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어플+게임/제품 & 어플

무한 잉크 프린터

by Mr.Roan 2019. 11. 13.
728x90
반응형


※ EPSON 무한 잉크 프린터 L120


안녕하세요! 일상을 나누는 로안입니다! 요즘에 큰 딸아이가 학교에서 프린터 해오라는 숙제가 많은데요? 그럴때마다 로안이네는 PC에 가서 프린터를 해왔습니다. 그런데 로안이네 집 주변에는 PC방이 많은데 프린터가 제대로 되는데가 없었습니다. 그리고 얼마전에 있었던 대남한 프린터기도 고장이 나서 버리면서 새로 구매를 했어야 했는데요.


정말 무한 잉크 프린터를 고르다가 여러가지 문제점을 발견하고 차라리 아예 그렇게 제작되어서 판매되고 있는 프린터기를 구매하자는 생각으로 알아보게 되었습니다. 처음에는 로안이가 가지고 있던 프린터기를 수리해서 무한 잉크 프린터기로 사용하려고 했습니다만, 그렇게 해서 수리비와 개조비가 더 비싸게 나오더라고요.



그래서 이번에 구매하게 된것은 가격이 현금으로 구매시 150,000원으로 구매를 했습니다. 프린터 가격대가 조금 비싸기는 해도 잉크 가격을 비교해보면 확실하게 저렴하기 때문에 기기 가격은 조금 나가지만 잉크의 가성비를 보자면 확실하게 EPSON L120 무한 잉크 프린터를 구매하는게 나을 것 같다고 생각합니다. 


물론 잉크는 채워 넣어야하지만 말이죠. 무한 잉크라고 해서 아무제약 없이 마구잡이로 사용 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무한이라고 해서 잉크 가격은 저렴하고 손 쉽게 사용자도 잉크를 충전하여 사용이 가능하다는 의미로 무한 잉크 프린터라고 말하는 것 입니다. 말이 참 재미있어요 무한도 아니면서 무한 잉크 프린터라고 말 속임수로 구매효과를 내니깐 말이죠.



성능이 않좋다더니?


솔직히 저렴한 가격은 아닙니다. 그리고 구매시 판매자가 이 프린터는 속도도 느리고 사진 인쇄시 정말 좋지 않은 퀄리티로 나온다는 점을 염두하고 구매해야한 다고 말씀을 하셨는데요? 솔직히 싼게 비지떡인 것은 로안이도 알지만 다른 잉크 프린터와 비교시 가격은 저렴한 편은 아닙니다. 그리고 집에와서 프린터기를 설치하고 실험을 해봤는데 나쁘지 않았습니다.


개인용으로 사용하기에는 너무 좋지요. 뭐가 않좋다라는 것인지 이해가 않갔습니다. 가정용으로 이정도면 딱 알맞게 사용하기 좋고 잉크 값도 비싸지 않사서 좋다는 점이죠. C T6642 [파랑], M T6643 [빨강], Y T6644 [노랑], BK T6641 [검정]으로 얼마전 마트에서 가격을 보니 잉크 개당의 가격이 1만원 조금 안되는 가격으로 판매를 하고 있었습니다.



확실하게 프린터만 잘되는 것이고 거기에 개인용으로 사용하기에도 딱 좋은 양이 많은 무한 잉크 프린터로 사용하기에 딱 좋은 제품이지요. EPSON L120은 일반 프린터 판매점에서는 잘 판매를 안하고 전자상가에나 가야 판매를 하는 것 같습니다. 무 어떻게 찾아보면 인터넷으로도 구매가 가능하겠지만 인터넷 쇼핑몰에서는 찾아보기 힘들었습니다.


아무튼 이번 프린터 제품은 확실하게 만족입니다. 사무실용으로는 기능을 다 못하지만 개인용으로 사용하기에는 너무나도 좋은 것 같습니다. 속도는 조금 느리지만 보통 속도랑 비슷한 것 같아서 속도에서도 만족스럽습니다. 여러가지로 유용하게 사용 될 것 같습니다! 최근에 바꾼 리스트를 보면 노트북, 프린터, 로안이 스마트폰 이렇게 고가의 제품을 교채한 것 같습니다. 열심히 돈 벌어서 채워넣어야 겠습니다!

▲ 다음과 구글에 검색해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


View My Sta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