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어플+게임/제품 & 어플

아이폰 Xs 구매! Silver 256GB -Apple iPhone Xs

by Mr.Roan 2019. 10. 2.
728x90
반응형

[*글을 읽기 힘드시거나, 바쁜 일상에서 사진만 보시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 로안이 아이폰7 플러스에서 iPhone Xs로!


안녕하세요! 일상을 나누는 로안입니다. 요즘 로안이의 기계들이 참 말썽입니다! 노트북도 망가져서 새로 구매를 했는데, 이번에는 로안이의 아이폰 7플러스가 완전히 망가져버려서 새롭게 구매를 해야했습니다. 일단 A/S를 받으려면 로안이의 7플러스는 뉴질랜드에서 구매한 것이라서 국내 애플 서비스 센터에서는 수리가 불가능하다고 하더라고요.


그리해서 그냥 수리 비용도 많이 나올 것 같아서 와이프가 새 기기로 변경하라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항상 저희가 핸드폰을 구매하는 곳에서 기계를 보러갔습니다. 항상 서비스를 너무 잘해주셔서 이곳에서 구매를 합니다. 아래에 링크를 올려드리겠습니다만, 대구 용산동에 있는 Blue Sky에서 다시 폰을 알아봤습니다. 이곳의 서비스는 너무나도 좋기 때문에 항상 이곳에서 구매합니다. 그럼! 아이폰 Xs 리뷰를 시작해볼까요?



일단 앞뒤 모습입니다. 아이폰 Xs와 아이폰 Xs MAX가 있는데 MAX 모델이 확실하게 더 크기 때문에 화면을 보기에는 좋지만 가격도 더 비싸고 주머니에 넣고 다니기에도 일단 크기가 커서 이번에는 작은 것으로 구매를 했습니다. 물론 새로운 폰을 구매해서 좋기는 하지만 마냥 좋을 수 없는게 전에는 핸드폰비가 40,000만원 정도 나왔는데 할부금까지 겹쳐져서 80,000원 이상의 핸드폰 비가 나옵니다.


그리고 전 아이폰7플러스는 지문인식 부분으로 지문인식도 잘 안되서 불편했는데 이제는 홍체 얼굴 인식으로 확실하게 더 편해진 것 같습니다. 그리고 홈버튼이 없고 화면 전체가 스크린이여서 좀 많이 어색하고 적응해야 할 것 같습니다. 같은 아이폰이지만 좀 많이 어색하게 느껴졌습니다. 일단 로안이가 돈을 많이 벌어서 와이프의 핸드폰도 바꿔주어야겠습니다. 참고로 와이프 폰은 아이폰 6S Plus로 애플 바라기 부부입니다.


[정보출처 : 애플 공식사이트]


아이폰 11이 나온다는데?


아이폰 11이 확실하게 이번년 안에 나온다는 소식이 있었습니다만, 아쉽게도 로안이는 노트북이든 휴대폰이든 1인으로 하는 일이 있기 때문에 무조건 구매를 해야했습니다. 그래서 급하게 iPhone Xs를 구매한거고 iPhone 11은 이번에 나오는 스팩이 장난이 아닌 것 같습니다. 영상 쪽으로 카메라를 집중을 시켜서 개발한 것 같은데 카메리의 디자인이 별로라고 생각합니다.


이렇게 또 3년을 함께한 아이를 보내고 새로운 친구 iPhone Xs를 만났습니다. 이 아이도 조심하게 살살 다루면서 사용을 해야겠습니다. 위는 와이프 폰 iPhone 6s Plus와 로안이 폰이었던 iPhone 7 Plus과 지금 구매한 iPhone Xs 스팩을 비교해 놓았습니다. 다 적으려니 너무 길어서 아예 스샤을 찍어서 이미지로 업로드했습니다. 



참 돈이 많이 들어가는 로안이네요! 원래는 아이폰 중고를 구매하려고 했는데 아무래도 보안과 다른 사람이 쓰던거라 뭔가 찜찜하고 해서 모바일 폰이나 노트북 같은 경우에는 새 제품으로 사야한다는 로안이의 철칙이 있습니다. 돈은 많이 들어가지만 그래도 오래 사용이 가능하고 보안 부분에서는 확실하게 안전하니깐 말이죠!


아무튼 이번의 아이폰 Xs의 후기는 이렇습니다. 항상 사용하던 아이폰이지만 좀 어색하다! 그리고 새로워진 아이폰이 성능은 확실하게 좋고 카메라 화질도 좀더 자세하게 찍힌 다는 점이 너무 좋습니다. 그래도 아이폰의 카메라는 어둔운 분위기라는 점! 이제 이 아이폰으로 얼마나 더 많은 일을 해서 나간 돈을 채워 넣어야지요!

▲ 다음과 구글에 검색해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


View My Sta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