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어플+게임/제품 & 어플

무선 충전 패드 INOZEN FrisB-M

by Mr.Roan 2019. 10. 31.
728x90
반응형

[*글을 읽기 힘드시거나, 바쁜 일상에서 사진만 보시는 분들에게 듣기를 추천합니다!]

특별한 홍보+판촉 제품


안녕하세요! 일상을 나누는 로안입니다! 이번에 소개 할 제품은 대구 글로벌게임문화축제에서 받은 상품을 받아왔는데요. 인터넷에 알아보니 이 INOZEN FrisB-M이라는 무선 충전 패드로 특별한 홍보+판촉  제품으로 여러 업체에서 고퀄리티로 제작해서 사은품으로 많이 나눠주는 업체가 많다고합니다.


일단은 요즘에 스마트폰 말고 다른 제품들도 무선으로 충전하는 방식으로 개발되고 판매가 되고 있는 시대입니다. 유선으로 사용하다가 이제는 무선으로 충전하며, 스마트폰끼리의 무선 충전하여 베터리를 나눠주는 시대입니다. 10년전만 해도 폴더폰이나 슬라이더 폰이 유행했던 적이 있는데 말이죠. 지금은 터치폰으로 인터넷도 언제 어디서든 할 수 있는 시대이지만 이제는 선 없이 충전하는 시대가 되었습니다. 그럼 제품을 소개해드릴게요!



일단 구성품은 e-Fun 2019라고 적혀있고 이번 대구 글로벌게임문화축제를 상징하는 로고와 일러스트가 플린팅 되어있습니다. 위에 사진을 보시면 구성은 간단합니다. INOZEN-FrisB-M 본체와 케이블선 그리고 설명서가 들어있습니다. 크기는 손바닦만한 것으로 휴대성에도 좋을 것 같습니다. 외부에서 보조 베터리에 연결하여서 사용하기에도 좋은 것 같습니다.


요즘에는 선을 연결해서 사용하다보면 케이블의 끝에 손상되어서 충전이 힘들어지는 경우가 많은데 이렇게 무선 충전 패드를 이용하면 그렇게 손상되는 경우도 적어진다는 점 입니다. 일단 휴대성도 좋지만 충전 또한 나쁘지 않아서 그냥 작업하다가 편안하게 올려 놓으면 충전이 잘 됩니다. 위치만 잘 맞으면 말이죠!



손쉬운 무선 충전 패드


요즘 보조 베터리도 무선 충전기로 많이 나오고 있는데요? 로안이네 가족은 무선 충전 가능한 스마트폰이 없었는데 이번에 로안이가 아이폰 Xs로 바꾸면서 무선 충전기능이 생겼습니다. 그래서 처음으로 로안이네 가족이 무선 충전 패드를 사용하는 것 입니다. 처음에 이 무선 충전 패드 설치를 하고 가족과 함께 모여서 제 핸드폰은 무선 충전기에 올렸습니다.


그러면서 자동으로 충전되는 모습에 신기해서 모두 우와~했다는 것 아니겠어요? 그때 그 모습만 생각해도 얼마나 웃기던지요. 솔직히 로안이도 신기했답니다. 그냥 이 조그만한 동그라미 위에 올려 놓기만 해도 충전이 된다는 점에 신기했거든요.

INOZEN FRISB(M) 무선충전기


제품명 : INOZEN FRISB(M)

모델명 : SR-8

제조국 : Made in China

사이즈 : W70 x H0.8 mm

색상 : 화이트

재질 : ABS

Input : 5V/2A

Output : 5V/2A

무게 : 31g



특별할 것은 없는 제품입니다. 충전시간 및 베터리 상태 등에 따라서 충전 상황이 달라집니다. 그래도 여러방면으로 사용하기에도 편하고 불편함이 없어서 좋은 것 같습니다. 일단 무게도 가볍고 무선 보조 베터리에 비해서 선이 연결이 되어있다는 점에서 좀 불편하기는 하겠지만 그래도 휴대용으로 가져다니기 편할 것 같습니다. 


INOZEN FrisB-M가격인 3,500원에서부터 7,600원 정도로 가격은 다양하면서 여러가지 제품 로고들이 프린팅 되어있어서 디자인은 심플하고 질감도 좋은 것 같습니다. 과전압, 과전류, 과열을 방지하는 IC칩 내장으로 안전한 충전이 가능하고 내장 코일의 편리함을 만끽 할 수 있습니다. 안전인증까지 완료한 제품이라서 안심하고 사용 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 다음과 구글에 검색해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


View My Sta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