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어플+게임/제품 & 어플

順순비누 피부자극이 없고 사용하기 좋아! 내돈내산 끝내주는 비누 후기!

by Mr.Roan 2020. 11. 23.
728x90
반응형

NLIHOME 순順비누


안녕하세요~! 일상을 나누는 로안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 제가 소개해드릴 제품은 NLIHOME 순비누라는 제품을 소개하려고 하는데요? 일단 제가 이 제품을 구매하게 된 계기가 최근에 주방세제로 인해서 주부습진이 심해지면서 저자극 주방세제를 찾다가 구매하여 사용하다가 제품이 좋아서 다름 제품도 구매해보았습니다.

일단 NLIHOME의 주방세제를 구매해보고 iMall7에서 제품을 몇개 더 구매하게 되었는데요. 일단 다른 구매한 제품은 조금더 사용해봐야 알겠지만 이번에 비누를 사용하보며 느낀 점을 공유해보려고 합니다~! 그럼 시작해볼까요?

순비누 제품 소개


주성분

프로폴리스

어성초

달팽이 점액

암유되어 피부를 순하게 지켜주는

순수한 비누

제품특징 : 순비누는 프로폴리스의 작용으로 피부자극을 완화하고 진정시켜 피부건강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주며, 꿀 성분을 함유하여 수분보유작용이 뛰어납니다. 또한 어성초, 달팽이 점액이 외부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지친 피부를 건강하고 아름답게 변화시켜주며, 부드러운 거품이 피부를 촉촉하게 해주는 저자극 비누입니다.

사용법 : 세안 단계에서 순비루를 여러번 문지른 후 약간의 물을 더하여 마사지하듯 문지른 후 미온수로 충분히 행구어줍니다.

전성분 : 천연식물성 유지분, 달팽이 점액, 올리브오일, 호호바오일, 스쿠알란, 알로에베라, 그레이프씨드 오일, 꿀, 프로폴리스, 어성초 등

품명 : 앤리홈 순비누

중량 : 80g(수분포함), 65g(건조시)

수량 : 1개입

제조국 : 한국

화장품제조업자 : 아산씨앤에스

화장품책임판매업자 : (주)앤알커뮤니케이션

관련 사이트 : www.imall7.com/kayone

 

K.ONE

Mobile imall7 손 안에서 아이몰7을 만나다. 모바일로 편리하고 빠르게 이용하세요. www.imall7.com/m 아이몰7 분양몰 나만의 아이몰을 운영하세요! 나만의 상품 판매와 함께 다양한 장려금 혜택이 주어

www.imall7.com

세안이 아닌 손만 씼어 보았다


제품에 표기되어 있는 세안에도 좋다고하지만 그래도 일단 손에 먼저 사용을 해보았습니다. 요즘 코로나다 뭐다해서 여러가지 손세정 제품이 많이 나오기는 하지만 뭔가 남는듯한 느낌이 많이 났는데요? 주부습진도 가라 앉고 있고 비누로 일단 손만 씼어본 후기만을 적어드리겠습니다.

처음에는 잘 닦이면서 뭔가 남는 느낌이 없어서 좋다고 생각했습니다. 하지만 2일째 되는 날부터 갑자기 주부 습진처럼 손등이 가렵기 시작했습니다. 처음에는 감짝 놀라서 뭐지했는데 다음날도 가렵더라고요. 그래서 제품에 문제가 있는줄 알고 고객센터에 전화했는데, 처음 사용시에는 면역 반응이 생겨서 가렵지만 1~2주 정도 사용하다보면 피부도 안정되고 좋아질 것이라고 했습니다. 진짜인지 아닌지는 일단 사용해보고 판단하자! 1~2주 더 사용해보기로 했습니다.

놀랍게도 1주 정도 꾸준히 사용하고 나니 가려움 증상이 살아지고 손도 뽀송뽀송해지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사람마다 느끼는 점은 달르겠지만, 제 돈주고 구매해서 직접 사용해본 결과 저는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솔직히 가격은 깡패이기는 한데 비싼만큼 그만한 가치를 하는게 아닌가 생각해봅니다.

지금 사진에 보이는 손이 제가 일부로 핸드크림이나 로션을 바르지 않고 사용했습니다. 좋은 제품이면 역시 핸드크림이나 로션을 안발라도 효과가 보이지 않겠어요? 하지만 가격이 조금 깡패기는 하네요. 그래도 오랜만에 좋은 제품을 찾아서 좋은 것 같습니다. 그리고 꿀이 들어가 있다보니 달달한 꿀향기도 나서 좋은 것 같아요~!

 

순비누 Honey soap(6개입)

 

www.imall7.com

관련글

 

반월당 효과 좋은 천연 아로마테라피 판매처

AROMATHERAPY Essential Oil's Store 얼마전에 가족들과 대구 시내 반월당에 놀러가게 되었습니다. 그러다가 문뜩 저희가 전에 구매한 석고 방향제에 뿌릴 아로마 오일을 구매처를 찾게 되었습니다. 그렇

roan-junga.tistory.com

▲ 네이버, 다음 그리고 구글에 검색해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


View My Sta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