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어플+게임/제품 & 어플

무료과외 해주는 곳 하인싸잇

by Mr.Roan 2019. 12. 16.
728x90
반응형

하인싸잇


※ 무료과외 멘토링 봉사 하인싸잇


안녕하세요! 일상을 나누는 로안입니다. 요즘에는 아이들에게 사교육을 시키지 않으면 큰일나는 세상이 된 것 같습니다. 국영수는 기본이고 거기에 논술학원 등 사교육의 열정이 한국에서 엄청난 열풍이 불고 있습니다. 하지만 요즘 경기가 많이 않좋다보니 사교육비를 벌기도 많이 힘든 시기이기도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사교육은 중요하니 사교육을 시키고는 싶으나 학원비나 과외비가 부담스러우신 분들에게 좋은 곳을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나의 작은 재능이 구군가의 꿈과 희망이 되는 공간' 무료과외 멘토링 봉사하는 하인싸잇인데요. 네이버 카페로 운영이 되어있으며, www.hindsight.kr로 접속하시면 바로 갈 수 있습니다.


하인싸잇 메인


이 카페를 알게 된지는 13년이 되었고 지금은 많은 발전을 하였는데요. 여기서 로안이도 영어 과외를 했던 적이 있습니다. 뉴질랜드에서 한국에 살고 있는 고등학생 중학생 상대로 회와 영어과외로 봉사를 하면서 저 또한도 배우고 가르칠 수 있는 아주 좋은 곳이라고 생각하는데요? 저도 뉴질랜드에서 현지인 영어 선생님께 과외를 받으면서 배웠던 부분을 그대로 가르쳐 주었습니다.


특히 영어는 시험을 잘 본다고해서 영어를 잘하는 것이 아니라서 많이 이야기해보고 말하는 것이 좋습니다. 여기에서는 그런것 말고도 여러가지 국영수 또는 그 외의 과외가 필요한 것도 찾아볼 수 있습니다. 최근에 여기에서 블로그 무료 강의도 여기에서 하면서 좋은 제자도 만나게 되어서 너무 기쁩니다.


하인싸잇 감사장


무료과외 감사장


하인싸잇은 그냥 무료로 봉사로 과외를 하지만 과외가 잘이루어지면 하인싸잇에서 감사장까지 만들어줍니다. 봉사시간을 확인하고 절차에 맞게 신청하면 감사장까지 만들어주기 때문에 과외 선생님들께서는 뭔가 뜻깊은 일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나에게 좋은 것을 무료로 나누면서 함께 더불어가면 살아가는 모습이 좋습니다.


만약 도움이 필요하신 분들은 이 하인싸잇을 알아보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1:1 개인과외도 해주지만 온라인 수업도 가능하기 때문에 수월하게 과외를 받을 수 있다는 부분입니다! 저는 아직 감사장을 신청해본 적은 없지만 한번 받아보고 싶기는하네요. 그리고 여기의 무료 강의는 평판이 좋기 때문에 의외로 많은 사람들이 찾는 곳이기도 합니다.


하인싸잇 무료과외

하인싸잇


지금은 많은 사람들의 활동이 많이 줄었지만 그래도 제가 많이 응원하고 가끔 활동을 하는 곳으로 더 많은 사람들이 활동해주기를 바라는 마음입니다. 삶의 여유가 있다면 어려운 사람들을 위해서 봉사활동을 하는 것이 어떨까요? 그러면서 가르치는 것에 대한 보람도 느끼고 가르치는 스킬까지 늘어가기 때문에 더 수월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요즘 로안이도 콘텐츠를 찾기가 힘든 것 같네요. 갑자기 힘들어진 생활로 문화생활도 여러가지 즐기는 것도 잘 못하고 있는데요? 지금은 힘들어도 언젠가는 성공해서 좋은 날이 올 것이라 생각합니다! 지금은 많이 힘든 분들이 있을 겁니다! 하지만 지금 힘든 이 시기를 잘 넘기면 언젠가는 좋은 날들이 올 것이라고 생각하니 조금만 힘내서 버텨봐요! 화이팅!

▲ 다음과 구글에 검색해보세요!

저작권


728x90
반응형

댓글


View My Sta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