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어플+게임/제품 & 어플

삼성 갤럭시탭A 8.0 2019 32GB WI-FI 전용 작은아이 초등학교 지원

by Mr.Roan 2020. 11. 28.
728x90
반응형

초등학교 교육복지우선지원사업 삼성 캘럭시탭 지원받다


안녕하세요! 일상을 나누는 로안입니다. 최근에 우한폐렴으로 인해 많은 확진자가 나오고 있고그로 인해서 집에서 원격수업을 진행하는 곳도 있습니다. 옛날에 대구는 확진자가 갑자기 많이 나와서 힘들었던 적이 있어 지금은 생활방역을 잘 지키다보니 확진자가 없습니다.

그러다보니 대구의 모든 학교가 등교를 하고 있습니다만, 작은 딸아이 학교에서 미연의 방지로 교육복지우선지원사업 부서에서 원격수업전용 타블렛PC를 지원해주었습니다. 그 제품이 바로 삼성 갤럭시탭A 8.0 2019 32GB WI-FI전용으로 지원을 받은 후기를 작성해보겠습니다!

Galaxy Tab A8.0 32GB


제품성능

SMASUNG Galaxy Tab A 8.0

32GB / Wi-Fi

64 bit Quad Core Processor

203.1mm WXGA TFT

8 MP AF + 2 MP

2 GB RAM + 32 GM Memory

5,100 mAh Battery

학교 안내문

안녕하세요.

아래는 타블렛 PC 배부에 대한 안내 및 주의사항이니 꼭 꼼꼼히 읽고 사용부탁드립니다.

1. 타블렛 모델명

삼성 캘럭시탭A 8.0 2019 32GB WI-FI 전용 (SM-T290NZKAKOO)

*본 제품은 WI-FI 전용 기기이므로 Wi-Fi가 설치되어 있는 곳에서 사용가능하며 학교에서는 WI-FI 관련된 기기, 통신비 등은 지원하지 않습니다.

2. 초기불량 및 AS

본 타블렛 PC는 삼성배송업체에서 직접 배송받은 미개봉 상태의 타블렛 PC이므로 학교에서는 삼성배송업체에서 배송받은 후의 상황에 대해서는 책임이 없습니다. 인도 받으신 뒤에 모든 초기불량, AS, 사용방법 등의 문의는 삼성서비스센터에 문의 바랍니다.

​*본 타블렛은 학생 원격수업용으로 지원하는 제품이오니 수업용 이외의 재판매 등을 절대 금지합니다.

아이가 공부하기 전용으로는 좋아!


공부 목적으로 지급된 제품이기 때문에 성능 부분에서는 그다지 좋지 않다는 부분입니다. 학교에서 이렇게 저소득층, 차상위 및 기초수급자 등을 위한 복지가 잘되어 있어서 좋은 것 같습니다. 저희도 아이에게 테블릿PC를 사주고 싶었지만 생활고가 힘들어서 사주지 못하고 있었습니다. 아이가 항상 작은 핸드폰으로 원격수업을 듣는게 마음이 아팠었었습니다.

하지만 이렇게 학교에서 지원해주어서 아이가 이제 작은 화면이 아닌 큰화면으로 원격수업을 들을 수 있어서 너무 좋을 것 같습니다. 앞으로 아이를 위해서 학업에 더 열중 할 수 있는 상황과 노력을 해야겠습니다. 지금도 노력하고 있지만 앞으로 커나갈 우리 딸아이를 위해서 더 노력해야겠지요?

참고로 학교에서 이러한 노력을 하고 좋은 취지로 지급했는데, 이거를 악용해서 판매하시는 분들이 계시더라고요. 꼭! 아이를 위해서 좋은 취지로 지원 사업을 넓히고 지원해주고 있는 이 복지에 대해서 배시하지 말고 우리 아이를 위해서만 사용해주세요! 자식은 부모의 욕심이 아니라는 점도 알아주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아이가 바르고 성실하게 살아가는 것을 알려주는 인생의 선배이자 부모입니다. 부모는 대리만족 또는 나의 위신을 새워주는 것이 아니라 아이의 인생은 아이의 인생이라는 점! 우리 아이가 앞으로 학교를 잘 다니면서 이 타블렛PC로 공부하면서 자기의 진로를 잘 찾아나갔으면 좋겠습니다. 다시 한번더 감사하고 우리 아이가 학업에 열중 할 수 있도록 노력하는 부모가 되겠습니다!

관련글

 

APPLE iPad 7세대 22,000원 가성비 케이스! 내돈내산 100% 리얼 후기

근데 이름과 구매 장소가 정확하게 생각이 않나요 안녕하세요! 일상을 나누는 로안입니다. 얼마전에 제 생일에 대구에서 사귄 친구가 생일 선물로 아이패드 7세대를 선물로 주었는데요? 제가 가

roan-junga.tistory.com

 

 

SAMASUNG Galaxy J4+와 A10e 제품 비교!

SAMSUNG Galaxy A10e 안녕하세요! 일상을 나누는 로안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삼성 갤럭시 라인인 갤럭시 A10e 제품과 갤럭시 J4+의 제품 비교를 해보려고합니다! 제품의 기능차이나 성능 차이를 두

roan-junga.tistory.com

▲ 네이버, 다음 그리고 구글에 검색해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


View My Sta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