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어플+게임/제품 & 어플

더셀인 썬스크린 사용 후기! The Cellin Sun screen

by Mr.Roan 2020. 12. 5.
728x90
반응형

The Cellin SunScreen


안녕하세요! 일상을 나누는 로안입니다. 여름이 지나고 겨울이지만 와이프는 선크림을 사용하는데요? 겨울이라고 해서 선크림을 안바르면 피부에 좋지 않다고 하더라고요. 하지만 저는 전에도 포스팅 했었는데요. 제가 끈적이는게 별로 좋아하지 않습니다. 그래도 좋은 피부를 위해서는 발라야겠지요? 그럼 이번에 구매한 제품을 소개해보겠습니다!

더셀인 썬스크린 | SPF50+ PA++++

미백, 주름개선, 자외선차단 기능성화장품

-더셀인 썬스크린은 워터프루프 자외선차단 제품으로 장시간 동안 물에 쉽게 지워지지 않습니다.

-라이트한 텍스쳐로 피부에 부드럽게 발리며 우수한 밀착력과 촉촉한 사용감을 선사하며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치켜줍니다.

-높은 자외선 차단기능이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고, 백탁현상이 없어 남녀노소 부답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용법, 용량]

본 품 적당량을 취해 피부에 골고루 펴 바른다.

[효능, 효과]

피부의 미백에 도움을 준다. 피부의 주름개선에 도움을 준다.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한다. (SPF50+, PA++++지속내수성)

[용량]

30 ml

[화장품책임판매업자]

(주)앤알커뮤니케이션

 

K.ONE

Mobile imall7 손 안에서 아이몰7을 만나다. 모바일로 편리하고 빠르게 이용하세요. www.imall7.com/m 아이몰7 분양몰 나만의 아이몰을 운영하세요! 나만의 상품 판매와 함께 다양한 장려금 혜택이 주어

www.imall7.com

백탁 현상 없이 바르기 좋아!


일단 와이프가 사용해보고 말해주었는데 처음에 바를 때에 백탁현상이 심한줄 알았는데 고르게 펴바르고 나니 백탁 현상이 없어서 좋다고 하더라고요. 그리고 일단 피부가 코팅이 되는 느낌으로 반짝반짝해지지만 끈적임이 유지가 되는 것이 아니라 촉촉함이 유지가 되서 좋다고했습니다.

처음에 조금 바르지 않으려했는데, 일단 제 손등에 테스트를 해보고 선크림을 바르고 있다는 점입니다. 좀 있다가 하단에 손등에 바르는 사진을 보여드리겠습니다. 개인적으로 펴 바르고 끈적임이 없는 것을 좋아하는데 처음에 끈적여서 별로라고 생각했는데 끈적임도 곧 사라져서 좋더라고요.

BB크림인줄 알았음


처음에 손등에 소량을 짜서 올려봤는데 BB크림인줄 알고 백탁 현상이 무조건 있겠구나 했습니다. 하지만 신기하게도 고르게 펴발라봤는데 백탁현상이 없어졌다는 점이죠! 솔직히 위에 제품 설명을 보시면 좋다는 점을 다 말하는 다른 제품들 중에서도 끈적이고 백탁 현상이 있고 설명보다 안좋은 제품들이 많아서 솔직히 신뢰를 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이 제품은 제품 설명에서처럼 기능을 충실하게 했습니다. 솔직히 워터프루프는 잘 모르겠지만 자외선 차단도 좋다고 와이프가 말해주었습니다. 그리고 피부의 미백효과도 도와준다고 하니 장기간 사용해봐야겠습니다. 가격은 좀 나가기는 하는데 비싼 이유가 있습니다.

그리고 제품 포장도 튜브도 디자인이 이쁘게 잘 된 것 같습니다. 그럼 어떠한 전성분이 들어있는지 마지막으로 알아보고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진짜 제품 하나 좋은 것은 인정!

[전성분]

정제수, 사이클로펜타실록세인, 징크옥사이드, 호모살레이트, 애칠헥실살리실레이트, 폴리글릿[릴-3폴리다이메틸실록시에틸다이메티콘, 뷰틸렌글라이콜다이카프릴케이트 / 다이카프레이트, 프로필헵틸카프릴레이트, 글리세린, 나이아신아마이드, 다이프로필렌글라이콜, 메틸메타크릴레이트크로스폴리머, 티타늄다이옥사이드, 디에칠아미노하이드록시벤조일헥실벤조에이트, 부틸옥틸살리실레이트, 비스-에칠헥실옥시페놀메톡시페닐트리아진, 바오밥나무씨오익, 알로에베라잎추출물, 드럼스틱씨오일, 캐모마일꽃추출물, 쇠비름추출물, 약모밀추출물, 울금뿌리추출물, 포트마리골드꽃추출물, 다이스테아다이모늄헥토라이트, 마그네슘페이트, 1, 2-헥산다이올, 칼슘알류미늄보로실리케이트, 솔비탄카프릴레이트, 폴리글리세릴-6폴리리시놀리에이트, 트라이에톡시카프릴릴실레인, 마이카, 스테아릭애씨드, 알루미늄하이드록사이드, 부틸렌글라이콜, 글리세릴카프릴레이트, 에틸헷실글리세린, 아데노신, 프로판다이올, 판데놀, 사카라이드하이드롤리세이트, 소듐하이알루로네이트, 프로필렌글라이콜, 토코페롤, 펜틸렌글라이콜, 산소, 향료, 황색산화철, 적색산화철

 

더셀인 썬스크린(SPF50+ PA++++/3중기능성/워터프루프)

 

www.imall7.com

관련글

 

順순비누 피부자극이 없고 사용하기 좋아! 내돈내산 끝내주는 비누 후기!

NLIHOME 순順비누 안녕하세요~! 일상을 나누는 로안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 제가 소개해드릴 제품은 NLIHOME 순비누라는 제품을 소개하려고 하는데요? 일단 제가 이 제품을 구매하게 된 계기가 최

roan-junga.tistory.com

 

 

촉촉함을 잘 유지해주는 더셀인 핸드 앤 바디로션 이거 좋은데?

THE CELLIN HAND&BODY LOTION 안녕하세요! 일상을 나누는 로안입니다. 제가 안사람이 되면서부터 주방을 제가 맡아서 관리하고 있는데요. 그러면서부터 손이 거칠어지고 트기 시작하더라고요. 그리고

roan-junga.tistory.com

▲ 네이버, 다음 그리고 구글에 검색해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


View My Sta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