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어플+게임/제품 & 어플

2020년 필립스 신형 시리즈 7000 SkinIQ 전기 면도기 와이프가 선물해주다! S7783

by Mr.Roan 2020. 11. 14.
728x90
반응형

와이프가 해준 로안이의 생일선물


안녕하세요! 일상을 나누는 로안입니다! 2020년 11월 12일 엊그제가 로안이의 생일이었습니다. 와이프가 생일이라고 이번에 남자 최고의 선물인 2020년 신형 PHILIPS Series 7000 - S7783 전기 면도기를 사주었습니다. 최근까지 전기 면도기가 아닌 질레트 면도기를 사용하고 있었는데요. 이번에 생일이라고 이 고급 전기 면도기를 해주었습니다.

그러면서 수염을 매일매일 잘 깍으라고 하더군요. 샤워하면서 면도폼을 뭍혀서 습식으로 매일 면도를 하다보니 2일~3일에 한번씩 하다보니 와이프가 면도 안하냐고 하기도 하고, 전기 면도기가 있으면 매일 할텐데라는 생각을 하고 있었는데 와이프가 제 생일이라고 생일 선물로 해주더군요.

인생의 첫 전기면도기 필립스 고급 전동 면도기


로안이는 항상 습식으로 면도를 했었고 전동 면도기는 생에 처음으로 사용해보는 것 입니다. 옛날에 아버지께서 전기 면도기 필립스 제품을 구매하시고 매우 좋아하시던 모습이 기억이 나는데요? 그 당시에 신형이고 좋은 면도기를 할인해서 구매하셨습니다. 그러던 적이 엊그제 같은데 이제는 제가 이 면도기를 선물로 받고 매우 기뻐했다죠?

솔직히 바쁠때에는 전기 면도기로 편하기 면도하고 나가기에는 좋기 때문이죠. 그리고 필립스 전기 면도기는 세계적으로도 남성들에게 좋은 선물이라고 알고 있습니다. 특히 바쁜 직장인들에게는 말이죠. 그리고 이 제품 사진을 보여드리면서 설명드리겠습니다!

휴대용 파우치까지 고급진 전기 면도기 SkinIQ


이 제품이 신형이다보니 디자인도 아주 고급스럽고 일단 여러가지 기능이 있는데요? 처음으로는 어플로 연동해서 면도기의 상태와 세척액 상태까지 파악 할 수 있는 스마트한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면서 면도 스타일과 면도에 대한 멘토링까지 해주는 시스탬을 구비하고 있어서 보다 정확한 면도 생활을 할 수 있다는 점이죠.

요 몇일간 사용해봤는데, 저는 전기 면도기의 초입자라 아직은 적응 기간이 필요한가봅니다. 아버지가 전기 면도기로 면도하시는 것을 보면 정말 정갈하고 깔끔하게 잘하시던데, 저는 아직 힘들더라고요. 근데 3헤드로 정교한 면도가 가능하고 뒤에는 구렛나루 정리 바리깡이 있어서 더더욱 좋았습니다. 일단 디자인이 매우 마음에 듭니다!

세척액이 따로있어 항상 부드러운 감촉 유지가 가능해


이 제품은 특히 세척액으로 면도하고 수돗물로 세척한 다음이나 일반적으로 매일매일 세척액으로 관리가 가능합니다. 그러면서 위생적으로도 면도시에 부드럽게 면도 할 수 있는 부분까지 케어가 가능하다는 점이죠. 세척액 향은 일반 면도할 때의 남성 스킨향이랑 비슷합니다.

세척도 그냥 헤드를 구멍에 맞도록 세운 다음에 전원버튼을 눌러주면 자동으로 세척보드가 되어 세척을 해주는 스마트한 기능! 이거 진짜 너무 간변하고 위생적으로 사용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와이프가 서물해준거라 더더욱 기분이 좋은 것 같아요. 전부터 전기 면도기를 구매하려고 생각하고 있었지만 말이죠.

면도 전후의 모습인데 안구 테러를 해서 죄송합니다만... 아무래도 전과 후의 모습을 보여드려야 할 것 같아서요. 확실하게 면도기가 좋아서 그런지 잘 깍이고 편하게 사용 할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원래는 저렴한거 하나 구매해서 그냥 사용하려고 했는데, 와이프가 이렇게 비싼걸 사주더라고요.

앞으로 면도도 열심히 매일매일 해야 할 것 같습니다. 그리고 면도시에 면도날에 긁히는 느낌보다 깔끔하게 슥슥 잘리는 느낌이 너무 좋았습니다. 이제는 와이프와 뽀뽀 할 때에도 굳이 욕실에 가서 습식으로 면도를 하지 않아도 되어서 너무 좋다는 점이죠.

첫 전기 면도기


이제 슬슬 후기를 끝내야 할 시간이 다가왔는데요. 인생의 첫 전기 면도기를 선물 받으면서 느낀점은 만약 남자 친구나 남편분이나 선물을 무엇을 해야할까 고민하신다면 필립스 전기 면도기를 추천드립니다. 남성들이 좋아하는 선물이기도 하고요. 습식 면도는 잘 깍이고 손 맛이 있기는 하지만 전기 면도기가 있으면 확실하게 편하기 때문이죠.

남자 최고의 선물 PHILIPS Series 7000 전기 면도기 S7783 이 제품은 정말 와이프가 해준 선물로 너무 좋은 것 같아요. 가성비는 조금 나가지만 그래도 선물이 아니라도 이왕 사용할 거면 좋은 제품을 사용하는게 맞는 것 같아요. 거기에 무상 A/S 2년 보증이 되니 더더욱 좋겠지요?

관련글

 

[Gillette Skin Tech] 질레트 스킨택 면도기 개봉기!

안녕하세요! 일상을 나누는 로안입니다! 남자라면 면도는 필수겠지요? 하지만 면도기는 아무거나 사용할 수 없고 면도기를 잘못 사용하면 얼굴의 트러블이 올라옵니다! 각자에게 맞는 면도기를

roan-junga.tistory.com

 

 

천공의 성 라퓨타 오르골

천공의 성 라퓨타 뮤직박스 어제는 경주IC 오르골 소리 박물관에 대해서 포스팅을 하면서 제가 33,000원짜리 오르골(Music Box)을/를 구매를 했다고 적었는데요. 오늘은 그 뮤직박스를 구매한 후기를

roan-junga.tistory.com

 

 

저가 브랜드 시계도 이쁘다!

우리는 항상 ​손목 시계​를 차고 다니죠? 남녀노소 불문! ​​삶은 시간과의 싸움​​이기 때문이죠. 항상 길을 다닐때나 약속이 있을 때나 직장을 다닐따나 시계를 봅니다. 아날로그 시대는

roan-junga.tistory.com

 

 

소중한 생일 선물

아내와 처음으로 ​​연애​​를 시작하고 ​​​​처음으로 맞이한 저의 ​​생일날​​ 아내가 직접 만든 ​​수제 가죽 마니 클립​​을 선물을 해주었어요. 제가 머니클립을 살려고 했었

roan-junga.tistory.com

 

 

STARBUCKS 텀블러 아내에게 결혼 기념일 선물로?!

STARBUCKS JNM 클래식 화이트 보온병 작년 2018년 1월 2일이 저희 로안의 부부의 혼인신고를 한 날입니다. 저희는 결혼식은 아직하지 않았지만 저희한테는 그래도 뜻 깊은 결혼이 아닐수가 없었습니

roan-junga.tistory.com

 

 

릴 하이브리드 2.0 내돈내산 권련형 전자담배 lil HYBRID 2.0 리얼 후기!

1년의 금연 실패... 안녕하세요! 일상을 나누는 로안입니다! 일단 안타까운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로안이가 힘들게 금연을 했었는데... 1년만에 다시 흡연을 했다는 점......... 약속을 못지켜

roan-junga.tistory.com

▲ 네이버, 다음 그리고 구글에 검색해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


View My Sta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