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어플+게임/제품 & 어플

레노버 노트북, 가성비 노트북 제품 비교하기!

by Mr.Roan 2019. 10. 7.
728x90
반응형

[*글을 읽기 힘드시거나, 바쁘신 일상에서 사진만 보시는 분들에게 듣기를 추천합니다!]

※ 레노버 노트북


안녕하세요! 일상을 나누는 로안입니다. 일전에 로안이의 노트북이 고장이 나서 새로 구매했다고 포스팅을 했었습니다. 이전 오랜 친구였던 레노버 100s라는 친구를 떠나보네고, S145를 구매했습니다. 두 제품 모두 레노버 아이디어패드입니다. 확실하게 아이디어패드가 로안이에는 편한 제품인 것 같아요. 가격도 저렴하고 말이죠?


가성비 노트북노트북 추천을 원하신다면 이 레노버 아이디어 패드를 추천합니다. 일단 두 제품을 비교분석을 해드리려고 오늘의 포스팅을 하게 되었는데요? S145 제품은 이미 전 포스팅에 제가 스팩을 모두보여 드렸지만 다시 한번더 두 제품을 비교하면서 로안이가 이전에 어떤 제품을 사용했었는지 보여드리려고 합니다. 그러면서 가성비 노트북도 추천해드릴게요!



일단 크기에서부터 확연하게 차이가나요. 그리고 작은 노트북은 100s 노트북은 최소 사양이라는게 보일 정도로 소형 노트북이죠! 일단 하드 드라이브부터가 정말 적습니다! 32GB로 진짜 윈도우 업데이트도 겨우겨우 되었던 용량이었죠. 이게 망가진 이유가 윈도우 업데이트하고 용량이 부족해서 부팅도 안되고 그렇다고 SSD 하드를 교채 할 수 도 없어서 수리도 못하게 되었던 것 이었습니다.


다음으로 S145 노트북을 보면 크기도 크고 CUP 쿨링해주는 관도 보이죠! 확실하게 스팩의 차이가 정말로 난다는 점을 외관으로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100s 노트북도 확실하게 정말 고장한번 안나고 잘 사용했습니다. 레노버가 가성비 노트북으로 잘 알려져있지만 그만큼 퀄리티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가성비 노트북 추천이라면 확실하게 제가 사용해본 결과로는 이 레노버 제품을 추천드립니다!



레노버 아이디어 패드 100S VS S145


일단 휴대성에 대해서는 정말 좋았어요. 들고 다니기에도 부담스럽지 않고 가볍고 무게감도 그렇게 크지 않습니다. 일단 타자감도 레노버만의 독특한 타자감으로 부담스럽지 않아서 좋습니다. 그리고 가성비도 좋아서 다른 제조사보다는 확실히 스팩에 비해서 저렴하다는 것 입니다. 원래 목표는 애들의 맥북이지만 맥북은 가성비가 너무 부담스러워서 로안이 주제에 맞게 레노버를 구매한 것 입니다.


일단 요즘에 가성비 노트북으로 많이들 찾이시는 제품이 그램으로도 많이 찾으시는 것 같은데, 솔직히 노트북 추천이라면 레노버가 갑인 듯 합니다. 아니면 삼성의 팬S 제품이나 맥북 이왕 비싼 제품을 구매한다면 로안이는 맥북과 삼성 제품으로 추천을 해드립니다. 좀더 퀄리티있고 오래 사용하고 싶다면 말이죠? 요즘 다른 제품들도 잘 나오지만 말이죠.



현제 레노버 공식 사이트에서도 판매가입니다. 가성비 노트북 추천으로 원하신다면 레노버 만한 것이 없습니다. 일단 고장이 잘 나지 않고 전에 사용하던 100s 제품은 제가 처음에 뉴질랜드에서 구매하고 3~4년 정도 사용하다가 용량 문제와 업그레이드가 불가능해서 바꾸게 된 것이지만 100s도 제품마다 SSD를 추가 업그레이드가 가능하기 때문에 알아보시고 SSD 추가해서 사용하셔도 무관합니다.


제 100s는 엡그레이드가 불가능하다는 부분에서 IdeaPad S145로 바꾸기는 했지만 말이죠. 어떤가요? 두 제품을 비교했보면 그냥 인터넷 서칭만 하신다면 100s로도 충분합니다. 가성비 노트북이죠! 그리고 저처럼 포토샵이라 간략하게 미디어 작업을 하시는 분들에게는 가성비 노트북으로 레노버 아이디어패드 S145를 추천하는 로안이입니다! 개인적으로 너무 만족하면서 사용하고 있기 때문이죠!


▲ 다음가 구글에 검색해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


View My Sta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