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일상을 나누는 로안

건강한 달서구 간단 무료 심리검사 받자

by Mr.Roan 2018. 10. 17.
728x90
반응형

무료 석고 방향제 받고 무료 심리검사 받자


당신은 지금 어떤가요? 지친 하루하루를 어쩔수 없이 살아갑니까? 스트레스, 우울증으로 시달리는데 비용이 들어갈까 걱정되서 병원을 내원을 못하십니까? 아니면, 정신건강에 나는 문제가 없어하시면서, 검사조차 생각도 안하시고 계신가요? 나도 모르게 언제 우을증이 생길수도 스트레스로 인한 정신공황에 힘들어 하실 수도 있습니다.



지금 대구 달서구 정신건강복지센터와 베네스마트마음건강센터에서 무료로 상담과 진료 치료까지 지원을 해주고 있습니다. 지금 너무 삭막한 우리나라의 실정을 여러분들은 알고 계신가요? 남에게는 무관심하고 남에게는 엄하고 나 자신에게는 너무나도 관대한 이 사회에서 살아가다보면 너무나도 많은 스트레스가 싸이기 마련입니다.


그런데 이런 스트레스를 어떻게 해소해야하고 어떻게 치료를 해야하는지 정말로 알고 싶다면 주저하지 말고 찾아가세요. 오늘 2018년 10월 17일 대구 달서구 용산동 주민센터에서 이벤트를 했는데요. 간단한 심리테스트를 받으시면 자신의 정신건강에 대해 상담도 받고 무료로 치료 받으실 수 있는 곳을 알려줍니다.



이렇게 무료로 석고 방향제 만드는 방법과 직접 만들어보기로 채험 이벤트도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방향제에는 정신을 안정시키는 아로마향까지 넣어서 뿌려주는 센스도 발휘해주는 엄청나게 좋은 서비스를 받았고, 어르신들도 오셔서 즐길 수 있는 모습이 너무나도 아름다웠습니다.


행사는 정신장애에 대한 인식이 시민들에게 너무나도 않좋은 인식이 않좋아서 홍보를 하고 있다고 합니다. 대구 달서구에는 두군대의 시설이 있는데, 이런 안좋은 인식으로 홍보 차원으로 나왔다고 하지만, 솔직히 정신장애는 너무나도 나쁜 것이 아닙니다.



아쉽게도 용산동에선 오늘 하루만 진행이 되었다고 합니다. 운좋게도 저희는 이렇게 찾게되어서 정신장애에 대해서 상담을 받고 정상이라는 판정을 받고 왔어요. 제가 요즘 스트레스가 많이 싸였는데 이 설문 조사를 받고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방법을 찾아서 스트레스를 해소하라고 친절하게 상담까지 해주더라고요.


정말 이 곳을 찾아가서 무료로 상담도 받고 치료도 받아보시는 것을 적극 추천을 드립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정신장애는 소소한 것에도 모두에게 있다는 것입니다. 그러니 고민이있으시다면 언제든 직접 찾아가서 상담을 받아보세요.


이렇게 우리 딸들과 저도 아내에게 선물할 석고 방향제를 만들고 이렇게 이쁘게 꾸며왔습니다. 정말로 좋은 추억을 만들어서 좋았네요.


다음 이벤트는 이곡 장미 중학교에서 10월 31일에 행사를 한다고 합니다. 관심있는 대구 시민이시라면 고민하지 마시고 찾아가서 설문조사도 하시고 이 방향제도 만들어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


View My Sta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