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어플+게임/제품 & 어플

[Amy Rabbit] 에이미레빗 텀블러 후기

by Mr.Roan 2019. 12. 8.
728x90
반응형

애이미 레빗 보온병


※ 에이미레빗 텀블러


안녕하세요! 일상을 나누는 로안입니다. 이번주부터 강추위가 시작되어서 어느 지역은 얼음이 얼길도하면서 정말 추워졌는데요. 정말 이제는 감기에 걸리기 쉽기 때문에 옷을 따뜻하게 입고 다녀야 할 것 같습니다. 특히 로안이는 작년에 비해서 이번년에 갑자기 추위를 많이 타기 시작하면서 내복까지 입고 다니고 있습니다. 


그러면서 특히 요즘에는 몸을 따뜻하게 온도를 유지하게 위해서 보온병에 따뜻한 물을 담아서 따뜻한 차나 음료를 마시는 것이 좋은데요? 우리 작은 아이도 요즘에 보온병에 미지근한 물을 넣어서 학교에 가져다니기 시작하더라고요. 그만큼 요즘 많이 추워졌고 아이들이 감기에 걸리지 않게 특히 조심해야 하는 시절입니다. 오늘 소개할 보온병은 Amy Rabbit 텀블러인데요? 일단 사진을 보면서 후기를 시작하겠습니다.


애이미 레빗 보온병 언박싱

보온병


일단 아담한 키기로 작은 아이가 가져다니기 좋을 것 같은 크기입니다. 그리고 작은 아이가 딸아이기 때문에 디자인도 어린 여자아이에 맞춰서 잘 만들어 진 것 같습니다. 그리고 무게도 그렇고 크기도 가방 옆 주머니에 넣고 다니기 좋은 디자인며 들고 다닐 수 있도록 뚜껑에는 고무 손잡이도 있다는 점이 정말로 좋습니다.


▶식품위생법에 의한 한글표시사항 [제품소개]

-품명 : 에이미래빗 텀블러

-재질 : 스테인레스스틸, 폴리프로필렌, 고무제 (실리콘 고무)

-제조원 : YONGKANG MEILI HARDWARE FACTORY

-원산지 : 중국

-수입판매원 : (주)로얄스타

(인천광역시 계양구 벌말로565번길 15-12)

-TEL : 032-543-4227

-A/S문의 : 1544-5171

-주의사항 : 표시된 사용 용도외에는 사용하지 마십시요.

-반품및 교환 : 구입처 및 대리점 판촉물은 판촉대행사


제품소개

보온병 안 속

보온병 뚜껑

생각보다 좋은 텀블러 보온병


여러가지 텀블러를 사용하면서 솔직히 말씀드리면 스타벅스 텀블러 보온병이 제일 좋다고 생각합니다. 일단 보온성에 엄청 뛰어나다는 점으로 개인적으로는 스타벅스 보온병만을 애용하고 있는데요? 하지만 작은 아이에게는 그 텀블러가 크고 부담스럽기 때문에 전에 이벤트로 받은 서울우유 온냉 보온병을 들고 다니는 모습을 보다가 전에 집에 묵혀 놓았던 이 애이미 레빗 텀블러를 주었습니다.


그렇게 작은 아이도 매우 만족해 했고 일단은 보온도 어느정도 잘 되기 때문에 반나절 정도 사용하는데에는 그렇게 문제가 되지 않는 것 같더라고요. 하지만 역시 보온에서는 그렇게 많은 성능 발휘는 못하는 것 같습니다. 그래도 작은 아이가 가지고 다니기에 딱 좋은 크기이고 양도 많이 넣지 않고 아이가 적당하게 마실 수 있는 용량이어서 좋다고 했습니다.


보온병 아래부분


아쉽게도 코팅 부분은 약간의 스크레치만 나면 금방티가 날 것 같지만 그래도 뭐 아직까지는 크게 스크레티가 나지 않은 것 같더라고요. 거기에 밑 부분에는 고무로 되어 있어서 미끄럼 방지도 되니 좋다는 점입니다. 평가를 하지면 어른들이 쓰기에는 1~2시간 정도는 보온성이 좋으며 알맞은 양으로 스푸나 죽통으로 사용하기에도 좋을 것 같다는 느낌이죠.


추운 겨울에는 특히 몸을 따뜻하게 해야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암은 몸이 따뜻하거나 훈훈하면 암 발생율도 많이 줄어든다고합니다. 아무리 힘들어도 바쁘더라도 건강이 최고이니 건강을 챙기는 여러분이 되시기 바랍니다. 확실하게 말씀을 드리자면 잘먹고 잘 살려면 건강보다 더 중요한게 아닐까 생각합니다. 모두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다음과 구글에 검색해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


View My Sta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