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일상을 나누는 로안

인생에서 특별했던 생일 선물을 무엇일까?

by Mr.Roan 2020. 12. 22.
728x90
반응형

특별한 생일 선물 부적


안녕하세요! 일상을 나누는 로안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제 인생에서 받아본 선물중 가장 기억에 남고 특별했던 생일 선물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생일이 지난지는 한참 됬지만 오랜만에 지갑 정리하다가 찾게된 특별한 물건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여러분들은 생일이든 아니든 선물을 받자나요? 받았던 선물중에 어떤 선물이 가장 기억에 남았나요? 이본에 로안이가 보여줄 선물은 뉴질랜드에서 지낼 때에 받았던 선물로 게임에서 만난 지인분께서 제가 생일이라고 해외 우편으로 보내주셨습니다. 그럼 제가 보여드릴 특별한 선물이 무엇인지 알아보도록 할까요?

로안이는 기독교인


일단 받은 선물은 부적 세장이 들어가 있는 금색봉투 였습니다! 위의 편지 내용을 보시면 자세하게 설명을 해주셨더라고요. 그리고 저 당시에 제가 진짜 많이 힘들었던 시기여서 게임으로 풀고 놀고했었는데요. ROJO님께서 제 생일임을 하시고 자그만한 선물을 보내주신다고 하셨습니다. 하지만 저는 크리스챤인데... 그래도 부적이라는 것을 보기만했었지 가지고 있어본적이 없었습니다. 부적이나 이런 것을 믿지는 않지만 ROJO님의 마음이 감사해서 받았는데요? 지금까지 지갑에 넣고 지니고 다니고 있답니다~

 

부적 세가지의 효과

-선신암조부 : 신의 가호를 받아 우환과 질고를 막음

-소원성취부 : 소망과 소원을 성취함에 도움

-소화도액부 : 자연재해 및 인재의 피해를 막음

오랜 시간으로 인해 금색봉투가 해짐


이 선물을 받은지 거의 6년이 되어가네요. ROJO님께서 2014년에 뉴질랜드로 보내주셨으니깐 말이죠. 진짜 시간이 빨리가는 것 같아요. 벌써 2020년이라니... 아무튼 보내주신 귀한 선물 금색봉투가 오랜 시간동안 지갑안에서 쓸리면서 옆구리가 터졌더라고요. 그래서 사진만 찍고 부적은 금색봉투에 다시 동봉하고 금색봉투는 비닐로 동봉했습니다.

 

그리고 지갑을 바꾸면서 새로운 지갑에 넣으려고 새롭게 보호 차원으로 안전하게 보관했습니다. 아무래도 이 부적은 평생 가져가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제가 부적의 효과를 믿는 것은 아니지만 제 인생에서 특별하게 받은 선물이라서 간직하고 싶다는 것이겠죠? 만약 아바벨 ROJO님께서 이 글을 읽으신다면 한번 남나뵙고 싶습니다.

이렇게 이번 포스팅에서 로안이의 특별한 선물을 소개해드렸습니다. 개개인의 인생중에서 특별한 선물이 한두가지는 있으실 것 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특별한 선물들이 몇개 있지만 오늘 소개해드린 선물이 비싸거나 그렇지는 않지만 인생에서 제일 특별한 선물이었습니다.

 

선물은 값이 중요한게 아니라 그 사람의 진심과 마음이 중요한 것 같습니다. 그렇다면 이웃님들이나 독자님들의 특벼한 선물은 무엇인가요? 한번 생각해보는 시간을 가져보았으면 좋을 것 같네요~!

관련글

 

정아가 로안이에게 만들어준 수제 선물들!

사랑하는 남편에게는.... 안녕하세요! 일상을 나누는 로안이 블로그를 운영하는 로안이의 와이프입니다! 제가 운영했던 블로그 '니팅 라이프'를 문을 닫기로 결심하고 글을 여기로 옮기고 있는

roan-junga.tistory.com

 

 

인생의 처음으로 받아보는 어버이날 선물!

인생의 처음으로 받는 어버이날 선물 안녕하세요! 일상을 나누는 로안입니다. 2020년 5월 8일 금요일은 어버이 날이었는데요. 어버이 날에에는 자녀가 부모님께 키워주시고 고생해주셔서 감사함

roan-junga.tistory.com

 

 

STARBUCKS 텀블러 아내에게 결혼 기념일 선물로?!

STARBUCKS JNM 클래식 화이트 보온병 작년 2018년 1월 2일이 저희 로안의 부부의 혼인신고를 한 날입니다. 저희는 결혼식은 아직하지 않았지만 저희한테는 그래도 뜻 깊은 결혼이 아닐수가 없었습니

roan-junga.tistory.com

 

 

천공의 성 라퓨타 오르골

천공의 성 라퓨타 뮤직박스 어제는 경주IC 오르골 소리 박물관에 대해서 포스팅을 하면서 제가 33,000원짜리 오르골(Music Box)을/를 구매를 했다고 적었는데요. 오늘은 그 뮤직박스를 구매한 후기를

roan-junga.tistory.com

 

 

소중한 생일 선물

아내와 처음으로 ​​연애​​를 시작하고 ​​​​처음으로 맞이한 저의 ​​생일날​​ 아내가 직접 만든 ​​수제 가죽 마니 클립​​을 선물을 해주었어요. 제가 머니클립을 살려고 했었

roan-junga.tistory.com

 

 

2020년 필립스 신형 시리즈 7000 SkinIQ 전기 면도기 와이프가 선물해주다! S7783

와이프가 해준 로안이의 생일선물 안녕하세요! 일상을 나누는 로안입니다! 2020년 11월 12일 엊그제가 로안이의 생일이었습니다. 와이프가 생일이라고 이번에 남자 최고의 선물인 2020년 신형 PHILIP

roan-junga.tistory.com

 

 

아내의 생일 선물 미소페 구두

MISOPE 남성 구두 이번 11월 12일 제 생일날에 아내에게서 특별한 선물을 받게 되었습니다. 저번주 수요일 점심시간에 잠시 아내가 저와 점심을 먹고 싶다고 불렀습니다. 아내에게 점심을 일찍 먹

roan-junga.tistory.com

▲ 네이버, 다음 그리고 다음에 검색해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


View My Sta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