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어플+게임/제품 & 어플

[대구] 더편한 한의원에서 판매하는 경옥고 효능!

by Mr.Roan 2019. 10. 9.
728x90
반응형

[*글을 읽기 힘드시거나, 바쁘신 일상에서 사진만 보시는 분들에게 듣기를 추천합니다!]

※ 경옥고? 경옥고환?


안녕하세요! 일상을 나누는 로안입니다! 전에 와이프가 유산 이후로 더편한 한의원에 대해서 포스팅을 했었지요? 그리고 또 와이프가 허리가 않좋아서 더편한 한의원을 다녀왔습니다. 그러면서 와이프가 느낀점은 한의원을 다니면서 이렇게 시설이 좋은 곳은 처음이라고 했습니다! 특히 대구에서도 말이죠.


한마디로 말하면 서울에 있는 고급 한의원 같은 느낌이고, 굉장히 비싸보이는 시설들로 구비해있지만 추나 요법이 의료보험이 적용이 되서 저렴하다는 점을 고려하면 정말로 시설에 비해서 저렴하다는 것 입니다. 저번 포스팅도 보면 정말로 확실하게 서비스도 그렇고 최신 설비로 와이프의 진찰까지 도와주어서 보다 더 확실하게 진찰해주십니다!



회춘과 무병장수의 명약이라고 말하는 경옥고(瓊玉膏)는 명의 허준 선생님께서 건강하고 오래 살게하는 약으로 경옥고를 제일 먼저 선택하셨다고 합니다! "늙은이를 젊어지게 하며, 온갖 병을 낫게 해준다. 정신을 좋게하고, 오장을 충실히 하며, 흰머리를 검게하고, 힘이 넘쳐 말처럼 뛰어다니게 하고 밥을 안 먹어도 배고프지 않도록 하는 명약 중의 명약이다. 27년을 먹으면 360세를 살고, 64년을 장복하면 500세를 살 수 있다." [출처 : 동의보감 원문] 


전통조제법으로 정성을 다해야지 만들어지는 경옥고는 인삼, 복령, 지황즙, 연밀(꿀)을 잘 혼합하여 전통용기에 담아 만 사흘동안 중탕하고 만 하루 찬물에 식힌 후 다시 만 하루를 중탕해야지 최소한 5일 이상의 정성이 들어가야지만 전통 방법으로 경옥고가 탄생합니다! 오랜시간 정성을 들여 만든 경옥고가 진짜 보약이죠! 경옥고환과 경옥고는 이 정통적인 방법으로 만들지 않으면 동일한 약효를 발휘하지 못합니다!



대구 더편한 한의원에 구매가능!


현대과학으로 증명되고 있는 경옥고의 효능으로 만성피로 및 허약한 체질 개선에 도움이 된다고하며, 갱격기 장애 증후군에 효과도 뛰어나다합니다. 특히 수험생의 건강회복과 성자촉진 집중력 및 운동력 강화 그리고 병후 쇠약과 수술 후 회복에도 도움을 주며, 기를 회복하는 효과로 악성 빈혈 개선, 마른 기침 및 각종 만성 호흡기 질화게 효과적이라합니다! 특히 변비에도 효과적이라하니 추천하는 경옥고입니다!


복용기간


최소한 한 달, 활력증진을 위해서는 세 달 정도 먹는 것이

좋으며, 오래 먹을수록 효능이 좋아입니다.


복용법


아침, 저녁으로 1~2수저씩(약20g), 소아의 경우 절반정도

(약10g) 입에 녹여 먹거나 따뜻한 물에 풀어 복용합니다.

성인의 경우 따뜻한 청주에 풀어 드셔도 좋습니다.

경옥고환은 1일 3~4환을 수시로 드시면 됩니다.


보관법


냉장보관, 방부제를 사용하지 않으므로

개봉 후에는 빠른시간내에 복용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개봉 후 수분증발 방지를 위해 랩을 씌어두면 좋습니다.



무엇이든 좋은 것이라도 권장량을 넘어서면 독이 된다고합니다. 그리고 따뜻한 정주는 옛날부터 저희 외할아버지께서 하루에 한잔 따뜻하게 대워서 드셨는데 혈액순환에 이로우며 사람의 기를 원할하게 돌게 해준다하여서 고혈압이 있으신 분들도 선호합니다. 그리고 몇일 섭취를 해보았는데 효과도 좋고 확실하게 기력이 회복되는 것을 느끼기 시작했습니다.


와이프가 말하기를 이전에는 너무 피곤하고 아침에 일어나는게 개운하지 않았지만 원기 회복이 무엇인지 제대로 느껴진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로안이도 함께 복용하고 있습니다. 참 이런거 보면 로안이가 참으로 돈을 많이 벌어야겠다고 생각합니다. 지금은 힘들어도 제가 하는 일에 열정을 가지고 좌절하지 않고 노력하면 부자가 되겠죠? 모든분들 정말 건강이 최고입니다! 건강을 기원합니다!


▲ 다음과 구글에 검색해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


View My Sta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