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과 맛집 소개/여행 이야기

대구 글로벌 게임 문화 축제! [제1탄]

by Mr.Roan 2019. 10. 20.
728x90
반응형

[*글을 읽기 힘드시거나, 바쁜 일상에서 사진만 보시는 분들에게 듣기를 추천합니다!]

※ 모바일  게임 + 컴퓨터 게임 축제!


안녕하세요! 일상을 나누는 로안입니다! 로안이는 대구에서 여러가지 대구의 축제와 페스티벌을 참가한 적이 있었는데요? 이번 2019년 10월 19일 토요일과 2019년 10월 20일 일요일 이렇게 대구 글로벌 게임 문화 축제를 개최하고습니다. 로안이는 모바일 게임 그리고 컴퓨터 게임을 많이 좋아했었습니다.


최근에 바쁜 일정과 여러가지로 많이 바빠서 요즘에는 한가지 게임만 하고 있습니다. 모바일 게임 브라운 더스트를 즐기고 있는데요? 최근에 유일하게 재미있게 즐기는 게임 중 하나입니다. 그래서 이번에 대구에서 글로벌 게임 문화축제를 개최해서 관심이 많아서 일주일 전부터 기대를 하고 있던 축제중 하나였습니다. 



일단 부스에서 게임을 체험 할 수 있도록 되어있고 여러가지 사은품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코스프레로 사진을 촬영 할 수 있는 곳도 설치되어 있더라고요. 여러가지 컨탠츠로 게임 유저나 시민들이 함께 즐기기에 좋았던 것 같습니다. 게임 코스프레 하시는 분들은 엄청 유명하다고 합니다만 저도 확실하게 누구이신지는 잘 모릅니다. 


역시 코스프레를 전문적으로 하시는 분들이라 포스가 장난이 아니었습니다. 그리고 코스프레 촬영을 다니시는 분들도 흥분을 가라 앉히지 못하고 셔터들이 엄청나게 터졌다는 점이죠. 로안이도 신기해서 사진을 엄청 찍었어요. 2019년 10월 26일 토요일브라운 더스트 초청 행사에 가는데 거기에서도 코스프레 모델들이 온다고합니다. 그날도 심히 기대가됩니다.



게임 다운로드 이벤트 부스


일단 다른 컨탠츠들도 많았는데 Lord of Dice라는 게임과 히어로 칸타레 등 여러가지 모바일 게임사에서 나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었는데요? 현장 게임 다운로드 인증을 하면 게임 포스터와 기념품도 주었습니다. 로안이도 이런거에 빠지지 않았는데요? 그래서 받은 것들은 나중에 다시 다른 포스팅에서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저도 참여하면서 여러가지 게임도 새롭게 알게 되었고 로안이가 즐기는 모바일 게임인 브라운 더스트가 없어서 너무 아쉬웠습니다. 아무래도 국내 게임이 아니라서 그런게 아닐까하고 윗지방에 본사가 있기 때문에 대구까지 오기에는 멀지 않았을까 생각했습니다. 주말에는 사람들이 많은 곳이 동성로인데 이 날은 더 북적였습니다. 



이렇게 로안이가 먼저 즐기다가 와이프가 작은 아이의 학원이 끝나자마자 바로 같이 시내로 나왔습니다. 일단은 아이들이 좋아하는 컨탠츠들이 많이 있기 때문에 더 좋았던 것 같습니다. 작은 아이가 VR 게임 체험도 하고 롤렛 돌리기로 상품도 받고 말이죠. 거기에 코스프레 체험하기로 해서 작은 아이가 캡틴 아메리가 방패도 들어보기 체험도 했는데 방패가 무거워서 힘들어 하더라고요.


그리고 유튜버들도 초빙이 되어서 유뷰버들의 노하우나 수익점들에 대해서도 살짝 맛보기로 공개하기도 하고 거기에 라이브 방송으로도 진행을 하는 이벤트가 있어서 게임뿐이 아닌 좋은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시간을 갖았던 것 같습니다. 로안이도 유튜브를 생각하고 있었기 때문에 이 축제에 참여하기를 정말 잘했다고 생각하네요~!



정말 재미있는 컨탠츠로 이번 포스팅을 작성해서 좋은 것 같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이 포스팅 하나로 끝나지 않을 것 같습니다. 일단은 찍은 사진도 많도 이틀 연속으로 참여한 것이라서 상세하게 설명을 위해서 포스팅이 여러번 나뉘어서 배포가 될 예정입니다. 다음으로 포스팅은 같은 주제로 포스팅이 되겠지만 아마 이번 대구 글로벌 게임 문화 축제에서 소개된 모바일 게임, 컴퓨터 게임 등으로 말이죠~!


그런데 코스프레 하시느 분들은 정말 대단한 것 같습니다! 미모도 미모지만 그냥 인형인 줄 알았어요. 딸아이도 함께 찍고 저도 인생처음으로 게임 코스프레 모델들과 어우러져서 사진을 찍었는데 제가 제 머리를 안보고 찍어서 완전 못나게 나왔네요. 많은 분들이 날을 위해서 준비하시고 열심히 일하시는 모습을 보고 정말 박수를 보내고 싶습니다. 다음 포스팅도 기대해주세요.

▲ 다음과 구글에 검색해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


View My Stats