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어플+게임/제품 & 어플

촉촉함을 잘 유지해주는 더셀인 핸드 앤 바디로션 이거 좋은데?

by Mr.Roan 2020. 11. 26.
728x90
반응형

THE CELLIN HAND&BODY LOTION


안녕하세요! 일상을 나누는 로안입니다. 제가 안사람이 되면서부터 주방을 제가 맡아서 관리하고 있는데요. 그러면서부터 손이 거칠어지고 트기 시작하더라고요. 그리고 손에 원래 까스러기가 잘 생기기 때문에 옛날에는 반질이라는 크림을 자주 발라봤지만 그래도 개선이 잘 안되더라고요.

일단 제품에 대한 정보부터 소개해드리겠습니다.

THE CELLIN HAND & BODY LOTION

더 셀인 핸드 앤 바디로션

끈적임 없이 피부에 스며들어 촉촉함을 전해주는 마일드한 핸드 앤 바디로션 입니다. 토르나르, 히아루론산나트륨 등의 풍부한 보습성분이 피부에 보습막을 형성하여 피부 거칠음과 당김을 막아주고 촉촉함을 오랜시간 유지시켜 줍니다. 또한 프로비타민 B5, 비타민 E유도제, 피토스핑고신, 병풀추출물 등이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고, 매끄럽고 건강한 피부로 가꾸어 줍니다.

-사용법 : 적당량을 취해 마사지하듯 부드럽게 고루게 발라줍니다.

-화장품책임판매업자 : (주)앤알커뮤니케이션

-화장품제조업자 : 한국콜마(주)

-구매 사이트 : k-onemall.com

 

K.ONE MALL

 

k-onemall.com

피부 건조에 좋은 핸드로션


일단 이 제품을 구매하면서 그냥 일반 로션하고 비슷하겠지라고 생각했고, 가격이 조금 나가더라도 그냥 믿자야 본전이다 하고 구매를 했습니다. 특히 요즘에는 겨울이 다가오다보니 건조하고 까스러기가 계속 올라오다보니 가끔 손에서 피도나고 아파서 로션을 구매했습니다.

일단 핸드로션을 잘 바르는 편은 아니지만 주부 생활을 하면서 손이 건조해지다보니 이제는 핸드로션을 발라야 하기는 하겠더라고요. 일단 끈적임이 적다고 해서 사용해보려고 구매한 목적이 더 컷습니다. 제가 로션을 잘 안바르는 이유가 이 끈적임 때문이죠.

흡수가 잘되!


끈적임이 없다고 적혀 있지만 처음에 바르면 로션이라서 그런지 끈적임은 약간 있더라고요. 그리고 피부에 스며드는 시간은 다른 로션들보다는 확실하게 빠르고 끈적임이 다른 제품보다는 적더라고요. 거기에 촉촉함이 더해져서 까스러기도 잘 나오지 않는 부분이 더 좋았습니다.

이 제품을 구매하고 한 2주 정도 사용해보고 올리는 리뷰라 좀더 정확하게 말씀드리자면 로션의 향은 확실하게 좋은 것 같아요. 뭔가 장미향이 은은하게 나기는 하지만 향이 강하게 나지 않는 부분이 부담스럽지 않게 사용하기 좋은 것 같더라고요. 로션을 솔직히 바르고 싶지는 않지만 까스러기 때문에 바르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로션을 잘 챙겨바르시거나 아이들에게도 발라주면 피부 보습과 촉촉함을 잘 유지해줄 수 있어서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비타민이나 여러가지 성분이 들어가 있다고하는데 점성분의 효과는 잘 모르겠지만 일단 까스러기가 않올라와서 좋은 것 같아요.

그리고 설명에 보면 오랜시간 촉촉함을 유지시켜 준다는 점도 피부로 느낄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설거지하고 나면 손이 따끔거리는데 확실하게 좋은 것 같아요. 주부 생활을 하시는 분들이라면 한번쯤을 발라보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제가 하이퍼 링크를 올려드릴테니 한번 제품을 봐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더셀인 핸드앤바디로션(75 ml*2)

 

www.imall7.com

관련글

 

順순비누 피부자극이 없고 사용하기 좋아! 내돈내산 끝내주는 비누 후기!

NLIHOME 순順비누 안녕하세요~! 일상을 나누는 로안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 제가 소개해드릴 제품은 NLIHOME 순비누라는 제품을 소개하려고 하는데요? 일단 제가 이 제품을 구매하게 된 계기가 최

roan-junga.tistory.com

▲ 네이버, 다음 그리고 구글에 검색해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


View My Sta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