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과 맛집 소개/숨은 맛집 찾기

[대구 북구] 빅바오 종합분식 내돈내먹 딸아이와 데이트!

by Mr.Roan 2020. 12. 1.
728x90
반응형

북구의 분식집 방문


안녕하세요! 일상을 나누는 로안입니다. 얼마전에 딸아이가 치과 발치 때문에 대구 북구에 있는 치과를 다녀오면서 데이트 아닌 데이트를 하고 왔는데요? 치과를 갔다가 저녁 먹을 시간이 되었고, 집에가서 저녁을 먹기에는 너무 배가 고파서 주변에 있는 분식집을 들르게 되었습니다.

분식집하면 옛날에는 김밥천국이 유행이었지만 지금은 분식집도 여러 종류로 많이 나와서 가끔은 어느 분식집을 갈지 갈팡지팡 할때가 있습니다. 하지만 분식집도 맛없는 곳은 맛이 없고 맛있는 곳은 맛이 있는데 이번에 로안이가 다녀온 곳은 어떨지 한번 리뷰를 남겨볼까요?

대구 북구 빅바오


종합분식

방문자 리뷰 230개 | 블로그 리뷰 4개

연락처 : 053-382-3882

주소 : 대구 북구 동북로 163 (지번 : 산격2동 500-1)

간단 대표 메뉴

야체김밥 - 2,500원

치즈김밥 - 3,000원

김치김밥 - 3,500원

땡초김밥 - 3,500원

블로그 리뷰는 몇개 없고 방문자 리뷰는 그럭저럭 있는 것 같습니다. 저번에 와이프랑 이 근처에 오면서 먹었던 분식집도 맛있기는 했지만 쫄면이 별로였거든요. 그래서 이번에는 새로운 곳을 도전! 저희가 주문한 것은 야체김밥 한줄과 치즈김밥 그리고 치즈 신라면을 주문했습니다!

집에서 먹는 분식보다는 밖에서 먹는게 더 맛있다?


신기하게도 분식은 집에서 주문해서 먹는것 보다 밖에서 주문해서 먹는게 더 맛있더라고요. 즉석으로 해서 나와서 그런지 몰라도 말이죠? 일단 여기는 일반 김밥이 야채김밥으로 2,500원에 치즈김밥 3,000원 두줄을 시켰는데, 야채김밥에는 깻입이 들어가 있더라고요. 그래서 좀더 상큼하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신라면에 치즈추가해서 먹었는데, 역시 분식에서 치즈라면이 진리죠? 딸아이가 이빨을 빼서 잘은 못먹었지만 그래도 맛있다고 잘 먹더라고요. 그리고 라면의 면도 쫄깃쫄깃 양을 잘 맞춰서 끓여서 나온지 맛있더라고요. 김밥은 여는 분식집처럼 비슷한 맛이지만 말이죠.

비주얼을 보시면 비슷하죠? 우엉 계란 오이 당근 계란 단무지 깻잎 그리고 치즈김밥은 여기에 치즈가 추가 되어있다는 점! 보기만해도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하지만 안에 내용물이 많이 들어가다보니 밥은 양은 적게 들어가 있다는 점~! 제가 김밥을 싸면 밥을 많이 넣는 편이지만 말이죠.

그렇게 치즈김밥 한줄은 작은 딸아이가 클리어 솔직히 어릴때에는 저도 치즈 김밥을 매우 좋아했지만 나이가 들고 먹으니 조금은 느끼하더라고요. 그래서 야채 김밥을 더 많이 먹었고 목이 매이면 라면국물을 마셔주고 말이죠. 역시 분식은 분식집에서 즉석으로 먹어야 제맛인 것 같아요.

이렇게 딸아이와 함께 재미있는 데이트를 하고 집에 가는 길입니다. 로안이네는 폐차 시켜서 차가 없지만 이렇게 버스를 타고 다니는데요? 요즘에 너무 춥다보니 정말 깜짝 놀랐습니다. 오늘도 생각보다 매우 추워서 오들오들 떨었지만 말이죠. 우한폐렴으로 인해 많이들 힘드실텐데 모두 감기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빨리 코로나 백신이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모두 건강한 하루되세요~!

관련글

 

피자헛 20년전을 기대하면서 먹어보다! 메가콤비A 포테토 피자

PIZZA HUT MEGA COMBI A 안녕하세요! 일상을 나누는 로안입니다. 한국에 귀국한지 3년차 되어가는데요~ 그러면서 다른곳의 피자는 먹어봤어도 피자헛의 피자는 주문해서 먹지는 않았던 것 같습니다.

roan-junga.tistory.com

 

 

[대구 봉덕시장] 소문난 에덴 떡볶이 분식

※ 시장에는 맛있는 맛집이 많아! 안녕하세요! 일상을 나누는 로안입니다. 오늘도 열심히 블로그 포스팅을 작성하기 위해서 컨탠츠를 들고 왔습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위 제목을 보셔서 아시겠

roan-junga.tistory.com

▲ 네이버, 다음 그리고 구글에 검색해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


View My Sta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