주 가는 곳이 없어져서 이곳을 다녀오게 된 것 입니다!

그리고 월남쌈도 먹고 싶고 말이죠. 베트남 음식을 잘하는 곳에서 먹으면 맛있는데 잘 못하는 곳에서 먹으면 아쉬움이 많다는 점이죠? 일단 여기는 진짜 대박 맛있게 먹고 온 곳인데 그럼 리뷰를 시작해볼까요? 고고싱~!

월남쌈 세트 + 소고기쌀국수M + 팟타이 + 레몬크림반반 치킨


메뉴를 보고 일단 '월남쌈세트M 48,000원짜리를 주문했습니다. 월남쌈 세트를 주문하면 메뉴 두개를 선택할 수 있는데요, 저희는 소고기쌀국수M과 팟타이를 골랐습니다. 그리고 추가로 레몬크림반반 치킨을 주문했습니다. 그리고 식탁이 세팅이 되었습니다.

 

앞 접시가 세팅이 되는 순간 뭔가 고급스러움이 넘쳐났습니다. 처음으로 월남쌈을 싸는 라이스 페이퍼가 나왔는데, 이 라이스 페이퍼가 나오는 순간 휴지인줄 알았습니다. 근데 저렇게 나오니 원가 공간활용도도 좋은 것 같습니다. 식탁이 사이드로도 많이 나오니 아무래도 공간이 작아 질 수 밖에 없는 것 같습니다.

레몬크림반반치킨


처음으로 보는 음식인데 레몬크림반반치킨은 진짜 맛있게 먹은 것 같습니다. 일단 크림은 좀 느끼한 감이 있는데 고소하면서 달달함으로 치킨 탕수육 같은 맛에 느낌이 좋았습니다. 그리고 레몬 맛은 레몬의 시큼함과 달달한 꿀 향이 나서 느끼함을 잡아 주었습니다.

그리고 쌀국수는 전에 저희가 자주 찾아가서 먹었던 쌀국수 집하고 매우 흡사했습니다. 그리고 고수도 많이 넣어서 먹을 수 있어서 더더욱 좋았던 것 같습니다. 팟타이는 약간 저희 딸아이가 만든 간장 스파게티와 맛이 흡사했습니다. 그리고 고유의 베트남식 음식의 맛이 었습니다.

마무리

오랜만에 맛있는 곳에 아이들하고 맛있는 외식을 즐겨서 너무나도 좋았습니다! 그리고 일단은 여기가 맛이 있어서 쌀국수도 자주 찾아와서 먹을 것 같습니다. 일단 국물이 너무 시원하고 거기에 더해서 특히 탕수육 같은 느낌의 크림레몬반반치킨은 너무나도 좋았습니다!

 

코로나가 아니면 많은 사람들이 찾아왔을 것 같은 느낌이고 일단 고급스러워서 분위기도 딱 좋았습니다. 아이들도 잘 먹었고 양도 많아서 4인이 먹기에도 적당한 양이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좀 부족했지만 제가 워낙에 많이 먹는 스타일이라 양이 좀 작았다는 점.

함께 읽으면 좋은 글

 

[대구] 이색적이 카페 반미콩

※ 베트남식 이색적인 리얼 카페 후기! 안녕하세요! 일상을 나누는 로안입니다. 로안이는 언제나 카페에서 힐링하는 것을 좋아하는데요? 얼마전부터 지인들의 블로그에서 이색적이고 멋진 카페

roan-junga.tistory.com

 

 

[대구] 베트남 쌀국수의 전통의 맛을 느끼려면? 반미지로 와라!

[*글을 읽기 불편하신분, 바쁘신 분에게 위 오디오 듣기를 추천합니다!] ※ 이곳의 느낌을 말하자면? 안녕하세요! 일상을 나누는 로안입니다! 일상에서 우리는 항상 새로운 것을 원하지만 항상

roan-junga.tistory.com

 

 

대구 THE PHO 베트남 쌀 국수집

THE PHO 베트남 쌀국수 이번에는 아는 지인분의 아드님께서 베트남 쌀국수 집을 하신다는 예전에들은 적이 있다고 아내분이 말을 해주었습니다. 요즘에 뉴질랜드에서 먹었던 HANSAN 쌀국수 집이 너

roan-junga.tistory.com

 

 

편의점 Vifon 닭 고기 쌀국수

※ 신제품 Vifon 쌀국수 안녕하세요! 일상을 나누는 로안입니다! 학원이 끝나면 보통은 집으로 바로 귀가하지만 이번에는 배가 너무 고파서 한원앞에 있는 편의점에서 라면이랑 삼각김밥으로 때

roan-junga.tistory.com

 

 

[대구 맛집] '영대특미 아나고 곰장어' 화끈하게 장어의 맛을 살리는 맛집!

아나고 곰장어 안녕하세요! 일상을 나누는 로안입니다! 요즘에 갑자기 날씨가 많이 추워지는 것 같습니다. 그러면서도 설도 얼마 남지 않았지만 이번 설날도 마냥 기쁘지 못한 설날이 될 것 같

roan-junga.tistory.com

 

 

[대구] 국대 닭!곱!새!

※ 국대 닭고기+곱창+새우! 안녕하세요! 일상을 나누는 로안입니다. 중복이오고 정말로 더운 여름이 왔는데요? 이 무더운 여름을 잘 보내시고 계신가요? 로안이는 확실하게 이 무더운 여름을 힘

roan-junga.tistory.com

▲ 네이버, 다음 그리고 구글에 검색해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


View My Sta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