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과 맛집 소개/숨은 맛집 찾기

[대구 용산동] 분위기 끝내주는 카페 블레스유 커피

by Mr.Roan 2020. 11. 19.
728x90
반응형

BLESS U COFFEE


안녕하세요! 일상을 나누는 로안입니다. 카페에서 작업하면서 휴식을 취하고 힐링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래서 동네를 돌아다니다가 오랜만에 카페를 들르면서 BLESS U COFFEE라는 곳을 찾아갔습니다. 항상 지나다미녀서 보았는데, 한번쯤은 들러보고 싶었습니다.

뭔가 분위기도 좋아보였고 다른 카페들 보다 이곳에서 오랫 동안 유지했다고 하더라고요. 그럼 이 카페를 들어가서 자리를 잡고 커피도 마시면서 작업을 해보아야 겠지요? 그럼 사진부터 보여드리고 리뷰를 시작하겠습니다!

블루 마운틴으로 맛있는 커피를 만드는 곳


이 블레스유 커피 카페는 100% 블루 마운틴 유기농 원두로 커피를 내린다고 합니다. 블루 마운틴 커피가 은은하면서 강하지 않기에 마시기가 좋거든요. 특히 일반 큰 카페 같은 경우에는 대량으로 들여오기 때문에 가끔은 부담스러운 맛이 느껴지면서 까칠한 맛이 느껴지는데 여기는 아메리카노 따뜻한 것을 마셔도 부드럽게 넘어가더라고요.

그러면서 카페의 분위기는 다른 카페와 비슷하지만 뭔가 모던하면서 아담한 느낌으로 잘 되어 있더라고요. 그리고 나무톤으로 고급지면서 아늑한 느낌을 더욱더 많이드는 것 같습니다. 의외로 손님들도 은근히 방문하기 때문에 시끄럽지도 않고 조용조용하니 분위기도 좋은 것 같습니다!

7일 이상 단채방이 따로 있다?!


특히 여기에는 단체 방이 있어서 조용하게 회의하기에도 좋은 것 같아요! 그리고 의자도 편한게 좋으면서도 쇼파 쪽에는 전기장판도 깔려있어서 추워하시는 분들에게는 엉덩이도 따뜻하게 있을 수 있도록 배려가 되어 있다는 점이 너무 좋은 것 같습니다.

여기에서 잔잔하게 회의하기에도 좋을 것 같고 초등학교 중학교 근처라 학부모회 모임으로도 좋은 장소인 것 같습니다. 여러가지 위치랑 분위기 맛을 따져보면 매운 좋은 카페라고 생각합니다. 근데 이것만 있냐고요? 노노노~! 또 다른 곳이 있다는 점! 그 장소를 소개하겠습니다!

바로 이곳인데요? 여기는 필름난방이 깔려져 있어서 온돌 바닥처럼 좌석으로 앉을 수 있고 복층으로 되어 있어서 올라갈 때에는 조심해서 올라가야 합니다. 단층에서 복층으로 만든 곳이기 때문에 층고가 낮다는 점입니다. 그리고 이 복층 아래에는 식탁형으로 되어서 앉아서 이야기 할 수 있습니다.

위 아래로 복층의 시설은 오랜만에 봅니다. 그리고 단층에 이런식으로 공간 활용을 잘 한 곳은 처음보지만 말이죠. 그리고 연인들이나 친구들과 놀러와서 보드게임도 즐길 수 있도록 좌식 윗층에서는 보드게임들이 준비 되어있어서 즐겁게 시간을 보낼 수 있다는 점입니다! 분위기 커피맛 등등 너무 좋은 것 같아요. 동네에 이렇게 분위기 좋은 곳이 있었다니 진작에 올 걸 그랬습니다!

관련글

 

 

[대구] the differ 이쁜 카페

대구의 숨은 카페 더디퍼 안녕하세요! 일상을 나누는 로안입니다. 점점 추워지는 날씨로 몸이 움추려지고 그러면서 잠도 많아지는 것 같습니다. 요즘에 많은 바쁜 일정이로 맛집이나 카페를 자

roan-junga.tistory.com

 

대구의 새로운 카페 아프리카!

뱀 채험이 가능한 아프리카 카페 강아지나 고양이와 교감을 하면서 커피를 마시고 차를 마실 수 있는 카페는 많이 보셨을 겁니다. 하지만 뱀 그리고 앵무새와 교감을 하면서 커피나 차를 마실

roan-junga.tistory.com

 

 

[대구] 아늑한 분위기의 탐앤탐스탐스커버리 동성로

학원을 마치고 대구 동성로를 거닐다가 뉴질랜드에서 스타벅스 다음으로 자주 다니던 카페인 TOM N TOMS COFFEE CAFE를 보게 되었는데요. 정말로 얼마나 반갑던지요. 탐앤탐스 카페가 한국에도 있었

roan-junga.tistory.com

 

 

[경북] 포항 dal.komm COFFEE

※ 포항에서 혼자만의 시간 안녕하세요! 일상을 나누는 로안입니다. 얼마전에 포항에서 먹은 물회 포스팅에 이어서 이번에는 포항에 있는 카페를 소개해드리려고합니다. 이날 제가 카페를 간

roan-junga.tistory.com

 

 

[대구] 이색적이 카페 반미콩

※ 베트남식 이색적인 리얼 카페 후기! 안녕하세요! 일상을 나누는 로안입니다. 로안이는 언제나 카페에서 힐링하는 것을 좋아하는데요? 얼마전부터 지인들의 블로그에서 이색적이고 멋진 카페

roan-junga.tistory.com

▲ 네이버, 다음 그리고 구글에 검색해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


View My Sta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