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어플+게임/제품 & 어플

피젯 스피너! 돌려라 돌려!

by Mr.Roan 2019. 11. 9.
728x90
반응형


※ Fidget Spinner


안녕하세요! 일상을 나누는 로안입니다. 많이 바쁜 일상으로 그리고 많은 업무로 스트레스가 생깁니다. 각자 그 스트레스를 해결하는 방법을 찾습니다만 마땅하게 해결 방법을 찾는 것도 쉽지가 않습니다. 하지만 스트레스에 대한 여러가지 제품들도 나오고 있는데요? 로안이도 여러가지 방법론을 찾아보지만 쉬운일은 아닌것 같습니다.


스마트 게임으로 스트레스를 해결하려고도 해보고, 팬돌리기 등으로 방법을 찾아봤지만 스트레스 해소는 정말 잘 자고, 잘 먹고, 걱정, 그리고 고민 없이 사는것이 제일 좋은 것 같습니다. 하지만 그게 쉽지가 않다는 사회적 구조와 정치적 구조로 많은 사람들이 고통스러워합니다. 뭐 이러한 걱정들 이야기하려고 오늘을 포스팅을 쓰는 것이 아니라 제품을 하나 소개 시켜드리려고합니다.



일단 피젯 스피너라는 것은 중앙에 있는 손잡이를 잡고 가볍게 돌리고 지켜보기만 하는 것 입니다. 이 피젯 스피너는 다양하게 DIY 제품도 섞여있습니다. 그리고 처음에 알려지고 많은 인기를 얻었는데요? 일단 제품 광고를 할 때에 스트레스를 날려주는 아주 좋은 장난감 피젯 스피너라는 광고 문구는 항상 따라오는데요?


하지만 그러한 맨트들은 과학적으로는 확정되지 않은 근거론으로 제품이 판매되고 있습니다. 물로 제품의 만들어진 의도는 좋습니다. 심리적으로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 사람들중 다리를 떨거나 팬을 돌리거나 하는데요? 그러한 것들의 행동교정을 위해서 사용이 된다고합니다. 이게 효과적인 사람도 있지만 과학적으로는 아직 명확한 치료 도구라고 할 수 있지 않다는 점을 알고 계셔야합니다.



흉기가 될 수 있는 피젯 스피너


이 피젯 스피너 기본 모형을 벗어나 메탈로된 제품들도 많이 나오게 되었습니다. 그러면서 몇천원에서 몇만원 또는 몇백만원까지 올라가는 제품들도 있었습니다. 하지만 그러한 기성품들은 남녀노소 할 것 없이 대중적으로 사용을 했었습니다. 하지만 그러한 무차별한 개조와 기성품의 판매로 행동 교정으로 만든 피젯 스피너가 흉기로 돌변합니다.


위 사진처럼 말이죠! 돌리기만 하면되는데 저렇게 흉기처럼 뾰족하고 날카롭게 제품을 디잔인한 것을 아이들이 가지고 놀다가 눈가에 맞아서 상처가 나는 사고들도 있었죠. 자칫 잘못하면 실명까지 갈 뻔한 사고들도 있었습니다. 일부 얼론에서는 아주 위험한 제품이라고 보도가 되며 외국 초중고에서는 이 피젯 스피너의 소지를 금지시키는 사례도 생겨났습니다.



어떤 제품이든 본질을 잃은 형태로 사용하게 된다면 무기가 되고 우리에게 위협을 줍니다! 피젯 스피너 알고 가지고 놀면 좋은 것이지만 모르고 사용한다면 정말로 무기가 되기 때문이죠. 그리고 금속 제품으로된 피젯 스피너는 맨바닥에 떨어뜨리면 안되는데요? 이유는 금속 제품 자체의 중량이 있기 때문에 탑제 되어있는 베어링이 망가지기 때문입니다.


관리법에도 그리고 베어링 교채까지 여러한 개발 방법도 있었습니다. 돌리는 재미와 그것을 지켜보는 것으로도 정말 스트레스가 풀리는 사람도 있겠지만 그렇지 않은 사람도 있으니, 자신에게 맞는 스트레스 해소법을 찾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스트레스 쌓아두면 정말로 큰 병이되니 자신만의 방법을 찾아보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피젯 스피너도 알고 조심히 잘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 다음과 구글에 검색해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


View My Sta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