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어플+게임/제품 & 어플

DAISO 미니 청소기 구매후기!

by Mr.Roan 2019. 11. 21.
728x90
반응형


컴퓨터/노트북 키보드 미니 청소기


안녕하세요! 일상을 나누는 로안입니다! 다이소에는 정말 없는게 없을 정도로 많은 제품들이 판매하고 있는데요? 여러가지 저렴하게 생활용품 구매하여서 몇번 사용하고 버리기 좋은 제품들이 많이 있지요. 와이프랑 저는 간단하게 사용하는 생활용품을 구매하러 다이소를 자주 찾는데요? 이번에 와이프가 크리스마스 장식을 위해서 장식품을 구매하려고 다이소를 갔습니다.


그러다가 로안이가 구매한 한가지 제품을 소개하려고 하는데요? 일단 요즘 우리가 많이 사용하는 노트북과 컴퓨터 키보드에는 먼지가 많이 쌓입니다. 그런 먼지를 제거하는 도구가 여러가지 있습니다. 로안이도 키보드 청소를 위해 무엇이 필요하다고 생각하고 있었는데요. 다이소에서 당행스럽게 단돈 5,000원에 키보드 청고기를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이 제품은 전기선이 따로 없고 전기 공급은 USB단자를 연결하여서 전원 공급을 받아서 사용하는 제품입니다! 컴퓨터 키보드 청소이기 때문에 노트북 옆에 바로 연결해서 사용이 가능하지만, 데스크탑이라면 USB 연결단자가 가까이 있어야겠지요? 일단 색상은 세가지가 있지만 개인이 원하는 색상으로 선택이 가능했습니다.


이 날은 색상이 노란색 하나 밖에 없어서 노란색으로 구매했지만 말이죠. 그래서 구매를 했으니 구성을 먼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구성은 솔이 달린 흡입 장착기가 달려있고 그냥 종이가 달려있는 흡입기가 있습니다. 그거를 장착해서 흡입기를 사용이 가능하지만 그 흡입도의 성능은 어떤지 알아보도록 할까요?



완벽하게 좋지는 않지만


성능이 그렇게 좋지는 않지만 그래도 큰 먼지라던가 작은 먼지를 여러번 흡이하면 왠만큼은 흡입이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많은 기대를 하고 사용한다면 실망을 많이 하게되는 제품이라고 미리 말씀을 드리겠습니다. 소리를 들어보면 돌아가는 모터소리가 흡입력이 강해보이지만 소리만 크다고 말씀을 드리겠습니다.


저렴한 맛에 사용하는 청소기라고 생각하면 마음편하게 사용하기 딱 좋다는 점이죠! 특별함은 그렇게 많지 않다는 점입니다. 가볍게 먼지 터는 정도라고 생각하면 될까요? 처음에는 먼지가 잘 안 빠리는 것 같아보이지만 그래도 한두번 왔다갔다하면 먼지가 빨리는 것 같더라고요. 그리고 안에 먼지가 모이는 것도 보이구요.



와이프 말로는 구석이나 아이들의 머리카락을 흡수 할 때에 사용하기에도 좋다고 하더라고요. 여러가지로 간편하게 사용하면 정말로 편리하지만 뭔가 기대하고 사용하면 정말로 후회를 한다는 점! 그러니 기대하지 마시고 사용하시면 마음이 편하다는 말씀입니다. 다이소 제품들은 정말 잘 고르면 저렴하고 좋은 제품도 있습니다.


대부분은 그냥 기대하지 않고 사용하는 것이 제일 마음에 편하다는 점입니다. 그래도 이 제품은 평가를 내리자면 일상에서 꾀 요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점에서 10점 만점에서 4점을 드리고 싶네요! 5,000원 정도에 이 제품을 구매해도 무방하다고 생각합니다. 싼게 비지떡이라고 말하지만 그래도 가끔은 싼게 좋다는 점도 있다는 것 입니다!

▲ 다음과 구글에 검색해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


View My Sta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