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과 맛집 소개/숨은 맛집 찾기

[대구 달서구 맛집] 간단하게 소주 마시기 좋은 '참 갈매기&뽈살' 오늘도 마시러 갈까?

by Mr.Roan 2021. 4. 2.
728x90
반응형

대구 달서구 갈매기&뽈살


안녕하세요! 일상을 나누는 로안입니다~! 얼마전에 회사 직원 몇 분들하고 함께 술자리를 갖게 되었는데요. 그러면서 항상 달서구에서 않가본 곳도 있지만 막상 술자리를 갖으려면 어디를 가야하나 고민을 많이 합니다. 그런데 이번에는 돼지 부속 고기와 볼살을 먹을 수 있는 곳을 아시는 곳이 있다고 함께 갔습니다.

그리고 고기라면 환장하는 로안이는 당연하게 콜~! 달서구에 모르는 곳이 정말 많은 것 같아요. 달서구에서도 지역이 따로 있는데 가본곳이 많다고 생각했지만 뚜벅인 사회생활 로안이는 잘 모르는 곳을 또 이번에 알게 되었으니 당연하게 알려 드려야겠죠? 그럼 시작하겠습니다~!

화장실이 재미있는 곳


오늘 화장실에 가보았는데~ 100세 미만 흡연금지라는 문구가 있는데요. 참 재미있는 문구입니다. 결론은 화장실에서 금연하라는 의미이지만 날카롭지 않고 재미있고 기분 좋게 해주는 문구라 생각합니다. 물론 아래에 보면 배달의 민족 광고성으로 만든 것이지만 정말 아름답지 않나요?

그럼 이제 음식을 먹으러 들어가 봅시다~! 먹방 후기를 적어야 하는데 쓸데 없는 말들만 늘어놓고 있고 말이죠~! 역시 잔말이 많은 로안이 빨리 시작하란 말야~!


참 갈매기 & 뽈살 성당점

방문자 리뷰 33개 / 블로그 리뷰 20개 (2021년 4월 1일 기준)

-별점 : 4.62/5 ★

-연락처 : 053-624-8979

-주소 : 대구 달서구 대명천로 56-1 (성당동 277-23)

서부정류장역 1번 출구에서 522m

영업시간

매일 17:00 - 1:00 둘째, 넷째주 일요일 휴무

돼지 뽈 살의 기름은 구수하다


돼지 뽈 살의 기름 부위는 느끼다하고 생각할 수 있는데 구수함과 단백한 맛이 강했습니다. 그리고 고기가 질기기 보단 부드러우면서 소주 한잔에 가볍게 먹기 좋은 것 같아요. 그리고 다른 부위도 있는데 이 날은 손님이 많아서 다른 부위가 거의 다 팔리고 삼겹살 흔한 고기들만 남아있었다고 합니다.

 

아쉬움이 많이 남기는 했지만 그래도 뽈살도 처음 먹어봤는데, 생각보다 맛났습니다. 하지만 여기가 조금 불편한게 불판이 조금 불편했습니다. 너무 잘 미끄러지고 고정이 되있지 않아서 굽는데 불편했고 고기가 달라 붙어서 띄어내는 것도 좀 불편했지만 맛은 있었습니다.

마무리

마무리로 고기를 구워 먹기에는 좋지만 달라붙는 점에서 조금은 불편함이 있어도 가끔 생각나서 소주한잔하러 오고 싶은 곳이기는 합니다~! 사진을 보시면 고기에 윤기가 잘나죠? 윤기가 잘나는 이유는 육질이 살아있다는 점 입니다~! 그래서 그런지 고기는 맛있더라고요~!

이번 음식점은 그렇게 많이 소개해드릴 것은 없고 일단 반찬이 맛있으니 고기도 맛있게 잘 숙성을 시켜주는 것 같습니다. 그러면서 입안에 촤악 감기는 그 고기의 맛과 풍미는 다시 말해 소주 간단하게 마시기에 좋습니다.

함께 읽으면 좋은 글

 

[대구 맛집] 삼순이포차 레트로 갬성 지대로?! 맛도 좋아~!

대구 달서구 맛집 안녕하세요! 일상을 나누는 로안입니다~! 얼마전 로안이네 부부가 아는 지인하고 정말 재미있는 곳을 다녀왔는데요. 대구에는 저희가 다 알았다고 생각했었지만 생각지도 못

roan-junga.tistory.com

 

 

토종닭 소금구이 맛집 '더-화로' 내돈내먹 후기

닭고기가 맛있는 곳 안녕하세요! 일상을 나누는 로안 입니다. 먹는 것을 좋아하는 덕후 로안이가 최근에 취직하면서 덕질이 좀 줄었는데, 그러면서도 짬짬히 덕질을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최근

roan-junga.tistory.com

 

 

2021년 로안이가 선정한 대구 맛집 Top.5

대구 맛집 선정하기! 안녕하세요! 일상을 나누는 로안입니다. 2021년이 되고 오랜만에 대구 맛집 Top.5를 선정하려고 하는데요? 일단 이 맛집 선정의 기준은 저의 주관적인 의견인 점을 고지하고

roan-junga.tistory.com

 

 

대구라면 바로 이것?을 먹어야 한다!

대구라면 납짝만두 대구라고 하면 일단은 대프리카라고 불리울 정도로 덥기 때문에 데프리카로 불리우며 그 더위는 영상 40도를 뛰어넘는 뜨거움을 보여줍니다. 또 놀라운 점은 뉴스나 다른 유

roan-junga.tistory.com

 

 

대구의 굴국밥 맛집 - 굴로장생

저녁이 되니 갑자기 허기가 지고 저녁은 너무하기 싫은 오늘 아니 최근에 저녁에 퇴근해서 저녁을 하기가 싫은 적이 많은 것 같네요. 그래서 그런지 외식이 많아지는 것 같은 이번달... 집에서

roan-junga.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


View My Sta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