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과 맛집 소개/숨은 맛집 찾기

[대구 맛집] 삼순이포차 레트로 갬성 지대로?! 맛도 좋아~!

by Mr.Roan 2021. 3. 21.
728x90
반응형

대구 달서구 맛집


안녕하세요! 일상을 나누는 로안입니다~! 얼마전 로안이네 부부가 아는 지인하고 정말 재미있는 곳을 다녀왔는데요. 대구에는 저희가 다 알았다고 생각했었지만 생각지도 못했던 맛집을 찾았습니다. 그리고 이번에는 서부정류장에 위치한 맛집을 찾게 되었습니다~!

일단 옛날 감성이 제대로 되어 있었고, 가게의 입구부터가 남다를 포스를 가지고 있더라고요. 거기에 입구에 들어가기 전에는 무슨 포장마차 같다는 생각을 많이 했었습니다. 일단 뭔가 남다른 느낌을 받는 다는 점을 보여드리고 블로그에 리뷰 포스팅을 시작해볼까요? 고고싱!

대구 맛집 삼순이포차


내부로 들어가면 옛날에나 볼 수 있었던 포장마차들의 독특함을 볼 수 있었습니다. 술에 음식을 보관하는 방식은 진짜 옛날 방식인데요~! 이 수레가 아직도 존제한다는 것이 너무나도 재미있었습니다~! 그리고 레트로 겜성을 제대로 간직하고 있는 이 음식점은 진짜 자리가 없을 정도로 많은 손님들이 찾아오더라고요!

-방문자 리뷰 : 48개

-블로그 리뷰 : 31개

-별점 : 4.46/5

(2021년 3월 20일 기준)

-연락처 : 053-653-6026

-주소 : 대구 달서구 구마로 251-6 (지번 : 성당동 266 1층)

(1호선 서부정류장역 1번 출구에서 325m, 서부정류장 서대구구농협 옆 첫번째 골목)

삼순이포차 소개

서부정류장에서 20년 동안 포장마차를 운영하던 원조 포장마차가 실내로 들어왔다. 나이 연령 상관 없이 20대 청춘부터 나이 상관 없이 즐겨 찾아가는 레트로 갬성의 실내 포장마차!

해장하면서 먹는 곳


여기는 진짜 해장을 하면서 먹기에는 너무나도 좋다는 점이죠~! 처음에 서비스로 나오는 국물 안주는 너무나도 좋은데, 백합탕 이게 진짜 제대로더라고요~! 일단 소주한잔 마시고 백합탕의 국물 한입이면 그냥 속이 쫘아악 풀리면서 너무나도 시원했습니다~!

 

그리고 술을 마시는데 마시면서도 해장하면서 마시는 느낌으로 바로바로 해장이 되는 느낌이 컷습니다. 역시 포장마차는 이런 국물 요리를 먹으면서 술을 마시는게 제대로 같습니다~! 그리고 처음에 나오는 국물 안주도 해장이 제대로 되는 느낌으로 그냥 술이 술술 들어가는 곳이 었습니다!

포장마차하면 국물 요리도 국물 요리이지만 역시 꼼장어를 시키는 것이 좋다고 생각이 들어서 주문했지만 솔직히 꼼장어 구이는 좀 많이 아쉬운 맛이었습니다. 옛날 뉴질랜드에 살때에 한국 포장마차에서 우동과 소주한잔 하고 싶었던 적이 한둘이 아니었는데요!

이렇게 백합탕과 서비스로 나온 국물에 소주를 마시니 그 느낌을 다시 살릴 수 있어서 좋왔습니다. 그리고 일단 백합이 싱싱하고 너무나도 맛있었다는 점에서 큰 점수를 주고 싶네요~! 리뷰들의 별점은 역시 믿을만 했습니다~!

관련 맛집

 

토종닭 소금구이 맛집 '더-화로' 내돈내먹 후기

닭고기가 맛있는 곳 안녕하세요! 일상을 나누는 로안 입니다. 먹는 것을 좋아하는 덕후 로안이가 최근에 취직하면서 덕질이 좀 줄었는데, 그러면서도 짬짬히 덕질을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최근

roan-junga.tistory.com

 

 

2021년 로안이가 선정한 대구 맛집 Top.5

대구 맛집 선정하기! 안녕하세요! 일상을 나누는 로안입니다. 2021년이 되고 오랜만에 대구 맛집 Top.5를 선정하려고 하는데요? 일단 이 맛집 선정의 기준은 저의 주관적인 의견인 점을 고지하고

roan-junga.tistory.com

 

대구 맛집 추천 베스트5 - 로안이의 대구 맛집 탐방!

대구 맛집 Top.5! 안녕하세요! 일상을 나누는 로안입니다! 티스토리 블로그를 시작한지 벌써 2주년이 되었는데요?! 그러면서 여러가지 포스팅을 작성하고 일상속의 평범하면서도 평범하지 않은

roan-junga.tistory.com

 

 

[대구 동성로] 팔공막창 술 먹기 좋은 곳

팔공막창 대구 동성로 (곱창, 막창, 양) 안녕하세요! 일상을 나누는 로안입니다. 저번 주 주말에 와이프와 지인들하고 함께 술자리를 가졌는데요? 이번에 소개해드릴 곳은 대구 동성로에 있는 젊

roan-junga.tistory.com

 

대구의 새로운 카페 아프리카!

뱀 채험이 가능한 아프리카 카페 강아지나 고양이와 교감을 하면서 커피를 마시고 차를 마실 수 있는 카페는 많이 보셨을 겁니다. 하지만 뱀 그리고 앵무새와 교감을 하면서 커피나 차를 마실

roan-junga.tistory.com

 

 

대구의 굴국밥 맛집 - 굴로장생

저녁이 되니 갑자기 허기가 지고 저녁은 너무하기 싫은 오늘 아니 최근에 저녁에 퇴근해서 저녁을 하기가 싫은 적이 많은 것 같네요. 그래서 그런지 외식이 많아지는 것 같은 이번달... 집에서

roan-junga.tistory.com

 

대구 평화시장 돼지국밥 맛집

큰아이가 갑자기 유튜브를 보다가 ​대구에서 유명한 꿀떡​이 먹고 싶다고 말을 했어요. 그런데 갑자기 그걸 듣고 ​​아내​​가 먹어러 갈까 했답니다. 그것도 제가 저녁 밥을 짓고 있는 도

roan-junga.tistory.com

 

그리운 포장마차

​80년생​이신 분들은 아실거에요. ​​길거리에 ​​포장마차!​​ 지금은 많이 없어져서 참 그립죠? ​​겨울​​에는 포장마차에서 ​​우동 한그릇에 소주 한잔​​ 정말 마시고 싶네요.

roan-junga.tistory.com

▲ 네이버, 다음 그리고 구글에 검색해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


View My Sta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