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어플+게임/제품 & 어플

로레알파리 헤어 스파 샴푸 사용후기!

by Mr.Roan 2019. 12. 9.
728x90
반응형


※ Loreal HAIR SPA SHAMPOO


안녕하세요! 일상을 나누는 로안입니다. 새로운 한주가 시작되었는데요? 정말 월요일은 헬요일! 2일 동안 쉬고 다시 일을 나가려니 정말 온 몸이 뻐근하니 하루더 쉬고 싶어지는데요. 거기에 날씨가 추우니 더 일어나기 싫고 이불속에 푹 뭍혀있고 싶네요. 하지만 가장인 저로서는 화이팅을 외치며 오늘 하루를 시작합니다.


일반 마트에서 판매하는 샴푸를 사용하다보면 머리가 푸서푸석하고 윤기가 없어지는 것 같아요. 그리고 와이프의 모발은 예민해서 일반 마트 판매용을 사용하면 머리가 자지러지는 경우가 심해서 로안이네 집에서는 '로레알 헤어스파 널싱 샴푸'를 상용하고 있습니다. 이 샴푸는 예민 모발 전용으로 촉촉함으로 수분을 공급해주는 헤어 케어 샴푸입니다.



이 '로레알파리 헤어 스파 샴푸'는 일반 마트에서 판매를 안하고, 미용실에서 판매하는 도소매용 제품으로서 쿠팡이나, 위메프, 또는 인터넷 쇼핑몰에서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저희는 한번 구매 할 때에 3~4통 정도 주문해서 사용하는데요? 그렇게 장모님께 1통 드리고 나머지는 저희가 사용합니다. 헤어팩은 저는 않하고 와이프가 사용하는데 헤어팩 후기는 다음에 적어드리겠습니다.


제품 상세정보

-제조회사 : 로레알 

-등록년월 : 2015년 06월

-제품분류 : 샴푸



전성분?


솔직히 전성분이 뭐가 나쁜지 좋은지는 솔직하게 모르겠습니다. 일단 보습성분이 좋고 저한테는 맞는 제품이기 때문에 사용하는데요? 일단 피부가 민감하신 분들에게는 이 Loreal Paris Hair SPA Shampoo의 전성분을 파악하셔면서 사용하셔야 하시는 분들을 위해 전성분 표시까지 해드리겠습니다. 일단 보습효과가 좋고 적당한 유분을 유지해주기 때문에 너무 좋은 것 같아요.


일단 샴푸는 치료목적이 아닌 모발의 세적을 위한 용도로 사용하는 것이기 때문에 유분기가 없고 모발이 빠빳한게 항상 싫었는데, 이 제품은 확실하게 사용후에도 저같은 짧은 머리는 찰랑찰랑해서 좋더라고요. 특히 긴머리 여성분들께서는 이 샴푸후에 이 제품과 같은 효과로 헤어팩이 있는데 헤어팩까지 함께 사용하신다면 정말 수분과 적당한 유분을 유지하는데에 좋을 것 같습니다!



작은 용량도 있지만 저희는 아이들까지 사용하기 때문에 대용량인 1,500ml짜리로 사용하고 있답니다. 혼자 사시는 분들도 대용량을 추천하는 이유가 작은 용량으로 여러개 사는 것 보다는 대용량으로 구매해서 사용하시는 것이 가격이 더 저렴하기 때문입니다. 그렇다고 단기간 안에 다 사용해야 하는 것이 아니기 때문이죠.


이 제품을 평가를 내리자면 그냥 좋은 편이라고 말씀드리지만 마트에서 판매하는 헤어 샴푸보다는 100배는 낫다고 봅니다. 아무래도 건성 헤어를 가지고 계신분들이라면 정말로 써보면 좋다는 것을 알게 되실겁니다. 로안이도 처음에는 몰랐다가 한두번 사용해보고 좋다는 느낌이 들어서 이 샴푸만 사용하고 있으니깐 말이죠.

▲ 다음과 구글에 검색해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


View My Sta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