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어플+게임/제품 & 어플

녹십자 혈압 측정기

by Mr.Roan 2019. 10. 19.
728x90
반응형

[*글을 읽기 힘드시거나, 바쁜 일상에서 사진만 보시는 분들에게 듣기를 추천합니다!]

※ 녹십자 혈압 측정기 CF155f


안녕하세요! 일상을 나누는 로안입니다! 제가 금연 성공으로 달서구 보건소에서 상품을 받았다고 말씀드렸는데요. 제가 받은 상품은 GC녹십자MS rossmax 자동전자혈압계 CF155f 제품입니다. 솔직히 금연하면서 많이 힘들었지만 금연 성공하면 어떤 사은품을 받는다고 하는데 그게 무엇일지 엄청 궁금했고 저와의 싸움에서도 이기고 싶어서 시작했습니다!


그렇게 성공한 금연으로 저는 가정용 자동전자혈압계를 받았습니다. 다른 하나는 종합 비타민이 있었지만 로안이네는 가정용 자동 혈압계가 필요했기 때문에 구매를 했습니다. 우리가족은 정상 혈압이기는 하지만 그래도 가정용 혈압계가 있으면 좋기 때문이죠. 거기에 적십자는 알아도 녹십자는 처음들어보지만 녹십자에서 지원해서 가져온 제품인 것 같습니다.



위에보면 일단 금연성공을 축하한다고 적혀져 있습니다. 지역마다 다 같은 것은 아니고 각 지역의 구별 보건소마다 다른 구성이기 때문에 다른 금연 축하 상품으로 구성도어 있는 것 같습니다. 달서보건소는 종합 비타민과 이 혈압 측정기를 선택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금연을 성공 할 수 있을까 걱정도 많이 했지만 금연에 성공해서 이렇게 상품을 받아왔네요!


5개월이 지났지만 이대로 그세를 몰아서 평생 금연 목표로 담배를 피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뭐 이제는 담배 생각도 나지 않지만 가끔 정말 피고 싶을 때가 있습니다. 하지만 그때에도 안피면 잘 넘어가기 때문에 걱정하지 않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술을 마시면 생각나기는 하지만 그래도 막 피고 싶다고 생각이 안들어서 성공했다고 생각합니다!



혈압측정 해보기!


상품을 받았으니 당연히 사용을 해봐야겠지요? 일단 와이프가 먼저 신나서 해달라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제가 와이프 팔에 장착해서 혈압을 측정했습니다. 가정용 혈압 측정기가 있으니 편해서 좋고 조작도 편해서 좋은 것 같습니다. 그냥 베터리 4개만 넣고 작동을 시키면 됩니다. 일단은 금연 성공해서 무엇을 받았다라는게 정말 기쁘더라고요.


제품스팩


품목명 : 자동전자혈압계/2등급

모델명 : CF155f

수입원 : (주)녹십자엠에스

충북 음성군 금왕읍 무극로 65번길 26

제조원(제조국) : Rossmax(Shanghai) Incorporation Ltd.(중국)

사용목적

혈압의 간접적(비관혈적)측정에 이용하는 전자식 기기,

커프는 자동적으로 가압하여 일반적으로 수축기 및 확장기

혈압과 심박수를 표시합니다.

수입인증번호 : 수인 14-2346호

제조번호 : 제품에 표기

제조연월

제조년도는 제조번호 앞 두자리

(15=2015, 16=2016)

제조월은 제조번호 앞에서 3번째자리

(1,2,3,....,9, 10=A, 11=B, 12=C)

전압 : DC 6V (1.5V AAAx4)

중량 : 345g (건전지 미포함)

소비자 상담실 : 031) 943-2171

경기도 파주시 탄현면 헤이리로 266

본 제품은 [의료기기] 입니다.



와이프가 재미있게 했으면 로안이도 재미있게 혈압을 측정해보는 것이 인지상정! 일단 하기는 했는데, 혈압을 어떻게 보는지 모르겠습니다. 정상 혈압으로 안정적이게 살아왔기 때문에 관심이 없었습니다. 혈압 정상 수치가 얼마나 되는지 공부해야겠습니다. 일단 혈압이 않좋은 것에 해대해서 알려주는 것도 있지만 기본 상식이기 때문에 알아두어야 할 것 같습니다.


아무튼 이렇게 금연에 성공도하고 건강 체크에도 좋은 제품을 받아서 너무 좋은 것 같습니다. 무엇보다 제일 좋은 것은 금연에 성공했다는 것이고 이제는 금연이 필수라는 것을 알려줄 수 있는 금연 성공자라는 것 입니다! 이 기회에 금주도 함께하는 것으로 노력해보려고합니다. 금주는 현제 좀 많이 힘들기는 하지만 그래도 성공해서 포스팅을 해보겠습니다!

▲ 다음과 구글에 검색해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


View My Sta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